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 해피뉴이어 페스티벌] 신제품 사이드디쉬 2종 데뷔!

도미노 신제품 사이드디쉬 2종 출시!



도미노피자 먹을 때이웃님들은 어떤 타입이세요피자만 먹는다 VS 사이드디쉬도 함께 주문한다크리지기는 사이드디쉬까지 꼭꼭 챙겨 알차고 풍성하게 즐기는 타입인데요. *^^* 도미노피자에는 피자와 곁들여 먹으면 좋을 사이드디쉬들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잖아요. 늘, 새롭고 맛있는 메뉴를 선보여 드리고자 노력하는 도미노피자! 피자도 피자지만 사이드디쉬도 예외는 아닌데요.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사이드디쉬 2종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2014년 새해, 골라먹는 재미 사이드디쉬 목록에 새롭게 등장한 루키는 누구일까요? 자~ 모두 주목!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 2014년 1월 3일! 베이비 핫도그와 시크릿 스틱의 데뷔를 축하해 주세요. 짝짝짝!

 

 


신사숙녀 여러분~ 오늘 데뷔한 신제품, 사이드디쉬를 소개합니다. ^^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메뉴는 시크릿 스틱인데요. 아, 이름에서 느껴지는 신비로운 기운 퐁퐁^^ 시크릿 스틱은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치킨 스틱과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모짜렐라치즈 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두가지 맛의 스틱이 섞여있어 맛을 보기 전에는 어떤 맛인지 알 수 없는 비밀스러운 메뉴랍니다. 히힛 치킨 반~ 모짜렐라치즈가 반~ 먹기 전에 맞춰 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죠?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사이드디쉬는 베이비 핫도그에요. 그냥 평범한 핫도그가 아니죠~ 단호박 빵으로 만든 핫도그라는 거! 부드럽고 촉촉한 단호박 빵 속에 수제소시지가 쏙- 담백하면서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미니사이즈 핫도그에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죠? 


 


신제품 사이드디쉬와 함께하는 해피뉴이어 페스티벌

기    간
 : 2014 1 3일() ~ 2014 1 23()
내    용 : 프리미엄 피자(L/M) 주문 시 신제품 사이드디쉬 반값   *히든엣지, 더블크러스트 포함

유의사항
- 전화 및 인터넷(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모두 가능
- 프리미엄/히든엣지/더블크러스트 피자(L/M) 주문 시 해당 프로모션 이용 가능
- 특가메뉴 페이지에서 사이드디쉬 반값 주문 시에만 적용 가능 (일반 사이드디쉬 주문 페이지 이용 시 정가 적용됨)
- 피자 1판당 사이드디쉬 반값 메뉴 1개 구입 가능
- 제휴 및 쿠폰, 세트할인 등 여타 할인과 중복 가능 
(단, 일부 제휴&쿠폰 불가 : 하나 SK카드&패밀리카드 / 윈터세트 등)
- 패밀리팩 주문 시 반값 사이드디쉬 주문 불가(단, 피자 추가 구매시 적용 가능)

 


신제품이 나왔으니 일단 얼른 맛봐야 겠는데~ 어랏^^ 새해를 맞이해 해피뉴이어 페스티벌이 진행되네요. 프리미엄 피자(히든엣지, 더블크러스트 포함) 주문 시 신제품 사이드디쉬 -시크릿 스틱, 베이비 핫도그가 반값이라는 거! 사이드디쉬 반값 할인이 적용되는 피자 종류 먼저 꼼꼼히 확인 해주세요. 프리미엄 피자 7종, 히든엣지 피자 2종, 더블크러스트 피자 2종이 해당된답니다.




빙고-! 때마침 크리지기는 마스카포네 피자를 주문할 계획이었으므로 당연히 반값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 사이드디쉬도 함께 맛봐야 겠죠? 그럼 먼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www.dominos.co.kr) 로 순간 이동! 온라인 주문하기 버튼을 꾹 누른 다음, 피자를 먼저 담아 주세요. 




 프리미엄 피자인 마스카포네 피자를 주문하려고 하니 친절하게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안내해 주네요. ^^ 




사이드디쉬 반값 바로가기-! 특가메뉴로 이동해 신제품 사이드디쉬 중 하나를 골라 주시면 된답니다. 크리지기는 비밀스러운 시크릿 스틱을 골랐어요. 사이드디쉬 반값 할인은 반드시 특가메뉴 페이지 이용 시 적용 가능하니 꼭꼭 기억해요♡ 




피자와 사이드디쉬 모두 선택 완료했으니 이제 다음 순서로 이동해 볼까요? 도미노피자 매니아인 크리지기는 온라인 등급 다이아몬드니까, 알차게 할인 쿠폰을 함께 적용 시켜 볼거에요. 등급 혜택으로 발급받은 쿠폰 중에서도 가장 아끼는 쿠폰, 피자 30% 할인 쿠폰을 사용할텐데요. 모든 피자 30% 할인 쿠폰은 도미노 매니아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등급에 한해 월 1회 제공되는 혜택이랍니다. 도미노 매니아 등급은 매월 5일, 주문 건수 및 금액에 따라 선정되는 온라인 회원만의 특권이죠! ▶여기!  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신 다음, 도미노 매니아만의 혜택을 놓치지 말고 꼭꼭 누려 보세요-! 

 

 


할인선택 페이지에서 MY 쿠폰 체크 후 [DIAMOND 쿠폰] 피자 30% 할인 선택 후 적용 완료! 뿅- 결제창에 최종 할인 금액이 적용된 게 보이시나요? 마스카포네 피자 라지 사이즈 33,900원 + 시크릿 스틱 7,800원 총 41,700원의 주문 구성이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과 도미노 매니아 할인 쿠폰을 사용하니 27,630원으로-! 아 정말 착한 가격♡ 삼만 원이 채 안되는 마법같은 할인이네요. 꺄^0^/ 2014년 새해를 활짝 여는 기분 좋은 주문! 2014년의 새로운 시작을 도미노피자 신제품 사이드디쉬와 함께-! 즐거운 할인 축제! 도미노 해피뉴이어 페스티벌은 1월 23일(목) 까지랍니다.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