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 시즌 2] 페이스북 해피아워로 매일매일 40% 할인 받으세요!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 행복을 테이크아웃 하세요

 

이웃 여러분, 굿모닝! 여러분은 하루 중 언제 가장 행복하신가요? 상쾌하게 시작하는 아침? 꼬르르륵 기다려지는 점심시간? 6시 땡! 집으로 돌아가는 퇴근시간?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는 우리들의 주문이 더 행복해지는 해피아워가 있는데요.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를 40% 할인해 드리는 시간이랍니다. *^^* 주말은 물론 공휴일까지 적용되기 때문에 화끈한 화요일을 포함 이제 도미노피자에서는 매일매일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히힛, 오후의 설레는 워킹타임♡ 나른한 오늘 오후엔, 도미노피자와 함께 행복을 테이크아웃 해보는 건 어떠세요?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 

기   간
 :  
2013 9 2(월) ~ 2013 11 30(토)
내   용 :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페이스북 주문서비스로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 40% 할인
 

유 의 사 항
페이스북 주문서비스(PC, 모바일, 간편주문)로 방문포장 주문시에만 할인 적용  

   (일반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어플전화주문 불가)
방문포장 주문시 피자에 한해서만 할인 적용 (사이드디쉬음료추가토핑 등 함께 주문하는 제품은 할인 제외)
제휴&쿠폰&세트특가제품(도미노팩 / 베스트샘플러)등 여타할인과 중복할인 불가 
  (
단 사이드디쉬 반값 프로모션 제품은 가능)
* 주말 및 공휴일 이용 가능

  (
익일 예약 불가당일예약은 수령 시각 기준 오후 4시까지만 가능,
 오후 3 40분부터는 바로 주문만 가능) 

 

 

 

평일에만 국한되지 않고, 주말은 물론 공휴일까지 적용가능한 페이스북 해피아워! *^^* 이제 매일 오후 2시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아질 것 같은 예감인데요. 페이스북 해피아워는 꼭! 도미노피자 페이스북(www.facebook.com/dominostory)을 통해 주문해 주셔야만 이용 가능한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팬들만의 혜택이랍니다. 아직 팬이 아니시라면,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 꾹! 팬이 되어 주시면 바로 이용 가능하답니다. 

 

 

 

자, 그럼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를 통해 주문을 넣어보도록 할게요.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주문 앱(http://me2.do/FbTNjZA)을 통해 바로 주문이 가능한데요. 음~ 어떤 피자를 먹을까? 마음의 결정을 내리셨다면 바로주문하기 버튼을 꾹꾹 눌러주세요. 크리지기는 산뜻하고 달콤한 트위스트쉬림프 피자를 선택했어요.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렇게 뿅!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로그인 후 반드시 방문포장 주문을 눌려 주셔야 한답니다.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는 페이스북을 통한 방문포장 주문 시에만 적용되기 때문이에요.

 

 

 

피자를 수령하실 매장을 선택하시면 메뉴선택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페이스북에서 고른 피자가 바로 장바구니에 담겨 있는 게 보이시죠? 

 

 

 

여기에 더 행복해지는 혜택 하나!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는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과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는 사실~! 때마침 샌드크러스트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가 50%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샌드크러스트 피자 주문하실 땐 잊지 말고 사이드디쉬 반값 할인도 꼭곡 챙겨 받아 보아요. 메뉴선택 페이지 내 특가메뉴 탭에서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 꾹! 데리야끼 순살치킨을 함께 주문하기로 합니다. ^^

 

 

 

이제 주문 내역을 확인해 볼까요? 짜쟌!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 페이스북 주문서비스를 통해 주문하게 되면 어김없이~! 해피아워 포장할인 40%가 적용된답니다.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와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을 통해 발걸음은 한결 가볍게, 두 손은 즐겁게! 총 결제금액 24,740원,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미디엄 사이즈 정가인 28,500원보다도 더 슬림한 가격이죠? 아침 저녁으로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부니, 어느덧 가을이 성큼 우리 앞에 다가온 것만 같은데요. 따사로운 가을 햇빛을 만끽하며 오늘은 우리 설레는 해피워킹을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오후 2시에서 4시사이, 따끈따끈 갓 구운 도미노피자를 만나러 가는 길! 여러분이 넣어주신 행복한 주문, 따뜻한 피자를 포장해 두고, 도미노피자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을게요. 우리 해피아워에 만나요♡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로 매일매일 행복해지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