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 2013 여름의 시작은 도미노피자와 함께!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도미노피자 할인 주문/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원하는 대로, 바라는 대로! Free Festival!

또 다시 시작된 Hot Summer! 여름맞이 준비는 다들 끝내셨나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니 벌써부터 마음은 저 멀리 바캉스를 떠난 듯 두근거리는데요. , 가만히 눈을 감고 떠올려 보는 거에요. 여러분은 지금 어디에 있나요? 크리지기는 바라보기만 해도 가슴속까지 시원해지는 초록빛 바다... 그 아름다운 해변을 떠올리며 상쾌하게 6월의 첫 번째 월요일을 시작하기로 하는데요. 아아~ 정말 원하는 대로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진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비록 현실은 지독한 월요병에 시달리고 있지만, 도미노피자와 함께라면 원하는 대로! 바라는 대로 모두 이루어질 수 있답니다. *^^* 모든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이 되는 Free Festival! 무엇을 고르시든 맛도 두 배! 행복도 두 배 UP! 가격은 절반으로 아낌없이 Down~되는 즐거운 6월의 축제! 올여름의 시작은 도미노피자와 함께, 초여름의 뜨거움을 시원하게 날려 버리기로 해요. ^0^/

 



원하는 대로, 바라는 대로!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

기    간
 : 2013 5 31() ~ 2013 6월 20일(목)
내    용 : 모든 피자(L/M)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

유의사항
전화 및 인터넷(홈페이지모바일웹어플주문 모두 가능
모든 피자(라지/미디엄주문 시 해당 프로모션 이용 가능
피자 1판 당 1개의 사이드디쉬 구매 가능 (최대 9)
패밀리팩 주문 시 반값 사이드디쉬 불가(일반 피자 추가구매 시 적용 가능)
특가메뉴 페이지 이용 시에만 사이드디쉬 반값 주문 가능
함께 주문하는 피자에 한해 여타할인과 중복 가능
   
단 일부 제휴 & 쿠폰 중복 불가 : 하나SK카드 & 패밀리카드 등
   
베스트 샘플러와 중복 적용 불가

  


도미노피자에는 프리미엄
, 스테디셀러, 더블크러스트, 히든엣지까지 다양한 종류의 피자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6월에는 꼭 특정피자를 주문하지 않더라도 모든 피자 주문 시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으니 남녀노소 Everybody! 입맛 따라 취향 따라 마음껏 피자를 골라보기로 해요. , 하프&하프를 이용해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맛볼 수도 있다는 거 아시죠? *^^* (단 하프&하프 주문 시 동일한 사이즈 및 동일한 도우 주문 시 가능하며, 히든엣지 피자와 더블크러스트 피자는 하프&하프 주문이 불가하답니다)



평소 즐겨 먹던 메뉴
, 가장 좋아하는 메뉴, 한 번 맛보고 싶었던 메뉴, 친구가 좋아하는 메뉴! 원하는 대로 피자를 고르기만 하면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이 된답니다. *^^* 어떤 사이드디쉬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까? 와우~ 정말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6월이 되겠어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무렵이면
, 대부분의 사람들이 몸에 힘이 없고 입맛이 떨어지는 걸 경험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이럴 땐 충분한 휴식과 함께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음식을 섭취해 기력을 회복하는 것이 좋답니다. 이왕이면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하고, 평소 좋아하는 메뉴라면 좋겠죠? 여럿이 함께 나눠먹을 수 있을 만큼 풍성하다면 금상첨화!*^^* 더위로 입맛을 잃은 우리에게 지금 필요한 건? 바로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과 함께 집 나간 입맛을 붙잡아 보기로 해요.



주문을 위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www.dominos.co.kr) 에 접속한 다음, 인터넷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크리지기는 피자 위에 치킨플라워가 활짝
~ 도우 끝에는 패스츄리가 더 활짝! 피어나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워지는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를 선택! 피자를 선택하시면, 모든 피자(L/M)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이 되는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 소식을 알려드린답니다*^^*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은 반드시 메뉴선택 페이지 내 특가메뉴 탭에서 선택해 주셔야 적용 가능하니 바로가기를 눌러 특가페이지로 이동하기로 해요.



~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와 함께 주문할 사이드디쉬는 뭐가 좋을까요? 고소하고 탱탱한 코코넛 쉬림프가 들어간 싱그러운 샐러드! 코코넛 쉬림프 샐러드로 선택! 새콤달콤 유자드레싱을 곁들어 더위에 지친 입맛을 달래기로 합니다*^^* ! 벌써 침이 고여요.



피자와 사이드디쉬까지 모두 담았으니 이제 주문완료
/할인선택 페이지로 이동해 볼까요? 크리지기는 온라인 등급이 다이아몬드이기 때문에 상시 피자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 다이아몬드의 위엄 ^0^/ 피자 20% 할인은 온라인 등급 PLATNUM 이상인 고객에 한하여 상시 적용되며, 등급이 유지되고 있는 기간 동안 횟수에 상관없이 주문하는 모든 피자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보실 수 있어요. 여타 할인과 중복할인 불가하지만, 단 한 가지!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과는 함께 이용하실 수 있다는 거~!


도미노피자 온라인 등급별 혜택 자세히 보기 > 클릭!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라지 사이즈 33,900 + 코코넛 쉬림프 샐러드 6,800원 총 40,700원의 주문 구성을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과 도미노피자 온라인 등급별 할인 혜택을 통해 30,52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요!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라지 사이즈 정가인 33,900원 보다도 훨~씬 슬림한 가격이죠? 맛있어서 좋고, 풍성해서 또 좋고, 할인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더욱더 행복한 주문 완료! *^^*



이제 따끈따끈
! 갓 구운 피자가 배달되어 오기를 기다리는 일만 남았어요. 설렘 가득 기다리는 동안 초여름 무더위는 어느덧 잊은 지 오래! ..~ 반가운 초인종 소리와 함께 6월 도미노피자의 특별한 축제를 즐기기로 해요. 도미노피자! 여름을 부탁해요♡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