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홈메이드레시피] 초간단 밀크빙수 만들기

초간단 밀크빙수 만들기/밀탑빙수 만들기/밀크빙수 만들기/팥빙수 만들기/딸기빙수 만들기/커피빙수 만들기/초코 빙수 만들기
 
얼음 없이 빙수 만들기/빙수기 없이 빙수 만들기/녹차빙수 만들기
 

 얼음&빙수기 없이도 OK! 올여름엔 1 1?


습도도
UP! 기온도 UP! 되는 여름, 끈적끈적 불쾌지수가 상승하는데요. 무더위 속에 땀을 뻘뻘 흘리고 있다 보면 가슴 속까지 시원하게 해줄 음식들이 간절해지죠. 그 중에서도 단연 여름철 콧대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빙수! 빙수야, 팥빙수야 사랑해~♩ ♪ 사랑해♡ 여름은 빙수의 계절! 크리지기는 1 1빙 할 만큼 빙수를 좋아하는데요. 매번 사먹자니 번거롭기도 하고 입맛에 딱! 맞는 빙수를 찾기가 어렵더라고요. 또 가격이 은근 부담되기도 하고요. 그래서 생각해낸 방법! 집에서 매일매일 나만의 빙수를 맛볼 수 없을까? 오늘 홈메이드레시피는 쉽고 간편하게, 홈메이드로 즐기는 밀크빙수인데요. 얼음이 없어도, 빙수기가 없어도 OK! 우유와 냉장고만 있으면 누구나 에브리데이~ 부드럽고 달콤한 빙수를 맛볼 수 있답니다. 지금 침 꼴깍 삼키고 계신 여러분~! 우리 함께 시원한 빙수 속으로 빠져 볼까요? So Cool! 아아♡ 퇴근 후 뽀독뽀독 클렌징을 마친 다음, 앞머리를 훌렁 넘기고 맛보는 빙수는 언제나 옳아요. *^^*

 

 



앞서 설명 드렸듯 초간단 밀크빙수 레시피에는 얼음도, 빙수기도 필요 없어요. 각자 기호에 맞게 고른 우유들과 토핑만 있으면 끝! , 그럼 먼저 가장 보편적인 밀크팥빙수를 소개해 드릴게요.

 


밀크팥빙수 만들기

[재료흰 우유 한 팩팥빙수용 팥바닐라 아이스크림찹쌀떡인절미

 

 

 

1. 흰 우유 한 팩을 냉동실에 넣고 꽁꽁 얼려줍니다. (하루 또는 반나절 정도)
2. 얼려둔 우유를 꺼내 실온에서 20~25분 정도 꺼내 부수기 쉬운 상태로 만들어 주세요.
3. 우유를 뜯어 칼 또는 뾰족한 도구로 우유를 잘게 부숴 주세요.
   (
날카로운 도구를 사용하니 조심해서 꼼꼼히 부숴 줍니다)
4. 잘게 부순 우유를 그릇에 담아 주세요.
5. 팥빙수용 단팥을 원하는 만큼 듬뿍 올리고 찹살떡(또는 인절미)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 장식합니다.
6. 기호에 따라 견과류과일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토핑을 얹어 즐기세요!

 

맛있는 팥빙수는 얼음부터 다르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그냥 얼음보다는 우유로 만든 밀크 얼음으로 만들어야 제대로 된 빙수라는 거~! 우유를 꽁꽁 얼려 잘게 부숴주기만 하면 그 유명하다는 밀탑빙수도 부럽지 않을 밀크팥빙수 완성



우유는 꽝꽝 얼었다고 해도 실온에
30분 정도만 꺼내두면 금세 부수기 쉬운 상태로 변하는데요. 면적이 넓은 용기에 담아 얼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크리지기는 그냥 우유팩 채로 얼렸답니다. 우유팩 입구를 쫙 벌린 다음 조금만 놓아두면 네모난 우유얼음이 쏙 빠져 나오는데요. 팍팍, 팍팍! 얼음을 부수며 쌓인 스트레스까지 팍팍! , 지나친 스트레스는 부상을 불러올 수 있으니 조심조심 힘 조절은 필수랍니다. *^^* 직접 만들 달콤한 팥빙수 한 입 하면서 오늘의 짜증도 사르르르 안녕!

 
 

딸기빙수 만들기

[재료딸기우유 한 팩바닐라 아이스크림산딸기

 




1. 딸기우유 한 팩을 냉동실에 넣고 꽁꽁 얼린 다음실온에 꺼내어 부숴줍니다. (밀크팥빙수와 동일)
2. 용기에 잘게 부숴진 딸기우유를 담아주세요.
3. 산딸기는 깨끗하게 씻어 꼭지를 제거한 다음반 정도로 잘라 원하는 만큼 듬뿍 올려주세요.
4. 기호에 따라 단팥휘핑크림생크림아이스크림 등을 곁들입니다. 

 

 

우유만 있으면 무엇이든 OK이가 되는 빙수이기 때문에 원하는 우유로 정말 정말 다양한 빙수를 만들 수 있다는 게 홈메이드의 장점! 팥빙수 다음으로 좋아하는 딸기빙수도 만들어 봤는데요. 그런데... 분명 분홍 딸기우유를 샀는데 우유가 흰 색이에요^^;; 하지만 딸기향은 솔솔~ 최근에는 인공색소가 몸에 좋지 않다는 생각 때문에 색소를 빼고 향만 첨가한 딸기우유가 출시된다고 하네요. 딸기향 듬뿍 나는 딸기밀크빙수에 산딸기를 듬뿍 얹어 새콤달콤 비타민 충전 완료! ^0^/

  

초코시리얼빙수 만들기

[재료초코우유 한 팩바닐라 아이스크림바나나시리얼누드빼빼로

 



1. 초코 우유 한 팩을 냉동실에 넣고 꽁꽁 얼린 다음실온에 꺼내어 부숴줍니다.
2. 용기에 잘게 부숴진 초코우유를 담은 다음시리얼을 원하는 만큼 양껏 뿌려 주세요.
3. 기호에 따라 아이스크림빼빼로 바나나 등을 곁들입니다.


아이들에겐 달콤한 초코빙수가 인기! 달콤한 초코우유에 좋아하는 과자를 곁들여 시원하게 맛보는 디저트가 완성됐어요. 영양을 가득 채우기 위해 바나나도 한 송이 잘라서 얹었답니다. 그냥 초코아이스크림을 먹는 것보다 훨씬 더 다채롭고 풍부한 맛~!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하는데요. 만드는 재미, 떠먹는 재미가 있는 초코시리얼 빙수에요.

 
 

몽키바나나빙수 만들기

[재료바나나우유 한 팩바닐라 아이스크림바나나, 누드빼빼로

 


바나나를 좋아하신다면
, 바나나 우유를 활용한 몽키바나나 빙수는 어떠세요? 샛노란 빙수와 함께 생기발랄한 디저트 타임!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원하는 토핑을 추가해 파르페처럼 분위기 있게 즐겨셔도 좋겠어요. *^^*




지금까지 누구나 손쉽게~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홈메이드 밀크빙수 레시피를 소개해드렸는데요.우유와 냉장고만 있다면 바로 OK!이기 때문에 커피우유, 검은콩 우유, 두유 등 시중에 판매중인 다양한 우유를 활용해 만드는 홈메이드 밀크빙수! (흰우유에 녹차를 넣어 얼리면 녹차빙수도 가능하답니다) 원하는 바탕에 내가 좋아하는 토핑만 쏙쏙 추가해서 만드는 Only One 빙수! 앞으로 긴긴 여름, 그날의 기분 따라 매일매일 색다른 빙수로 더위와 맞서 싸워야겠어요^^ 백인백색! 여러분의 빙수레시피도 공유해 주세요. 개인적으로  크리지기는 오늘 저녁, 도미노 베스트 5 페스티벌과 함께 빙수타임을 즐길 예정이랍니다. 도미노의 베스트 5 피자를 30% 할인해드리는 베스트 5 페스티벌은 다음주 목요일인 6월 20일(*주말제외)까지인거 아시죠? 뜨겁게 핫한 피자와 시원하게 쿨한 빙수는 어쩐지 찰떡궁합일 것 같은 예감이!*^^* 늦기 전에 챙겨서 누리기로 해요. 히힛! 이웃 여러분~ 즐빙하세요


도미노 베스트 5 페스티벌 참여하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