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향기로운 꽃길 따라 떠나는 여행!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시식후기,도미노피자 후기,도미노피자 패스츄리 리뷰,도미노피자 시식후기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와 함께 봄꽃 여행 떠나세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3! 다가오는 봄을 시샘하듯 매서운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지만, 이제 곧 따뜻한 온기로 가득한 봄이 다가오겠죠? 봄이 되면 뭐니뭐니해도 활짝 피기 시작하는 꽃들이 가장 먼저 떠오르죠. 살랑살랑 봄바람, 향기로운 꽃향기에 취해 마음이 말랑말랑! 봄은 여심을 흔들고~ 저처럼 봄을 타는 여성분들이 많을 것 같다는 예감이 드는데요! (, 봄에는 사랑하고 싶어요!) 이 아름다운 봄을 맞아, 저의 마음을 확! 사로잡은 게 있으니, 바로 도미노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처음부터 끝~까지 쉴 틈 없이 감탄사가 쏟아지던 즐거운 시식타임! 마치 꽃이 만발한 거리를 걷는 듯 봄의 기운이 가득한 피자였는데요. 이런 즐거운 기분을 혼자 누릴 수야 없죠! 그래서~ 오늘은 꽃보다 아름다운 피자의 세계로 안내해드리려고 한답니다. 자자, 함께 떠나실 분들 어서 모이세요! 도미노피자의 영원한 팬! 도미노피자 기자단, 배짱이가 함께 합니다. ^^ 


 

 

  > 시 식 제 품 :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 작   성   자 :
 배짱이
 

   > 블   로   그 :  http://1978mm.blog.me
 


 

 

딩동!! 오후 12 그리도 기다리던 도미노피자 신제품을 만날 생각에 들떠있던 저는, 초인종 소리가 나기 무섭게 부리나케 달려나갔어요. 비주얼과 맛, 그 어느 것 하나 실망시키지 않는 도미노피자이기에 매번 첫만남 때마다 여행을 간 듯 설렌답니다.




짜잔~~ 이번 봄에는 꽃 구경이나 해볼까 했는데 먼저 도미노피자로 눈이 호강을 하는군요! 한마디로 대박! 크리에이티브 피자다운 비주얼~ 살아있네! ^^ 얼른 맛보고 싶지만, 잠시 숨을 가다듬고~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를 요리조리 탐색해 보기로 합니다.



, 보세요! ^0^/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게 무엇인가요? 저의 경우에는 꽃모양으로 활짝 핀 치킨플라워였는데요. 닭가슴살을 얇게 슬라이스해서 꽃처럼 모양을 낸 메인 토핑으로 피자의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죠. 활짝 피어난 치킨플라워 틈에 빠끔히 숨어있는 담백한 허브포테이토!




그리고 하얀 안개꽃처럼
 화사하게 콕콕 올라와 있는 커티지생치즈! 네덜란드에서 유래한 치즈로, 보이는 것처럼 깨끗하고 신선한 식감을 가진 치즈랍니다. 그릴드소시지와 베이컨 칩, 피망, 양파버섯 등이 풍성하게 어우러져 환상적인 하모니를 이루고 있죠!




자 이쯤 되면 입 맛 다시는 분들이 꽤 계실 듯 싶은데요! 히힛! 조금만 참으세요! 이제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의 핵심 포인트를 살펴볼 시간이니까요! 자세히 보세요! 기존 피자와 확연히 다른 점 하나가 눈에 보이시나요?




두둥
! 이번 더블클러스트 패스츄리 피자맛의 핵심은 바로 도우 끝! 도우 끝에 두툼하게 올라간 저것은! 얇은 층이 겹겹이 살아있어 풍부하고 섬세한 맛을 내는 프랑스풍 파이 패스츄리랍니다. ^^ 와우! 이런 도우 끝 보셨어요



다양한 토핑이 가득한 피자 한 조각
! 꼴깍꼴깍^^;;




앞에서 소개해드렸던 토핑들이 하나, 하나 눈에 확 들어오죠!



측면에서 보면 겹겹이 살아있는 패스츄리를 더욱 확실하게 보실 수 있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의 놀라운 그 맛!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피자는 도우 끝에서부터 드셔도 좋고~ 앞에서부터 드셔도 좋은데요!




저는 앞에서부터 맛보기 시작했어요! 한 입 베는 순간 느껴지는, 멈출 수 없는 즐거움! 꽃이 활짝 핀 거리를 드라이빙 하는 기분?!금새 속도가 붙어 허겁지겁 먹어버리고 말았어요. *^^* 치킨플라워와 각종 토핑들이 입 안에서 싱그럽게 살아나는 느낌이 최고고소하면서 달콤하고, 바삭하면서 촉촉하며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을 내는데요.

여기서 잠깐! 도우 속에 또 다른 히든카드가 있다는 걸 아시나요? 얇고 바삭한 두 겹의 씬 도우, 더블크러스트 사이에는 스모키치즈무스가 듬뿍 들어가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특별했는데요. 부드럽고 풍부한 치즈 맛이 입안 전체로 확~ 퍼지니, 마치 치즈케이크를 먹는 듯 피자에서 이런 맛도 날 수 있구나, 놀라면서 맛보게 되었어요. ^^



이제, 마지막 패스츄리만 남았는데요! 살짝 힘주어 구겨보니 이렇게 겹겹이 얇은 층이 살아 있는 게 보이시죠? 끝 부분은 패스츄리의 맛 그대로 바삭하고 섬세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도우 끝 패스츄리, 그 속을 살펴볼까요? 도우 끝~까지 빠짐없이 듬뿍 들어있는 스모키치즈무스가 패스츄리의 담백한 맛과 어우러져 고급 디저트로 마무리한 기분이었어요.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처음부터 끝~까지! 놓칠 수 없는 그 맛! 개인적으론 그 동안 먹어 본 도미노 피자 중 다섯째 손가락에 들 정도로 극찬하는 바입니다. 하하^^ 따뜻한 봄 날씨를 만끽하며 활짝 핀 꽃만큼 아름다운 피자 한 판 어떠세요?




도미노 신제품 더블클러스트 패스츄리 피자를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이랍니다또한 페이스북 해피아워, 매주 화끈한 화요일에는 무려 4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보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본 제품은 도미노피자에서 제공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