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에도 봄이 왔어요! 수지와 일우의 맛있는 봄날 이야기

도미노피자,도미노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도미노피자 신제품,수지,정일우,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cf 촬영,수지 직찍,치킨플라워

수지&일우와 함께하는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CF 촬영이야기


“봄! 
피자에 꽃이 피었습니다” ♬ 지난 3 8일 출시된 따끈따끈! 도미노 봄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이미 많은 분들이 CF를 통해 꽃처럼 화사한 피자의 비주얼을 확인하셨을 텐데요. 오늘은 봄꽃처럼 화사한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CF 촬영 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 해요. 도우 위에는 치킨플라워가 활짝! 도우 끝에는 얇은 층이 겹겹이 살아있는 패스츄리가 더 활짝!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얼굴에는 미소가 활짝! 입 안에는 달콤한 군침이 도는 CF STORY~ , 어서 오시어 함께 맛보세요! 만약 계절에도 맛이 있다면, 봄은 바로 이런 맛이 아닐까요?



이번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CF 콘티는 그야말로 봄다운! 계절과 제품의 장점을 강조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는데요. “, 피자에 꽃이 피었습니다라는 수지의 멘트에 이어 도우 위에서 정말 꽃처럼 활짝~ 피어나는 치킨플라워와 도우 끝에서 활짝 피어나는 풍성한 패스츄리~ 마치 꽃다발을 한아름 선물 받는 기분을 선사합니다^^

 


수지와 일우가 다정하게 앉아 먹음직스럽게 피자를 먹는 모습을 보면
, 그 맛이 궁금해지지 않을 수 없는데요.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앉아 계실 여러분들을 위해~! 먼저 눈요기로~ CF 촬영 현장 직찍 포토를 전해드립니다!



봄처녀&
봄총각으로 변신한 수지양과 일우군을 만나러 달려간 곳! 도미노의 봄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CF 촬영 현장! 곳곳에 놓인 꽃화분, 하늘하늘~ 자잘한 꽃무늬 커튼, 연한 나무빛깔의 가구들이 봄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었어요. 바야흐로 꽃 피는 완연한 봄인데다가 피자의 핵심 비주얼 역시 플라워이기 때문에 촬영장 장식에도 꽃과 화분, 나뭇잎 등이 주로 쓰였답니다.




수지양 역시 꽃프린트 원피스를 입고 있었는데요
. ~ 꽃보다 예쁜 수지양이에요. ^0^/ 
수지양은 연분홍빛, 일우군은 진한 보랏빛 가디건을 입었어요. 오랜만에 만나 즐겁게 이야기 꽃을 피우고 있는 도미노피자 모델들의 모습 ^^ 사이 좋은 오누이 같죠?



오늘의 주인공
! 피자도 봄맞이 꽃단장에 나서는데요. 오븐에서 베이킹 되기 전, 그 모습이 마치 연한 핑크빛 장미꽃 같기도 하죠막 터지기 직전의 탐스러운 꽃봉오리가 떠오르기도 하네요추위가 물러가고 잠시 봄인가 싶으면, 금새 후덥지근 여름이 다가오곤 하는 요즘 날씨~ 봄날은 짧다! 채 만끽하기도 전에 떠나는 봄이 아쉬운 여러분을 위해~ 오래오래 봄을 누리시라고 크리지기가 드리는 팁!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는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와 함께라면, 여러분의 봄날도 네버앤딩^0^/



두둥
! 수지양과 일우근, 피자를 요리조리 살펴보며, 교감하기 시작하는데요! 두 모델들에게, 신제품 피자의 첫인상은 어땠을까요? 두 모델 모두 맛있게 냠냠 첫 입부터 마지막 한 입까지~자기만의 색깔로 봄의 맛을 표현하며, 꽉 찬 봄을 만끽했는데요. 그렇게 완성된 도미노피자의 봄 이야기, 함께 감상해 보도록 해요! ^0^/



짜쟌! 피자에 꽃이 피었습니다♡ 치킨 플라워가 활짝! 도우 끝 패스츄리는 더 활짝!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날을 맛보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봄은 어떤 맛과 향기를 지녔나요? 꽃피는 봄날을 닮은 더블크러스트 피자! 봄을 꼭 닮은 그 맛은 우리 각자 직접 확인해 보는 걸로! *^^* 우리 모두 각자 느낀 봄날의 STORY를 함께 나눠 보아요.



지금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선, 봄날, 인생의 멋진 피날레를 꿈꾸고 있는 소중한 친구에게 마음을 듬뿍 받아 메시지를 보내면, 봄날을 닮은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를 선물해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참여 방법은 간단하답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할 친구를 선택한 다음 메세지를 보내주시면, 되는데요. 매일매일 10명을 추첨하고 있으니, 참여하시고 아름다운 봄날, 향기로운 피자 한다발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향기로운 봄날을 선물하다!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출시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러 바로 가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