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Domino and the City, 해피 추석! 추석을 맞이하는 그녀들의 자세

추석장보기,추석차례상,추석상차림,차례상 차리는 법,추석음식,추석준비,명절증후군,추석맞이,Domino and the City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스페셜 세트와 함께하는 특별한 추석


완연한 가을의 한가운데, 도미노시티에도 어김없이 추석이 찾아왔어요. 추석이라는 말에는 달빛이 가장 좋은 밤이라는 뜻이 담겨 있는데요. 음력 팔월의 보름, 이 날을 우리나라에서는 연중 으뜸 명절로 특별히 보내고 있죠. 뿔뿔이 흩어져 지내던 가족, 친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대명절인 만큼 준비하고 챙겨야 할 것 들도 많아 명절 증후군이라는 말까지 생겨났는데요. 이는 명절 때 받는 스트레스로 심신이 급격한 피로와 부담을 겪는 증상을 말하죠. 도미노시티의 그녀들도 이 명절증후군에서 자유로울 수 만은 없는데요. 추석을 앞두고 고민에 빠진 도로시, 미셀, 노엘~! 오늘은 그녀들의 아주 특별한 추석 맞이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해요. 현명하게 명절 증후군을 극복해 나가는 센스만점 그녀들! ~ Domino and the City! 그 두 번째 에피소드를가 지금 시작됩니다^0^

 



어느덧 추석이 일주일 앞으로 훌
~쩍 다가왔어요. 맏언니 도로시는 동생들과 함께 보낼 추석을 준비하느라 분주한 모습인데요. 이번에는 특별히 미국에 있는 친구들까지 특별 방문한다고 해서 더 마음이 조급해졌답니다. ~ 뭐부터 해야 할까? 바쁠수록 돌아가란 말이 있잖아요~ 도로시, 먼저 차분하게 준비할 리스트부터 작성해 보기로 해요^^

 


빼곡히 적힌 구입 품목들
바라 보고만 있어도 속이 울렁거릴 정도에요. 알뜰한 쇼핑을 위해서는 비교하고 살펴보는 세심한 준비가 필요하잖아요. 지난 태풍으로 과일 값이 폭등하지는 않았을지 걱정부터 앞서는 도로시.



미셀은 차례상 차리기 공부 삼매경에 빠져 있는데요
. 늘 어른들이 하시는 것만 지켜봤었는데 이번에는 직접 요리부터~ 차례상 차리기까지 세 자매가 맡기로 했답니다. 실수 한 두 개 쯤은 애교로 봐줄 수도 있겠지만 처음이라고 그냥 넘어가면 안되죠. 완벽주의자 미셀에게 주어진 미션은 바로 추석 상차림 마스터! 그냥 올려 놓기만 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상차림에도 다~ 법칙이 있었네요추석상차림에는 기본적인 방식이 존재하지만 각 지방이나 관습, 가문의 전통에 따라 조금씩 다르다고 하네요.



이런
, 이런 언니들이 이렇게 바쁜데 막내 노엘은 나가서 놀 궁리를 하고 있네요. 모처럼의 모임을 앞두고, 꽃단장에 한창인 그녀~ 언니 도로시에게 딱 걸렸네요. “뭐 하는 거야? 너도 이제 열 여덟이 되었으니 이번에는 동그랑땡을 만들어 보도록 해!” 띠로리~



언니의 특명을 받고 이러지도
, 저러지도 못하는 노엘^^;;  결국 냉장고를 열고 요리 연습에 돌입합니다. 흥! 내가 못할 줄 알아? 맛있고 예쁘게 만들어서 언니들을 깜짝 놀래켜 주고 싶은 노엘~ 참 귀엽기도 하죠?



반서갱동(飯西羹東)’ 밥은 서쪽이고 국은 동쪽에 놓는다. ‘어동육서(魚東肉西)’ 생선은 동쪽에, 고기는 서쪽에 놓는다. , 머리 아파. 바라보기만 해도 지끈지끈 숨막히는 체크리스트! 익힌 나물은 서쪽 생김치는 동쪽, 생선의 머리는 동쪽 꼬리는 서쪽! 보고 또 봐도 헷갈리는 추석 상차림, ~ 왜 동그래야 할 동그랑땡 모양은 이렇게 자꾸 찌그러지는지. ~ 피곤해, 스트레스 지수 급상승! 두 손 두 발 다 들었어요. 저런, 도로시, 미셀, 노엘~ 아직 시작도 안 했는데 벌써부터 지치면 어떡해요? ^^;;



아침부터 계속된 맹훈련에 지칠 대로 지친 그녀들
. 노엘의 동그랑땡 연습 때문에 집 안 가득 기름 냄새가 진동하기 시작하는데요. 음식 냄새를 계속 맡다 보면 오히려 입맛이 뚝! 떨어지고 밥 생각이 없어지잖아요. 하지만, 꼬르르륵~ 마음과는 달리 배꼽시계는 어김없이 밥 때를 알립니다. 기진맥진한 그녀들도무지 밥상을 차릴 엄두가 나질 않습니다. 때마침 예쁜 동그랑땡을 완성한 노엘이 언니에게 자랑을 하네요그 맛은 어떨까요으음도로시와 미셀의 표정이 좋지 않을 걸 보니 아직 한참 먼 모양이에요. 



, 입맛도 없는데 뭘 먹지? 그때 셋의 머리 속을 스치고 간 메뉴가 있었으니, 바로! 동그랑땡처럼 노릇노릇 동그란, 그렇지만 훨씬 크~고 달콤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였어요때마침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백만판 판매기념 스페셜 세트가 판매 중이네요! 치킨을 유난히 좋아하는 노엘, 하루 종일 동그랑땡 만든다고 고생한 노엘을 위해 바삭바삭한 치킨텐더가 있는 스페셜 세트A로 결정!



딩동댕
^^ 그녀들이 행복해지는 소리, 도미노피자가 도착했어요. 명절준비로 심신이 지친 와중에 즐기는 피자파티는 정말 꿀맛! 명절증후군에 빠진 그녀들에게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스페셜 세트는 아주 특별한 프리미엄 추석선물세트가 되었네요.

 
 
~ 이제 다시 힘을 내서 장보러 갈 수 있겠죠? 명절 준비를 앞두고 벌써부터 지끈지끈 머리가 아프시다고요?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스페셜 세트와 함께하는 피자파티로 달콤 사르르~ 명절 증후군을 극복해 보세요^^ 추석맞이! 명절 준비에 대처하는 그녀들의 자세. ...! 밥 하기 싫어! 설거지도 귀찮아! 이럴 땐? 과감히 Kitchen Close! 외치세요. 소박한 일탈, 풍성한 행복을 안겨준 즐거운 피자파티였답니다.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스페셜 세트 주문하러 바로 가기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