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글램핑! 화려하고 매혹적인 가을 캠핑으로 귀족이 되어보자

가을 캠핑,글램핑,캠핑,오토캠핑,제주신라호텔 글램핑,롯데제주호텔 글램핑,일산 글램핑 레스토랑,귀족캠핑,무한도전 캠핑카페,럭셔리
글램핑! 자연을 벗삼아 누리는 럭셔리 캠핑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가슴을 뛰게 했던 이 한 줄의 카피처럼, 떠나고 싶은 충동이 이는 가을이 왔어요. 따스한 햇살, 맑고 푸르른 하늘, 선선한 공기가 자꾸만 우리들의 마음을 간지럽히는데요^^ 기분 좋은 바람을 타고~♪ 해마다 이맘때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 계획 세우기가 한창입니다. 때맞춰 곧 추석이기 때문에 연휴 기간을 활용하면 평소에는 누리지 못했던 여유로운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올 가을엔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으로 캠핑을 떠나는 건 어떨까요? 야영만의 묘미가 있긴 하지만 챙겨야 할 것도 많고 여러 가지 불편함을 감수해야만 해서 선뜻 내키지 않는, 그런 마음을 배려하여 요즘은 편안하고 화려하게 즐기는 글램핑이 인기랍니다. 캠핑의 매력은 살리고 불편함은 싹~ 걷어낸 매혹적인 여행, 글램핑! 캠핑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캠핑 장비가 없어도 누구나 캠핑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떠세요? 올가을은 글램핑으로 화려한 휴가를 누려 볼까요? ~ 준비되셨다면 출발^0^ Let’s go!

 



글램핑
Glamping = Glamorous + Camping


글램핑이라는 말은 화려하다, 매혹적이다라는 뜻의 ‘Glamorous’와 야영이라는 뜻의 ‘Camping’의 합성어로 북미와 유럽에서 인기 많은 럭셔리 캠핑인데요. 요즘은 우리나라에서도 캠핑 열풍에 발맞춘 고급화된 야영으로 널리 알려져 있어요. 국내 호텔에서는 기존 객실과 별도로 야외에 캠핑존을 설치해 앞다투어 글램핑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여행과 고품격 서비스, 그리고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신개념 레저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흔히 캠핑을 떠난다고 하면 어마어마한 캠핑 장비와 요리 도구 및 재료를 준비해야 한다는 생각 때문에 한 번 해보고는 싶지만 선뜻 나서지 못하는 게 사실입니다. 온전히 자연과 하나되어 자연 속에 일치 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잠자리가 편안치 않고 씻을 공간이 여의치 않은 등 여러 가지 불편함이 동반되기도 하죠. 캠핑 마니아 층에선 오히려 캠핑만의 매력인 이런 불편함을 일부러 즐기기도 하는데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조금 더 편안하고 쉽게 야영을 즐기고 싶은 이들이 증가하면서 캠핑업계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기 시작했는데요. 자연과 하나된다는 캠핑 고유의 분위기와 매력은 전적으로 살리면서도 고급화된 숙식서비스를 제공으로 마치 귀족이 된 느낌을 선사하는 글램핑이 바로 그 예입니다.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국내에서는 제주 신라호텔에서 최초로 글램핑을 오픈 한 바 있어요
. 고급스러운 카바나 스타일의 대형 텐트 한 동의 크기는 약 12평 정도. 텐트 안에는 운치 있는 분위기와 따뜻함을 전해주는 벽난로와 함께 4인이 누워도 충분한 크기의 소파침대, 최대 8명까지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는 캠핑테이블, 아늑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전하는 각종 조명들은 물론이고 피로를 풀어줄 힐링 스톤 풋스파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그야 말로 럭셔리 귀족 여행이 따로 없죠? 텐트 내에서도 무선 인터넷이 가능하고, 지인들과 함께 즐기도록 보드게임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호텔답게 수영, 승마, 요트, 사냥 등 자연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레저 프로그램이 함께 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이 외에도 잠은 편안한 호텔객실에서 자되
, 식사와 휴식은 야외 캠핑장에서 즐길 수 있는 롯데 제주호텔 캠핑존, 도심 속 자연에서 누리는 캠핑 체험 서비스 워커힐 호텔의 캠핑 인 더 시티 등 곳곳에서 캠핑 이미지를 살린 고급화된 글램핑 서비스를 마련해 그 선택의 폭도 넓어졌는데요. 아늑한 텐트 안, 램프를 환히 밝히고 화려한 귀족이 될 이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캠핑 붐이 일면서 캠핑 컨셉의 레스토랑까지 등장했는데요. 굳이 시간을 내어 여행을 떠나지 않고도 가볍게 브런치를 즐기며, 또는 럭셔리한 저녁 파티를 하면서 캠핑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에요.



도심 속의 캠핑 레스토랑이라는 설명에 걸맞게일산MBC 드라마센터 바로 옆 빼곡한 빌딩숲 속에 위치한테마 레스토랑전혀 어울리지 않을 법한 곳에 마련된 이 공간은 오히려 빌딩숲과 어우러져 이색적인 매력을 풍깁니다.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이 글램핑 레스토랑은 얼마 전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더 유명세를 타기도 했죠실내와 실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실내에 텐트라니안 어울리는 조합이지만 테이블 별로 설치된 텐트는 독립된 공간으로 우리를 안내합니다텐트와 캠핑용 테이블아기자기한 캠핑 소품 등을 적극 활용해 식사 시간 내내 정말 캠핑을 떠난 것이 아닌가 하는 행복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네요~^^



실외 테라스에는 텐트는 물론이고 테이블 위로 넓은 타프가 쳐 있고
, 캠핑용 등받이 의자가 놓여 있어 그냥 앉아만 있어도 야영 분위기가 물씬~ 마치 오토캠핑장을 연상시키는데요. 캠핑의 꽃은 뭐니뭐니해도 바비큐 타임! 다같이 오며 앉아 고기와 소시지 등을 구워 먹는 재미가 쏠쏠하잖아요. 글램핑 레스토랑에는 여러 가지 캠핑요리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



소고기 스테이크와 그릴
&훈제 요리, 꼬치구이 등 다양한 캠핑요리를 맛볼 수 있답니다. 원한다면 음식은 테이블 별 준비된 화로에서 직접 구워 먹을 수도 있도록 해 보다 실감나는 캠핑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요. 조미료를 넣지 않고 자연의 맛 그대로를 살려 조리하기 때문에 재료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이 레스토랑의 자랑입니다.



천연 숯에서 훈연기법으로 조리한 숯향 그윽한 스모크 요리
, 스모크 플래터! 상큼한 아쿠아레몬에이드~ 후식으로 꽃처럼 피어난 머쉬멜로우 구이까지~^^ 오감만족! 지상낙원이 따로 없네요. 연인과 함께하는 오붓한 둘만의 로맨틱 캠핑, 친구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캠핑 파티, 특별한 날 여럿이 함께 하는 모임~ 어떤 구성에도 손색없이 특색에 맞는 글램핑 연출이 가능한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도심 속 작은 일탈을 꿈꾸고 있다면, 한 끼 식사로 작은 사치를 부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캠핑에 어울리는 옷차림은 아무래도 활동성을 고려한 가볍고 편안한 스타일
~! 가을& 겨울철 캠핑에는 특히 보온에도 신경 써야 한답니다. 두껍고 무거운 코트보다는 얇은 옷을 여러 겹 입어서 적정 체온을 유지해 주는 것이 좋아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야상 점퍼나 체크 셔츠를 활용하면 무심한 듯 스타일리쉬한 패션감각을 뽐낼 수 있어요
. 바람막이 하나 만으로도 활기 넘치는 아웃도어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방수도 되고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방수까지 되니~ 야외활동으로 적합하죠.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필요한 물품들을 넣을 수 있는 배낭 역시 캠핑룩의 아이콘이죠
^^ 단순히 짐 가방의 역할을 넘어 코디아이템의 하나로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배낭~ 배낭 매고 모자 쓰고, 캠핑 분위기를 만끽해 볼까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러블리 캠핑룩의 정석
! 얼마 전 가을패션 때 소개해 드렸던~ 수지의 캠핑룩인데요. 화려하고 럭셔리한 글램핑 패션의 완성은 올가을 잇! 아이템으로^^ 트렌치코트의 변형으로 소매부분이 넓거나 망토 식으로 소매가 없어 활동성을 더욱 강조한 케이프! 조금씩 쌀쌀해지는 가을밤 망토처럼 케이프를 걸치면 가을 패셔니스타가 따로 없겠어요. 레그워머를 활용하면 따뜻하게 다리를 보호해주면서 개성을 뽐낼 수 있는어요. 원색의 바람막이는 실용성은 물론이고 야외 캠핑의 화사함을 살려준답니다. 자연 그대로의 공기를 느끼기 위해선 체온 유지를 위해 적절한 보온의류를 챙기는 것 잊지 마세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 지금까지, 화려하게 떠나는 럭셔리 여행! 글램핑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어떠세요? 귀족이 된 기분이 느껴 지시나요? *^^* 캠핑은 불편해야 제 맛이지! 외치는 분들 한 켠엔 캠핑은 가고 싶은데 불편한 여행은 힘들어! 고민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또 아무리 캠핑이 좋아도 매번 번거롭게 짐을 싸서 떠나는 여행은 쉽게 고단해 지기도 하고요.올 가을엔 '글램핑'으로 삶의 분위기를 UP! 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돈이 많이 들어가는 초호화 여행만이 글램핑의 전부는 아니랍니다
. 꼭 고가의 돈을 들이지 않더라도 맛있는 음식, 스타일리쉬한 캠핑룩, 몇 가지 소품의 변화만으로도 마치 귀족이 된 듯 화려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거! 마음 속에서 샘솟는 풍족함, 따스함이야 말로 바로 귀족 여행의 포인트가 아닐까요? 멀리 가지 않아도 괜찮아요. 도심 곳곳에 마련된 공원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피자파티 만으로도 삶에 작은 쉼표를 찍을 수 있답니다. 사랑하는 사람, 맛있는 음식, 즐거운 분위기가 있는 바로 그 순간이 우리에겐 글램핑이나 마찬가지일테니까요^^



우리들의 화려한 가을을 위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스페셜 세트 주문하러 바로 가기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