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도미노피자 샐러드 출시&사이드디쉬 반값!

도미노피자, 도미노 피자, 도미노피자 할인, 도미노피자 싸게먹는방법, 사이드디쉬
치킨텐더 샐러드 출시&사이드디쉬 반값!



띵동~♪ 즐거운 소식 하나 알려드릴게요^^ 지금 피자를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즐길 수 있어요. 반값 사이드디쉬 중에는 신제품인 치킨텐더 샐러드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아삭아삭한 야채와 치킨텐더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치킨텐더 샐러드! 지금 바로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게요^^


 


 

 


짜잔! 치킨텐더 샐러드를 소개합니다^^ 신선한 각종 야채에 닭고기의 가장 부드러운 부위인 안심을 후추, 마늘 등으로 시즈닝하여 튀긴후 다시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치킨텐더가 들어있어요. 뿐만 아니라 샐러드 드레싱 또한 특별함이 가득한데요, 유자와 오렌지, 사워크림이 상큼하고 라이트한 유자랜치드레싱을 곁들여서 드셔보세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지금 도미노피자를 주문하시면 신제품 치킨텐더 샐러드를 반값에 즐길 수 있어요!

 

 

 

모든 피자(라지, 미디엄)을 주문하시면 신제품인 치킨텐더 샐러드를 포함한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즐길 수 있어요!

 

내      용: 피자 주문시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 적용


기      간
: 6 1()부터 ~ 6 21()까지


유의사항
: 전화 및 인터넷(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모두 가능

              1주문 당 사이드디쉬 반값 메뉴 1개 구입 가능

               반값 사이드디쉬 중복할인 불가

               함께 주문하는 피자에 한해 여타할인 적용 가능 (, 하나SK카드&패밀리 카드 중복할인 불가)

특가메뉴 페이지 이용시에만 사이드디쉬 반값 적용


 


피자와 반값 할인 중인 신제품 사이드디쉬를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www.dominos.co.kr)에서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의 상단의 ‘주문하기’를 클릭하고 드시고 싶은 피자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반값으로 할인된 사이드디쉬를 주문해 보겠습니다. 반값 사이드디쉬를 주문하시려면 꼭~ ‘특가메뉴’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마지막 단계! SKT멤버십 VIP회원 할인을 적용하여 주문을 해볼까요? 캐리비안 치킨 피자와, 치킨텐더 샐러드 두가지 메뉴를 주문하면 금액이 31,700원이지만 총 10,870원을 할인받아 20,830원에 주문을 했어요! 반값 사이드디쉬와 피자 중복할인으로 최대 38% 할인 혜택을 누려보세요~

 

최대 30% 할인받아 도미노피자 주문하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