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도미노피자 모바일웹 20%할인

모바일웹에서 슈퍼프라이스 TOP5 피자 20%할인

 

 

꼬르륵~ 출출한 시간에 생각나는 메뉴가 도미노피자라면 여러분은 진정한 도미노피자 매니아입니다^^ 도미노피자 매니아를 위해 언제 어디서든 더욱 편리하게 피자를 주문하실 수 있도록 모바일웹이 준비되어 있어요. 뿐만 아니라 지금 모바일웹에서 도미노피자 최고 인기 제품 5가지를 주문하시면 스페셜 20%할인을 해드리고 있답니다! 지금부터 20%할인 받을 수 있는 5가지의 피자와 주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고객님들의 가장 큰 사랑을 받은 5가지 피자메뉴를 소개합니다! 이름하여 'Top5피자'! 피자의 인기는 곧 최고의 맛을 상징하는데요, 지금부터 메뉴를 하나하나 살펴볼게요^^ 우선 첫번째 메뉴는 도미노피자의 대표 메뉴! 남녀노소 누구나 최고의 메뉴로 꼽는 포테이토 피자에요~ 가격도 맛도 훌륭한 포테이토 피자가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어요. 그리고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메뉴는 얇고 바삭한 빵과 빵사이에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에멘탈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어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에요. 세번째 메뉴를 살펴볼까요? 도미노피자의 노하우를 엣지 있게 담았다! 엣지 속에 프리미엄 너츠 고구마무스를 가득 채워 견과류의 씹히는 맛까지 더한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가 있어요.

 

 

 

 

그리고 파마산치즈를 솔솔 뿌려 구워내 쫄깃! 바삭! 고소!한 마스터스 도우에 갈릭파마산 소스로 양념한 통통한 새우와 망고하바네로 소스로 맛을 낸 마스터스 쉬림프 피자가 고객님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Top5피자의 마지막 메뉴는 바로 훈제 안심과 양배추로 만든 독일식 야채요리인 사워크라우트가 올려져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는 독일풍의 요리피자 도이치휠레 피자에요. 자, 도미노피자 최고 인기 제품 Top5피자를 만나보았는데요, 그럼 내 손안의 도미노피자! 모바일웹에 접속하여 20% 할인을 받아볼까요?

 

 

 

사용기간: 2012 4 6() ~ 5 2()

내      용: 모바일웹에서 최고 인기 제품 Top5피자 주문 시 스페셜 20% 할인

유의사항: 모바일웹(m.dominos.co.kr) 주문 시에만 이용 가능

               (홈페이지/어플/전화 주문 시 할인적용 불가)

              반드시 Top5피자 / 라지 사이즈 피자 주문 시에만 할인적용 가능

              여타 할인과 중복할인 불가 (, 사이드디쉬 반값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 가능)

              하프앤하프 불가/추가토핑 이용 불가

              특가메뉴 페이지 이용 시에만 슈퍼프라이스 Top5피자 주문 가능

(일반피자 주문 페이지 이용시 정가 적용)


     

 

주문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 할인 혜택, 매장 검색 등 필요한 정보를 그때그때 확인할 수 있는 도미노피자 모바일웹은 스마트폰으로 'm.dominos.co.kr'에 접속하거나 핸드폰에서 '도미노피자' 검색하시면 모바일웹을 쉽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웹에 들어가셨다면 회원 로그인 후, 주문유형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전체메뉴를 클릭하시고 반드시! 특가메뉴 페이지에서 슈퍼 프라이스 Top5’를 선택하시고 5가지의 피자 메뉴 중 한가지를 선택하면 20% 할인된 피자가 자동으로 장바구니에 담겨요~ 슈퍼프라이스 TOP5피자! 주문하기도 참 쉽죠?

 

여러분도 더욱 쉽고 편리해진 모바일웹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슈퍼프라이스 TOP5피자를 맛보세요!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