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화이트데이! 도미노피자의 달콤한 40% 할인이 시작된다~

 

 

오늘은 화이트데이! 연인을 위해 무엇을 준비하셨나요? 이번 화이트데이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한 만찬을 즐기고 싶다구요? 이번에는 좀 더 스페셜하게 직접 만찬을 준비해보세요~ 맛있는 만찬! 도미노피자가 빠질 수 없겠죠? 화이트데이! 좀 더 특별하게 보내시라고 도미노피자에서 달콤한 할인을 준비했습니다^^

 

 


 

      : 2012 3 14()


      :  인터넷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 40% 할인 

 

유의사항: 인터넷, 모바일 홈페이지 및 어플 주문시 적용 (전화주문 불가)

              여타 할인 및 특가제품과 중복할인 불가

              페이스북 화이트데이 이벤트 쿠폰 중복 불가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 주문 시, 사이드디쉬 반값 프로모션 이용 가능

              3 14일 당일 주문만 가능 (익일 예약주문 불가)

 


화이트데이만의 특별한 할인!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서 함께 주문해볼께요~ 우선 상단에 있는 주문하기로 들어가셔서 방문포장주문을 선택해주세요.

 

 

그럼 피자 메뉴를 골라볼까요? 화이트데이 40% 특별할인은 모든 피자에 적용되지만,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를 주문하시면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드실 수 있답니다. 신선한 토마토에 할리피뇨와 각종 향신료를 더해 풍미를 더한 살사 토마토와 베이컨&베이컨침 그리고 수제 소시지등 프리미엄 토핑이 듬뿍~ 들어있는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를 주문해볼께요~

 

 

피자를 선택했으니 반값 사이드디쉬를 주문해볼까요? 반값 사이드디쉬를 주문하시려면 반드시! ‘특가메뉴’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사이드디쉬 중 한가지를 선택해주세요~ 오늘은 닭고기의 가장 부드러운 안심을 후추, 마늘 등으로 시즈닝하여 닭날개를 튀긴후 다시 오븐에서 구워내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뼈가 없어 먹기도 편한 크리스피 치킨텐더를 주문하겠습니다!

 

 


이제 마지막 단계! 할인을 받아볼까요? ‘할인선택 페이지에서 '화이트데이 수요일 40% 할인'을 체크하면 주문 완료!
할인된 가격을 살펴보니 원래 가격은 39,700원이지만 화이트데이 40% 할인과 거기에 사이드디쉬 반값 할인으로 총 16,660원을 할인받아 23,040원에 주문을 했어요! 정말 놀라운 가격이죠! 화이트데이~ 40% 특별할인과 함께 달콤하고 스페셜한 화이트데이 보내세요^^



 화이트데이, 인터넷 방문포장 40% 특별할인 쿠폰으로 피자 주문하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