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도미노피자를 방문포장 주문하면 놀라운 혜택 가득해요!

 

 

도미노피자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방문포장 주문을 통해 할인을 받아보세요! 도미노피자의 따뜻하고 맛있는 피자를 최대 40% 할인받고 도미노피자 모델 김수현의 대형 브로마이드까지 득템할 수 있는 기회!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주문만의 특별한 혜택! 자세히 알아볼까요?


 

 


매주 화요일(공휴일 제외),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서 방문포장 주문하시면 40%를 화끈하게 할인해드립니다. 인터넷으로 방문포장 주문하시면 모든 피자를 무조건 40% 할인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는 화끈한 화요일~ 함께 인터넷 주문을 해볼까요?

 


화요일 40% 포장할인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 시에만 적용되요. 그러니 주문 첫번째 단계는 도미노피자의 온라인 홈페이지(www.dominos.co.kr)를 방문하기! 그리고 인터넷 주문하기를 누르신 후 방문포장 주문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여러가지 피자메뉴 중 가장 먹고 싶은 피자를 선택해주세요. 오늘은 얇고 바삭한 빵과 빵 사이에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에멘탈 크림치즈가 한 겹 더 들어있어 고소한 맛을 두배 더! 느낄 수 있는 도미노의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를 주문해보겠습니다. 메뉴를 고르셨다면 할인 선택페이지로 가셔서 ‘화요일 포장할인 40%’를 체크해주시면 할인 적용 완료! 화요일 모든 피자 40% 할인은 익일 예약 주문이 불가하니 화요일의 특권! 화끈한 도미노피자 40% 할인의 혜택을 누려보세요~

 

 

 

 

방문포장의 스페셜 혜택! 최근 가장 떠오르고 있는 배우이자 도미노피자의 모델인 김수현의 대형 브로마이드를 증정해드려요. 브로마이드는 인터넷/오프라인으로 피자를 포함한 방문포장 주문 시에 받을 수 있어요. 그럼 화요일에 인터넷으로 방문포장으로 주문하면 40% 할인과 함께 김수현 브로마이드도 받을 수 있겠죠? ! 브로마이드는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품절 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서둘러 김수현 대형 브로마이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화요일뿐만이 아니더라도 평소에 방문포장을 하시면 상시 최대 30% 할인(매장별 할인율에는 차이가 있습니다)을 받을 수 있어요. 홈페이지에서 방문포장 주문을 예약하고 15분 후에 매장에서 따뜻한 피자를 바로 찾아가세요! 인근 매장명과 할인율이 궁금하시다구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http://www.dominos.co.kr/branch.do?todo=findStore)에서 검색해보세요!

 

도미노피자의 방문포장 주문의 다양한 혜택을 모두 꼼꼼히 확인하셨나요? 방문포장으로 최대 40% 할인과 김수현의 브로마이드도 꼭 잊지 말고 받으세요! 도미노피자와 함께 Have a good time~



방문포장 주문으로 다양한 혜택 누리기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