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모바일 홈페이지로 도미노피자를 쉽게 주문하고~ 최대 36% 할인도 받으세요!

 


 

최고의 서비스로 최고의 피자를 제공하는 도미노피자! 앞으로 빠르고 쉽게 주문하시라고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했어요. 도미노피자를 더욱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겠죠?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기존할인에 10%를 추가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 도미노피자 모바일 홈페이지 구경 한번 가볼까요?

 

 


 


도미노피자 모바일 홈페이지는 스마트폰으로 m.dominos.co.kr에 접속하세요. 또는 핸드폰에서 '도미노피자' 검색하시거나 맨 위 이미지의 QR코드를 찍으시면 모바일 홈페이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가 내 스마트폰에 쏙~!들어갔죠?^^ 앞으로 홈페이지를 확대해서 보지 않아도 쉽게 주문하실  수 있어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문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 할인 혜택, 매장 검색 등 필요한 정보를 그때그때 확인하세요~

 

 

 

도미노피자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10% 추가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 이에요! 여타 할인쿠폰이 없어도 도미노피자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주문하시면 30% 할인에 사이드디쉬 반값 할인까지 받아 최대 36%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절대 놓치지마세요~ 

 

     : 20122 3() ~ 2 28()

      :  도미노피자 모바일 홈페이지 주문시

               상시 피자 15% 할인 → 피자 25% 할인

               신규회원 피자 20% 할인  → 피자 30% 할인

               세트메뉴 20% 할인 → 세트메뉴 30% 할인

 

유의사항: 추가 10% 할인은 스마트폰을 통해 모바일 홈페이지(m.dominos.co.kr) 주문 시에만 적용
              (어플리케이션 주문 시, 추가 10%할인 적용)

              기본 할인(기본할인/세트/신규회원 주문 할인)이외에 다른 할인에는 추가할인 적용불가

              여타할인과 중복할인 불가(, 신제품 사이드디쉬 반값 행사와 중복할인 가능/ 최대 36% 할인)

              희망나눔세트 할인은 피자+사이드디쉬+음료 주문시에만 적용

 

 

그럼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을 해볼까요우선 모바일 홈페이지(m.dominos.co.kr)를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우측 상단의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피자메뉴를 선택합니다. 고구마무스에 프리미엄을 더한 스위트히든엣지 피자를 주문해볼까요?



그리고 출시 기념 반값 사이드디쉬를 피자와 함께 즐겨볼게요~ 오늘은 튀긴 후 다시 구워내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크리스피 치킨윙스를 주문하겠습니다^^ 그리고 시원한~ 콜라 한잔 빠질 수 없겠죠? 콜라 1.25L까지 주문해서 나만의 세트메뉴 완성! 그럼 얼마나 할인되었는지 확인해볼까요? 3가지 메뉴를 주문하면 총 금액은 42,100원이지만 기본 20% 할인(신규회원 할인) + 모바일 홈페이지 추가 10% 할인 + 사이드디쉬 반값이 할인이 적용되어 28,330 3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모바일 홈페이지 주문 하나로 13,770원이 할인되다니~ 꼭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주문해야겠죠? 여러분도 더욱 쉽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도미노피자를 맛보세요!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