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도미노피자 블로그만의 혜택! 20% 할인쿠폰!

 

 

맛있는 도미노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고 싶으신가요? 재료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4가지 프리미엄 육류가 듬뿍 토핑된 내추럴미트 피자 출시를 기념하여 도미노피자 블로그만의 혜택! 20%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할인쿠폰은 도미노의 모든 피자 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인쇄해 놓으셨다가 도미노피자를 주문할 때 꼭 사용하세요!


 




 

블로그 20% 할인쿠폰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서  온라인 주문시 이용 가능해요~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온라인 주문하기’를 클릭하세요~ 그리고 피자 메뉴를 먼저 선택해볼까요? 오늘은 4가지 프리미엄 육류 토핑인 초리조/ 바비큐포크/ 데리야끼 닭가슴살/ 베이컨칩이 도우 위에 가득한 신제품 내추럴미트 피자를 주문해보겠습니다.

 


! 그리고 2 2일까지 내추럴미트 피자를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드리고 있어요! 이 기회 놓칠 수 없겠죠? 반값 사이드디쉬도 함께 주문해볼게요! 반값 사이드디쉬를 주문하시려면 반드시 특가메뉴로 들어가셔서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에서 메뉴를 고르셔야 해요!

 


두가지 메뉴를 모두 골랐으니 할인을 받아보겠습니다^^ ‘할인선택’ 페이지에 가셔서 ‘쿠폰코드입력’을 체크하신 뒤, 블로그 20% 할인쿠폰 번호인 ‘PE105CA3’을 입력하면 주문 완료! 내추럴미트 피자와 갈릭파마산치즈윙스 두 가지 메뉴를 주문하면 35,700원이지만 도미노피자 블로그 20% 할인 쿠폰과 반값 사이드디쉬를 적용하여 총 9,480원이 할인되어 26,220원에 주문완료! 여러분도 내추럴미트 피자와 사이드디쉬로 멋진 피자파티를 즐겨보세요^^ 

 

 

도미노피자 블로그 20% 할인쿠폰으로 피자 주문하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