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도미노피자 블로그에서 15% 할인쿠폰 쏩니다^^


맛있는 도미노피자를 더욱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 신제품 히든엣지 피자 출시 기념으로 피자 15%할인쿠폰을 드립니다. 신용카드 할인, 멤버십 할인, 여타 쿠폰 없이도 도미노피자 블로그에서 15%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히든엣지 피자 출시 기념 15% 할인 쿠폰입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서  온라인주문 시 이용가능해요. 위의 쿠폰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 PC에 저장해 두셨다가 온라인주문 시 사용하신 후, 프린트하셔서 배달직원에게 주시면 피자 가격에서 15% 할인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이용방법도 알려드릴께요^^

 

 

 

그럼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히든엣지 피자를 주문해 보겠습니다. 히든엣지 시리즈에는 갈릭 히든엣지 피자와 하와이안 피자가 있
있죠! 어느 피자를 먹을까 고민 끝에, 통 마늘을 꿀에 버무려 오븐에 구워낸 허니로스팅 갈릭과 갈릭랜치소스로 맛을 낸 갈릭 히든엣지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히든엣지 피자를 주문하시면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즐기실 수 있어요! 그래서 사이드디쉬인 버섯날치알화이트 스파게티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고른 다음 쿠폰을 적용하시면 됩니다. 할인선택 페이지에서 '쿠폰코드입력'을 체크하신 후 15%할인쿠폰의 코드번호인 'PE105CA3'을 입력해주세요.

 


쿠폰코드 입력 후 확인을 클하시면 할인 적용완료~! 얼마나 할인됐나 볼까요? 갈릭 히든엣지 피자를 15%할인 받고, 중복할인이 가능한 사이드디쉬인 버섯날치알화이트 스파게티도도 같이 할인받으니 42,700원에서 총 9,840원이 할인되어 32,860원이예요. 정말 놀라운 할인이죠? 15% 할인 쿠폰으로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히든엣지 피자와 다양한 사이드디쉬로 즐거운 피자파티를 즐겨보세요.


도미노피자 할인 쿠폰 사용하러 가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