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도미노피자 레인보우 페스티벌, 7일간 매일 새로운 프리미엄 피자가 30% 할인!

 


6월의 시작과 함께 찾아오는 특별한 기회! 오늘부터 7일 동안 도미노피자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열립니다. 바로 레인보우 페스티벌! 6월1일(수)부터 6월7일(화)까지 매일매일 새로운 프리미엄 피자를 30% 할인된 스페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습니다. 7일간 매일 이어지는 행운, 놓칠 순 없겠죠? 아래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레인보우 페스티벌을 함께 즐겨보세요.



 

기      간 : 2011년 6 1일(수) ~ 6 7일(화)

내      용레인보우 페스티벌 기간 중 해당 일 공지된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30% 할인 (온, 오프라인 주문 모두 가능)

유 의 사 항 : 라지 피자 주문에 한함/ 여타 할인과 중복할인 불가

 
일주일간 어떤 프리미엄 피자가 30% 할인되는지 살펴볼까요?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 피자메뉴 7종, '더블골드, 쉬림푸스, 올라스페인, 차슈차슈, 크리미쉬림프, 도이치휠레, 갈릭스테이크 피자'를 공지된 날짜에 30%할인된 가격에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리미엄 피자를 할인받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 꼭 놓치지 마시고 함께하시길 바랄께요!^^ 

자, 그럼 해당일의 프리미엄 메뉴를 확인하셨다면, 온라인 주문을 해볼까요?




6월 7일까지 프리미엄 피자의 30% 할인은 매일매일 다양한 메뉴로 제공되니, 요일별로 취향에 맞는 메뉴를 골라 마음껏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서 '주문하기'로 들어가셔서 '레인보우 페스티벌'을 선택하시면, 그 날 할인 중인 프리미엄 피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프리미엄 피자를 확인하였으면 원하는 도우를 선택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 주문 완료!

이 풍성한 메뉴들을 30% 할인 받을 수 있다니, 행복한 일주일이 되겠는데요? 여러분도 각 날짜별로 할인 가능한 프리미엄 피자를 확인하시고, 레인보우 페스티벌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레인보우 페스티벌로 프리미엄 피자 30%할인받아 즐기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