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신메뉴] 비주얼 최고! 꽃게 온더 피자의 리얼 후기 공개!

도미노피자 신메뉴, 꽃게 온더 피자의 리얼 후기 공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크리지기입니다 :-)

하루하루 더워지는 날씨만 봐도
이제 곧 여름이 온 걸 알 수 있는데요~

오늘은 크리지기가
올 여름 더위를 싸~악 날려줄 맛도 비주얼도 최고인
도미노 신메뉴 '꽃게 온더 피자'의 리얼 후기를 보여드리려 합니다!

◎ 블로거 '앨리스'님의 <꽃게 온더 피자> 후기 공개!

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 꽃게 온더 피자 푸짐해요!



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 꽃게 온더 피자!
꽃게살, 칼라마리, 킹프론 제대로 느꼈어요~
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 꽃게 온더 피자 오늘 저녁 메뉴!
꽃게살이 실하게 올려진 여름 신제품이랍니다.
오랜만에 아이들이 먹고 싶어 했던 도미노피자가 정확하게 배달시간에 딱 도착했어요.
꽃게 온더 피자 라지 사이즈, 오리지널 도우랍니다^^



모두들 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 꽃게 온더 피자 박스 오픈하자마자 환호성~
정말 푸짐한 리얼 꽃게살, 야들야들 칼라마리, 탱글탱글 킹프론이 한가득이었어요!
거기다 깊고 진한 맛의 라클렛 치즈 소스까지 더하니 더욱 맛이 풍부했어요!



무엇보다 리얼 꽃게살이 듬뿍 들어있는 것만으로도 만족! 대만족했어요~!
킹프론의 식감도 진짜 푸짐했습니다.
딱 우리 가족이 좋아하는 재료만으로 만들어져서 인기 만점이었어요~



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 꽃게 온더 피자를 오리지널 도우로 맛보게 됐는데,
씹는 맛도 즐거워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올 여름 감칠맛 가득한 꽃게 온더 피자 만나보셨으면 좋겠어요!


맛있는 피자로 저녁식사 그리고 손님 접대용으로도 참 괜찮네요!
공주님 친구들 놀러 오면 이렇게 스피드하게 피자로 만찬을 만들어줘야겠어요 :-)



오늘 저녁 메뉴 '꽃게 온더 피자'를 아이들이 즐겁고 맛있게 먹어줘서 좋았어요!

올 여름!
도미노 신메뉴 꽃게 온더 피자가 여러분의 입을 즐겁게 해드릴게요!
'꽃게 온더 피자' 많이 사랑해주세요♥

마지막으로~ 한마디!
7월 20일(목) 까지 신메뉴 꽃게 온더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시를 50% 할인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알뜰하고 푸짐하게 즐기세요 :->

앞으로도 도미노피자의 맛있는 소식이 듣고 싶다면
이웃추가 꾸~욱!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