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즐거운 메가위크 둘째 날이네요!

할인 빵빵한 메가위크에는

뭐니 뭐니 해도

신제품을 먹어야 이득 아닐까요~?


그래서! 크리지기가 준비했습니다!

신제품 맛보기 도전에

망설이고 계신 여러분을 위해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리얼 후기들을 모아~모아~

지금 바로 전해드리겠습니다!

고고!



◎ 블로거 'TOMMY LEE'님의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리얼 후기



11월 18일 출시, 올겨울 진하고 촉촉하게!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송중기, 박보검이랑 같이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먹고 싶네요.. ㅠ.ㅠ.

일단 피자 겉모습은 참 근사하네요.. 생모차렐라 치즈의 사진빨이 엄청 좋아요..

 글로시하다 못해 반짝반짝 빛이 나는듯.. 완전 맘에 듦..  





이번 피자의 주요 토핑은 브레이즈드 포크, 페터크림치즈, 생모차렐라, 

그뤼에르멜팅치즈, 브리치즈소스, 모차렐라, 양파, 선드라이토마토, 아라비아타소스, 파슬리..

평소에도 치즈에 신경을 많이 썼던 도미노지만 이번 피자에는 특별히 더 신경을 썼습니다.

정말 풍성하고 또 풍성한 치즈의 바다..





눈이 연상될 정도로 하얀 생모차렐라 바탕에 토마토 장식..

 그야말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겨울 피자에 어울리는 조합.. 

다양한 치즈가 많이 투입된 피자라 짜면 어쩌나 했는데 정말 쓸데없는 걱정이었네요..





치즈층이 워낙에 두터워 일부러 걷어내야 브레이즈드 포크가 보임.. 

85도에서 3시간이상 조리해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춰가 특징..

브레이즈드 포크는 갈비찜 같은 느낌이랄까 생각보다 담백한 기분.. 

입에 물자마자 가득히 입안을 채우는 풍성한 다섯가지 치즈에 

스파이시한 뒷맛이 매력적이라 그냥 피자가 쭉쭉 들어갑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정말 어울리는 피자라고 생각하네요..



◎ 블로거 '보네르'님의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리얼 후기2 !



11 18도미노피자 신제품이 출시 되는 날인데요,

음~ 역시 비주얼이 예사롭지 않아요!

치즈들이 가득 ㅎㅎㅎ





송중기와 박보검이 권하는 피자 한번 먹어봐야죠? ^^

겨울 신제품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는 치즈러버이신 분들 아주 좋아할 맛이에요.
고로 저도...완전 환호했다죠 ㅋㅋ

정말 함박 눈이 내린 것 처럼 피자에 눈이 내렸어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며 연말 파티도 할텐데 너무  어울릴 피자랍니다.




도미노피자 신제품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는
무려 5가지의 치즈가 들어갔다고해요.
한번에 먹으면 그 맛을 잘 모를 수 있는데 
군데 군데 치즈만 먹어보니 맛이 확 다르긴 하더라고요.

5가지 프리미엄 치즈인  모차렐라치즈브리치즈소스페터크림치즈그뤼에르멜팅치즈모차렐라
피자의 맛과 풍미를 더욱 깊게 만들어주더라고요^^




피자 곳곳에 숨어 있는 브레이즈드 포크는 브레이즈드 방식(85도에서 3시간 이상)으로 조리되어

육즙 가득 부드럽고 촉촉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정말 이 고기가 자칫하면 느끼할 수 있는 피자의 맛을 잡아주네요.

살짝 매콤하게 느껴질만한 소스도 있고^^




도미노피자의 도우도 정말 담백하고 맛있죠.

엣지까지 맛있는 도미노피자 신제품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이번에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정말 자극적이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서

이번 크리스마스나 연말 파티에 함께 하면 좋겠구나 싶더라고요.


어쩜 비쥬얼마저 맞춰서 만들었을까 싶기도 하고 ^^

올겨울 진하고 촉촉하게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드셔보세요.





여러분,
이래도 브레이즈드 포크 안 먹을 거예요?
전 지금 시키러 가야겠어요!
40%할인의 기회를 놓칠 수 없으니까요~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기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



Posted by 크리지기 크리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