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이벤트 Story

[수상작 발표] '도미노를 그리다' 컬러링 콘테스트 1월 수상작 공개!

안녕하세요, 크리지기입니다. 한파도 물러가고 날이 포근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따뜻한 날씨처럼 포근~한 감성이 가득 넘치는 도미노를 그리다 콘테스트의 당첨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도미노를 그리다 콘테스트는 도미노 캘린더의 도안을 색칠해서 응모하는 이벤트인데요~ 1월 콘테스트에 많은 분들이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모든 응모작이 너~무 예쁜 나머지 작품 선정에 어려움을 겪었던 것은 비밀이에요! >ㅇ<


그러면 지금부터 도미노를 그리다 콘테스트 1월 수상작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미노를 그리다 콘테스트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각각 5분을 선정해 직화 스테이크 피자(L)를 상품으로 드려요~ 도미노 캘린더를 예쁘게 색칠하신 후에 원하시는 SNS로 참여해주시면 간단! 참 쉽죠? 그렇다면 1월에는 어떤 분들이 수상을 하셨을까요? 지금부터 수상작 중,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1분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콘테스트 수상작, 인스타그램 gayagum12님

 

 


색연필로 컬러링을 해주신 gayagum12님의 수상작입니다! 알록달록 색연필을 사용해서 깔끔한 컬러링을 선보여주셨는데요. 특히 디테일한 표현까지 놓치지 않은 브로콜리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브로콜리의 표면까지 표현해주신 gayagum12님, 수상 축하드립니다!





◎ 도미노를 그리다 콘테스트 수상작, 페이스북 이은지님.




페이스북의 이은지님은 일러스트로 작업을 해주셨습니다. 그래서인지 색연필로 색칠해주신 응모작 중 진~한 컬러로 눈에 돋보였죠♥ 빛에 반사되는 적양파의 매끈매끈한 표면까지 살려주신 이은지님, 당선 축하드립니다.





◎ 도미노를 그리다 콘테스트 2월 예정


'도미노를 그리다' 콘테스트는 도미노 캘린더의 도안을 컬러링 해서 응모하는 이벤트인 것, 알고 계시죠? 즉, 12월까지 꾸준~히 계속될 예정이랍니다! 캘린더가 없어도, 도안을 다운로드해 응모하실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0^ 특히, 곧 진행 예정인 2월 '도미노를 그리다' 콘테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신만의 감성을 색으로 표현할 수 있어서 즐겁고, 자녀분과 함께하면 더더욱 즐거운 '도미노를 그리다' 콘테스트!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