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 시식후기] 도미노피자 신메뉴 : 직화 스테이크 피자

 

출시 하자마자 핫한 인기에 몸 둘 바를 모르겠는 직화 스테이크 피자! 그 인기 만큼이나 도미노 기자단의 후기에 대한 기대감도 점점 더 커가고 있다지요 ^0^ 오늘은 여행블로거 보네르님의 도미노피자 신메뉴 '직화 스테이크 피자'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직화 스테이크 피자와 함께 2016 도미노를 그리다 컬러링 캘린더와 꽁냥꽁냥 따님의 손까지 공개해주신 그 후기, 지금부터 같이 볼까요?





 ◎ 도미노피자 기자단 '보네르'님의 직화 스테이크 피자 시식후기를 만나보세요.

 


도미노피자 신메뉴 : 직화 스테이크 피자


 

도미노피자에서 오랜만에 신제품이 출시되었어요!

워낙 맛이 있어서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기대가 큰데요,

이번에는 직화 스테이크 피자라고 해서 기대감 더욱 상승!


 


6시로 배달시간 요청해놓고 두근두근! ㅋ

 

이번 도미노피자 신제품 직화 스테이크 피자 주문 시 2016년 컬러링 달력도 증정을 하고 있어요!

저도 그래서 받았지요.

 

일반 달력들과는 다른컬러링캘린더랍니다 :)




그러고 보니 박스 디자인도 바뀌었네요^^
 

피자 먹을 때 없어서는 안 될 피클과 갈릭디핑소스, 핫 소스도 꼭! ㅋㅋ
 



설레는 마음으로 박스 뚜껑을 열어봤어요! ㅋㅋ
이야....토핑 좀 보세요!
 
이번 직화 스테이크 피자는 직화 스테이크와 통새우, 4가지 이탈리안 치즈의 역대급 콜라보라고 하네요!
 
냄새부터... 너무 좋더라고요.




또 하나의 레전드 피자가 나온 기분이에요 :)
 
정말 엣지 끝까지 꽉 찬 토핑에 할 말을 잃었답니다ᄏᄏ
얼마 전 맛없는 피자를 먹고 난 뒤 먹어서 그런가....더욱 맛있었어요.
 


불에 직접 구워 불 맛 특유의 그윽한 향과 맛을 낸 '직화 스테이크'
탱글탱글 입안 가득 신선한 맛이 느껴지는 '통새우'가 이번 신제품 피자의 주인공이에요.
 



또한, 4가지 이탈리안 치즈(보코치니, 모짜렐라, 파마산, 프로볼로네)가 감초처럼 자리하고 있어
직화 스테이크의 풍미를 더욱 풍성하게 하네요^^
 
구운 감자며 토마토며 파프리카며 모든 게 조화를 잘 이루고 있는 피자예요.
 



정말 보코치니 치즈는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저는 피자에 치즈 많은 걸 특히 좋아하는데 이번 피자도 진짜 제 입맛에 딱!!
 




직화 스테이크도 여기 저기ㅋㅋ
딱 보이네요^^
 
피자에 토핑들이 골고루 잘 올라가 있어서 좋았어요.
 
허브가루도 마구 뿌려져있고~ 




스테이크며 새우며 다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도 일품!
 
먹을 때마다 살짝 매콤한 맛도 느껴지기도 해서 느끼하지 않고 좋았어요
 
 




자 눈으로는 그만 먹고 이제 본격적인 시식을 해볼까요ㅋ
 
접시에 잘 담고 갈릭디핑소스와 피클도 함께 놔줬어요.




도미노피자의 우리 피클은 국내산 오이로 만든 수제 피클인데 정말 맛있어요.
맛보신 분들은 아실 거라며~~^^

 



피자 도우가 두꺼운 편이 아니라 그런지 더 많이 먹게 되더라고요
저는 보통 3쪽 먹으면 딱 좋아요ㅎㅎㅎ
4쪽을 먹기도 하고...^^
 



기름기 쫙 뺀 도우의 모습^^
담백하고 좋답니다.
 


엣지 끝까지 꽉 찬 토핑으로 마지막 한 입 까지 맛있게!! 
 
달콤이는 보통 피자 먹을 때 엣지 부분을 먹었었는데 어느 순간 메인 부분도 잘 먹어서
엣지가 두껍지 않아도 괜찮았어요ᄒᄒ
 
이번 직화 스테이크 피자도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아이들도 맛있는 건 안다며.. 풋~
 


빈틈 없이 꽉 찬 토핑이 정말 예술이에요ㅋ



내 사랑 갈릭디핑소스는 찍어 먹기도 하고 발라먹기도 하고...^^
2개로도 모자라는 저ㅋㅋ

 


피자 위에 가득 뿌려진 파마산 치즈가루들도 보이고~
여기저기 치즈들이 숨어져 있기도 하답니다.
 
 


이게 바로 직화 스테이크!
이 피자의 주인공이죠
 
불 맛 특유의 그윽한 향과 맛이 가득!
 



내 사랑 탱글탱글 통새우도 먼저 쏙 빼서 먹고...^^
피자랑 함께 먹어야 하는데ㅋㅋ 먼저 빼먹게 되네요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앉은 자리에서 남편이랑 한 판 다 먹었네요.
이건 정말 조만간 또 주문하고 싶은 피자예요!


 


그리고 유튜브를 보다 보니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주제로
<쇼미더머니 4의 '마이크로닷'과 언프리티랩스타2의 '트루디'>가 한 랩 배틀 영상이 있더라고요.
 
저는 이 프로그램들을 모두 못봐서ㅎㅎ
누군지는 잘 모르지만 영상보니 직화 스테이크 특징으로 한 랩배틀 너무 재미있었네요^^
시간 되시면 한번 보세요~~~ :)
 



아까 말씀드린 컬러링 캘린더!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이야기를 그려놓은 2016 컬러링 달력인데요,
예쁘게 색칠한 나만의 개성 있는 캘린더를
매월 도미노피자 SNS에 올리면 우수작을 선정해 도미노피자 상품권을 드린다고 해요.
 
저도 참여해보려고요ㅋ
집에 컬러링북 사놓은 것도 있는데 아직 한 장도 못 했지만ㅠ

 


달콤이를 시켜볼까...싶기도하고ㅋㅋ
백설공주보고 칠한 건데 이제 제법 색 바꿔가며잘하네요ㅋㅋㅋ
 
구두 부분은 망쳤지만 ㅋㅋㅋㅋㅋㅋ


 



직화 스테이크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신제품 나올 때 하는 거니 이 기간을 놓치지 마시기 바래요ㅋ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4가지 메뉴를 더욱 풍성하게 해주는 '해피엔딩' 스페셜 세트도 눈여겨 보시고요.
자세한 사항은 모두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가시면 나와있어요!
 
 
기간 : 11. 20(금) ~ 1.3(일)
 

자 그럼 오늘 점심은 도미노피자 직화 스테이크 피자 달려보실까요? ^^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직화 스테이크 피자L : 32,900원, 코카콜라 1.25L 1,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