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SNS 6년 연속 대상 수상!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Leading Star 수상



얼마 전, 도미노피자 SNS가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소셜미디어대상에서 6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는 기쁜 소식을 잠깐 전해드렸죠? 오늘은, 그때 미리 귀띔해드렸던 대로 시상식의 현장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 또한, SNS로 소통해주신 여러분이 아니었다면 거두기 힘든 성과였을 텐데요. 모두가 즐겁게 응원하고, 박수를 받았던 따끈따끈~ 시상식 현장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0^



◎ 도미노피자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소셜미디어대상 시상식 이야기



도미노피자가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소셜미디어대상에서 6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열심히 달려간 이곳! 바로 광화문 프레스 센터랍니다. 11월 25일 진행된 이 날의 시상식은 소셜미디어와 웹사이트, 모바일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고객과 소통해 신뢰받는 브랜드의 사례를 발굴하는 상으로 올해 벌써 8회 째 개최하고 있습니다.



4,000여 명의 고객 패널과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심사단이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대외 활동을 평가하게 되는데요. 

인터넷소통지수(ICSI), 소셜소통지수(SCSI)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부분별 최고의 기업이 선정되는 것으로, 도미노피자의 SNS 활동도 사진 속 책자에 우수사례로 소개되었어요!

 


도미노피자 전채널에서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시식체험단이나, 도미노피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My Kitchen' 서비스, Super Fan 이벤트 등이 소개된 모습을 보니 어깨에 힘이 들어가는데요? ^0^ 




 

앞서 소개 드린 이런 엄격한 평가 기준에 의해 도미노피자가 2013년과 2014년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수상에 이어 6년 연속 대상으로 선정되었다고 하니, 새삼 상의 무게가 크게 다가옵니다. 특히, 올해는 고객의 지속적인 참여를 기반으로 하는 Super Fan 등의 소통 활동 전개 및 고객지향적인 SNS 활동을 통한 브랜드 경쟁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SNS 리딩스타상을 수상하였다는 사실! 

 




도미노피자와 늘 소통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받은 상이라고 생각하니 더욱더 벅차오르는 감동을 느낀 크리지기! 단연 돋보이는 리딩스타상의 크기와 무게만큼이나 앞으로 더욱 발전된 소통을 보여드려야겠다고 다짐 또 다짐했답니다.


 




블로그에서는 이웃으로, 트위터에서는 팔로워로, 페이스북에서는 팬으로!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걸 다시 한 번 실감하게 된 시상식 현장이었어요. 여기에서 그친다면 리딩스타가 아니겠죠? 앞으로도 여러분과 즐겁게 소통하는 도미노피자가 될 것을 약속드리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도미노피자 SNS 리딩스타상 수상 기념 이벤트도 잊지 말고 꼭 참여해보세요~*


▼ 도미노피자 SNS 리딩스타 수상 기념 이벤트 참여하기 ▼ 

 하단 이미지를 누르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