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씨푸드 퐁듀 피자를 하프앤하프로?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

100만판 판매 돌파!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도미노피자의 여름 신메뉴 '씨푸드 퐁듀 피자'가 100만판을 돌파 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 씨푸드 피자의 끝판왕인 '씨푸드 퐁듀 피자'와 도미노피자의 베스트셀러 메뉴(포테이토, 갈릭스테이크, 바비큐 피자)를 하프앤하프처럼 반반씩 한 판에 담았습니다. 도미노피자 베스트셀러도 먹고 싶고~ 잘나가는 신메뉴도 먹고 싶은데~ 하고 고민하셨다면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 도미노피자 신메뉴와 베스트셀러를 한 판에!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



역대 최단기간 베스트셀러가 된 '씨푸드 퐁듀 피자'와 언제나 옳은 도미노피자의 베스트셀러를 한 판에 만나보세요. 그 이름부터 반가운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 최장기간 베스트셀러인 포테이토 피자와 만난 '포테이토 콜라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맛의 갈릭스테이크 피자와 만난 '갈릭스테이크 콜라보', 풍성한 맛의 바비큐 피자와 만난 '바비큐 콜라보'가 준비되어 있어요. 

 

 

 도미노피자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 


 

  기      간 :  2015년 7월 24일(금) ~ 2015년 8월 27일(목)

  내      용 :  씨푸드 피자의 끝판왕을 베스트셀러를 한판에!

                  * 포테이토 콜라보 (씨푸드 퐁듀 피자+포테이토 피자 하프앤하프 구성)

                  * 갈릭스테이크 콜라보 (씨푸드 퐁듀 피자+갈릭스테이크 피자 하프앤하프 구성)

                  * 바비큐 콜라보 (씨푸드 퐁듀 피자+바비큐 피자 하프앤하프 구성)

  유의사항

  - 전화 및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가능 

  - 여타 할인과 중복 할인 가능(단, 씨푸드 퐁듀 핫썸머 스페셜세트와는 불가)

  - 동일 사이즈 및 동일한 도우 타입만 적용 가능

  - 구성된 메뉴 외 타 메뉴와 조합 불가

 

   




◎ 도미노피자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 주문방법 자세히 보기!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 어떤 조합으로 즐길지 생각해 두셨나요? 그렇다면 바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여기)로 가볼게요. 우측 상단의 인터넷 주문하기 혹은 좌측의 배달주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은 특별하니까! 특가메뉴로 이동해 주문해 주세요~ 기간 한정 메뉴이기 때문에 꼭 특가메뉴 탭을 통해서 주문 하셔야 해요. 자, 이제 원하는 콜라보(포테이토, 갈릭스테이크, 바비큐)와 피자 사이즈,도우종류를 고른 다음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크리지기는 '포테이토 콜라보'로 주문해 볼게요.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을 주문하시면 사이드디쉬도 반값에 즐기실 수 있어요~! 포테이토 콜라보에 스위트 포테이토 샐러드를 추가해도 좋겠죠?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 '씨푸드 퐁듀 피자' 아직 못 드셔보셨다면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으로 즐겨보세요~! ^^

 

 


씨푸드 퐁듀 피자 100만판 판매 돌파 기념! 

도미노피자 '씨푸드 퐁듀 콜라보레이션'!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