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시식후기⑤] 오늘 저녁엔 뭐 먹지?

15곡물로 고소해진 도우에 달콤한 호박고구마!


 


환상이구마~ 감동이구마~ 15가지 곡물로 만든 웰빙도우에 최상급의 국내산 호박고구마를 올려 맛있구마~! 이렇게 맛있는 웰빙은 처음! 도미노피자의 5월 신제품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가 탄생했습니다. 이미 총 370분의 시식 체험단이 그 맛을 인증해주셨는데요. 여기에 도미노피자 블로그 기자단 여러분들이 빠질 수 없죠? 도미노피자 기자단들의 알토란같은 후기 사연을 하나씩 소개해 드리고 있어요. 도미노피자 호박고구마 피자 시식 후기의 마지막 주인공은 꿈을 요리하는 블로거 '모모둥이'님입니다. 모모둥이님의 시선을 사로잡는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후기를 만나보세요~!

 

 

 

◎ Information

 

 

  > 시 식 제 품 : 도미노피자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 작   성   자 : 모모둥이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wkwmd81/



 

 



◎ Review   



 


노~ 오란 자태! 보기만 해도 달콤해보이는 너는 누구냐앙~~ 바로 5월 도미노피자 신제품!!!! "15곡물 호박 고구마 피자" 입니다 >.< 



 


5월은 가정의 달이죠~~ 모두 모여 앉아 밥 한 끼 함께 할 시간이 다른 달 보다 훨 많은데요~ 이번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도미노피자에서 새롭게 선보인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는 가격대도 착하고 온 가족 모두가 좋아할,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맛을 가졌더라구요 +_+ 가격은 L사이즈가 27,900원! 각종 도미노피자 할인 프로모션도 한창이니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짠- 각종 토핑으로 알록달록한게 아닌, 오늘은 노오란~ 자태가 참 예쁜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에요. 피자의 주 재료인 호박고구마는 최상급 국내산으로 엄선하여 무스로 만들어 넣었기 때문에 자극적이지도 않고 달콤하며 부드러운 여운을 남겨요! 비옥한 황토에서 신선한 바람을 맞고 자란 호박고구마! 글만 읽어도 맛이 상상이 되시나요? 사진으로도 보여드릴께요! 자~ 그럼 웰빙피자~ 호박고구마피자 사진 감상좀하시구요~ㅋㅋ 



 


고소고소한 아몬드슬라이스도 듬뿍 뿌려져 있어 달콤함과 함께 고소함도 느낄 수 있어요. 




 


침이 꿀꺽! 사진 빨리 찍고 먹고 싶어 혼났어요 >.<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출시된 신제품인 만큼 재료도 남다른데요~ 웰빙피자로써 빠질 수 없는 곡물! 도우에 현미,찰현미,찰보리,흑미,차조,찹쌀,흑태 등 15가지 곡물을 첨가하였어요.






부드러운 호박고구마 무스와 치즈치즈~ 역시나 도미노피자답게 얇으면서도 쳐지지 않는 쫄깃한 도우 위에 토핑이 듬뿍 올라갔구요~ (여담으로 친척집에서 타사 피자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축축 늘어져 기가 막혔던... )





도우 엣지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도미노피자는~ 식이섬유,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한 15곡물 도우라 보기만해도 쫄깃해보입니다. 






그리고 도우 뒷면도 기름기 없이 보기만해도 담백하고! 칼로리 면에서 일반 밀가루 피자에 비해 높지 않을테니~ 살 걱정이신분들.. 조금이나마 마음 편하게 드세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저번 피클보다 훨 맛있게 느껴져 신랑이랑 배달로 함께 오는 피클 2개를 다 비워요. 원래는 피클은 저 혼자 먹었는데, 신랑이 맛있다며 같이 먹으니 2개가 다 사라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토핑으로 올라간 적양파가 매콤하면서도 단맛을 함께 어울러줬어요. 





이번 도미노피자 신제품, 15곡물 호박 고구마 피자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함께 오는 갈릭디핑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정말 얇은 도우고, 도우 사이사이 쫄깃한 반죽 모양새가 보기만해도 쫄깃해보이죠?





도우와 토핑 사이에 들어간 호박 고구마 무스도 찰칵! 자연스러운 천연의 달콤함에 정말 기분 좋아요! 





현미,찰현미,흑미,찰흑미,찰보리,늘보리,차조,찹쌀,보리쌀,백태,흑태,적두,율무,가장,수수 15가지 곡물로 만든 웰빙도우에 국내산 최상급 호박고구마 무스가 듬뿍 올라간 호박고구마피자~ 천연의 달콤한 맛을 가득 느낄 수 있고, 곡물함유로 소화도 잘되는 피자였어요~ 이웃님들도 오늘 저녁에 주문해 드세요!! +_+ 신제품 피자를 구입시 사이드디쉬 50%할인되는 사이드디쉬 반값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니~ 함께 주문해 드시면 더욱 맛있겠어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L : 27,900원, 코카콜라 1.25L 1,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