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시식후기④] 이건 피자의 신세계!

달콤한 호박고구마와 모짜렐라 치즈의 환상케미!


 


환상이구마~ 감동이구마~ 15가지 곡물로 만든 웰빙도우에 최상급의 국내산 호박고구마를 올려 맛있구마~! 이렇게 맛있는 웰빙은 처음! 도미노피자의 5월 신제품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가 탄생했습니다. 이미 총 370분의 시식 체험단이 그 맛을 인증해주셨는데요. 여기에 도미노피자 블로그 기자단 여러분들이 빠질 수 없죠? 도미노피자 기자단들의 알토란같은 후기 사연을 하나씩 소개해 드리고 있어요. 도미노피자 호박고구마 피자 시식 후기의 네 번째 주인공은 전 세계를 여행하는 자유로운 블로거 '고고씽'님입니다. 고고씽님의 취향저격!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후기를 만나보세요~!

 

 

 

◎ Information

 

 

  > 시 식 제 품 : 도미노피자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 작   성   자 : 고고씽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wkwmd81/



 

 


◎ Review   




 

얼마전 우연히 페북에서 보고 빵 터졌던 노라조 광고구걸송거기에 막 광고가 연이어 나오는데 이건 정말 약빨고 만든 뮤비라며 ㅋㅋㅋ 근데 더 신기한건 도미노피자에서 실제로 노라조 니팔자야 노래를 니피자야 라는 이름으로 개사해 광고를 시작했더라구요. 대박!! 노라조 ㅋㅋㅋㅋㅋ





못보신 분들은 꼭 찾아보세요 진짜 웃김 ㅋㅋㅋㅋ 동영상을 보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주문번호를 누르실꺼임 ㅋㅋ



 


노라조 니피자야 먹어죠 뮤비에 나온 도미노피자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입니다. 지난번 도미노피자 신메뉴가 나온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신메뉴네요. 저는 워낙 고구마 특히 호박고구마를 좋아하는지라 도미노피자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가 무엇보다 더 기대되었어요.





피자를 열기 전부터 달콤한 호박고구마 향이 장난이 아니었는데 열어보니 정말 사진이고 뭐고 당장 피자부터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꾹꾹 눌러 참으며 사진 찍느라 죽는 줄 알았어요 ㅋㅋ





언뜻 보기엔 별다른 토핑이 없어 보이지만 진득하게 녹은 치즈 안쪽으로는 국내산 호박고구마 무스가 가득 들어 있어요.





양파와 아몬드는 거들 뿐 ㅋㅋㅋㅋ




도우 끝 빵 색이 심상치 않죠? 이번 도미노피자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도우는 현미, 흑미, 찰보리, 차조 등 15가지의 국내산 곡물로 만든 웰빙 도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고소하고 쫄깃 쫄깃 웰빙피자에요 :)





도미노피자 뒷면은 언제나 기름기 없이 깔끔해서 좋구요





더이상 참지 못하고 도미노피자 호박고구마피자를 집어 들었습니다. 맛있는 치즈 치즈!! +ㅅ+






옆면의 도우 색 보면 아시겠죠? 웰빙 곡물 듬뿍 도우!





호박고구마 무스가 어찌나 많이 올라가 있는지 묵직하더라구요. 맛은?? 진짜 이건 피자의 신세경이에요!! 부드러운 호박고구마 무스의 달콤함과 치즈의 고소함의 조화가 꿀꿀~ 약간 요즘 유행하는 허니버터 맛같으면서도 질리지 않고 어른들은 물론이고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맛!!!





도우 끝까지 야무지게 그냥 먹어도 담백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요. 전 워낙 흑미빵 이런거 좋아하거든요. 제 취향저격 ㅋ 갈릭디핑소스에 콕찍어 먹어도 굿이죠.





요즘엔 피자도우 버리시는분 아마 없으실꺼라며 끝까지 맛있는 도미노피자 15곡물 호박고구마피자! 아무래도 제가 호박고구마를 격하게 좋아해서 그런지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저처럼 달콤한 호박고구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도미노피자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강츄입니다. 특히 아이들이랑 먹기도 좋아요:도미노피자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출시 와 함께 사이드디쉬 50%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답니다. 푸짐하게 즐기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L : 27,900원, 코카콜라 1.25L 1,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