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시식후기③] 화요일인데 아이들 간식으로 어때요?

아이들 건강간식으로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환상이구마~ 감동이구마~ 15가지 곡물로 만든 웰빙도우에 최상급의 국내산 호박고구마를 올려 맛있구마~! 이렇게 맛있는 웰빙은 처음! 도미노피자의 5월 신제품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가 탄생했습니다. 이미 총 370분의 시식 체험단이 그 맛을 인증해주셨는데요. 여기에 도미노피자 블로그 기자단 여러분들이 빠질 수 없죠? 도미노피자 기자단들의 알토란같은 후기 사연을 하나씩 소개해 드리고 있어요. 도미노피자 호박고구마 피자 시식 후기의 세 번째 주인공은 전세계를 여행하는 행복한 블로거 '이자영'님입니다. 이자영님의 생생한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후기를 만나보세요~!

 

 

 

◎ Information

 

 

  > 시 식 제 품 : 도미노피자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 작   성   자 : 이자영

  > 블   로   그 : http://ja00700.blog.me



 

 


◎ Review   





이렇게 맛있는 웰빙은 처음! 도미노피자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가 출시되었어요. L사이즈는 27,900원 그리고 M 사이즈는 22,500원으로 출시된~ 보기만해도 달달하니 맛있을것 같고 또 도우 컬러가 엄청나게 특이해서 정말 궁금했었던! 도미노피자의 5월 신제품!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어떤 메뉴인지 영상으로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드디어 드디어 도착!!!!!! 주문해놓은 시간에 어쩜 이렇게 딱 맞춰서 오는지~ 정말 시간 엄수 최고인 것 같아요 ^^ 두근두근 어떤 맛의 피자일지 상상하며 개봉박두!





엄청 푸짐해 보여요~~~~ 호박이 메인인 만큼 컬러는 옐로우!!! 딱 봐도 왠지 몸에 좋을 것만 같은~





호박고구마~~~ 고구마 중에서도 이 호박고구마는 훨씬 달달하니 맛있잖아요! 비옥한 황토에서 좋은 바람을 맞고 자란 최상급의 호박고구마만을 엄선해서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무스로 만들어서 이 부분이 매우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해요. 요즘같이 웰빙을 추구하는 시대에 딱 알맞은 건강한 맛이 아닐까 싶어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출시한 제품인 만큼 가격은 낮추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게 건강과 맛까지 고려해서 만들었다고 하니 더더욱 기대가 컸죠!




앞에서 신메뉴 사진 보고 독특하다고 생각했던 도우!!! 이것 역시 건강하게 만든 웰빙도우라고 하는데요. 비타민과 미네랄 그리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15가지의 곡물의 건강한 맛을 모두 담았다고 해요.





그동안 보아왔던 도우의 컬러와는 조금 다르죠?





현미, 흑미, 찹쌀, 보리쌀, 율무 등이 들어간 곡물이 함유되어있기에 소화가 잘되고 또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고 쫄깃한 맛이 가득 배어 나와 피자의 고소함을 더해주는듯해요!





처음엔 호박 고구마라고 하길래 내 스타일이 아니면 어쩌지?라는 고민을 했었는데 제가 상상했던 맛이 아니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는!!! 호박고구마 무스가 올라간 피자~ 정말 엄청 달고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그야말로 인위적인 게 아닌 천연의 달콤한 맛이라고나 할까.




 

도우도 기존 피자 보다 훨씬 고소하고 쫄깃하구요!!!! 이번 신제품 도미노 피자는 정말 만족~~~~~~! 단거 싫어하시는 엄마 아빠도 맛있다고 만족해하셨어요. 그리고 아이들 키우시는 부모님들 입장에서도 건강 생각한 이번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가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 아닐까 싶네요!





위에 솔솔 뿌려진 아몬드도 씹는 식감을 더 즐겁게 해주는것 같구요! 이번 신제품 피자와 함께 샐러드 3종 역시 신메뉴로 출시되었다고하는데요. 라디치오와 치커리 그리고 로메인과 양상추가 어우러져서 신제품 피자 위에 듬뿍 올려 돌돌 말아서 먹으면 더더더 맛있다고하더라구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지는데 다음엔 신제품 샐러드도 같이 주문해봐야겠어요. 신제품 도미노 성공적!





아 그리고! 때는 2015년 4월, 우리의 광고 구걸에 첫번째로 화답한 회사가 있었으니...노라조의 신곡 '니 피자야 먹어죠'도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 가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보고나서 진짜 빵터짐ㅋㅋㅋ 노라조와 도미노 흥해라~ ㅋ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L : 27,900원, 코카콜라 1.25L 1,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