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시식후기②] 노라조 뮤비가 자꾸 맴돌아~ "니 피자야, 먹어죠!"

도미노피자 노라조의 뮤비처럼 중독되는 맛!


 


환상이구마~ 감동이구마~ 15가지 곡물로 만든 웰빙도우에 최상급의 국내산 호박고구마를 올려 맛있구마~! 이렇게 맛있는 웰빙은 처음! 도미노피자의 5월 신제품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가 탄생했습니다. 이미 총 370분의 시식 체험단이 그 맛을 인증해주셨는데요. 여기에 도미노피자 블로그 기자단 여러분들이 빠질 수 없죠? 도미노피자 기자단들의 알토란같은 후기 사연을 하나씩 소개해 드리고 있어요. 도미노피자 호박고구마 피자 시식 후기의 두 번째 주인공은 센스있는 일러스트로 피자를 더 맛깔나게 표현해주시는 블로거 '나니야'님입니다. 나니야님의 흥겨운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후기를 만나보세요~!

 

 

 

◎ Information

 

 

  > 시 식 제 품 : 도미노피자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 작   성   자 : 나니야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4086088/



 

 


◎ Review  



안녕하세요 나니야에요. 도미노피자의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나오기도 전에 광고가 완전 재미나서 SNS에서 먼저 만나봤었어요. 노라조의 광고구걸송에 첫번째로 화답한 도미노피자노라조와 도미노피자가 만나서 나온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의 뮤비가 나왔는데 엄청 웃기다는 거 ㅋㅋ 진짜 한번 보면 두 번 보게 되고 세 번 보게 되는 정말 재밌는 노라조의 도미노피자 뮤비도미노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와 노라조의 완벽한 케미! 




도미노피자 노라조 -  피자야 먹어죠!


나름 알찬 정보만 쏙쏙 집어내서 재미나게 센스 있게 만들었죠? 자꾸 뮤비 가사가 맴돌아서 리뷰 사진을 편집하면서 계속 들었다는ㅋㅋ 노라조의 니피자야, 먹어죠 뮤비를 보고 나서 리뷰를 찬찬히 봐주시면 더 재밌을 거예요 ㅎㅎ





이번에는 메일 재료가 제가 좋아하는 고구마! 그것도 호박고구마 라길래 정말 기대를 많이 하고 피자가 오기전에 위장을 싹 비우고 경건하게 맞이했던 도미노 신메뉴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쫄깃한 모짜렐라와 달달한 호박고구마 무스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는 도미노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치즈와 고구마의 만남은 말할 필요가 없죠? 아 완전 케미가 좋아~ 살살 뿌려져있는 아몬드 슬라이스는 고소함을, 자근자근하게 썰려있는 양파는 상큼함을 맡아주네요.





그래 이게 바로 니 피자야. 어린이날에 아주 주문량이 치솟았을 것 같은 예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맛의 피자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한 맛의 피자를 선호하지만, 달콤하고 고소한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도 저의 애정하는 피자 리스트에 들어갈 것 같아요.





기름기 없는 도우! 그런데 도우의 색상이 보통과는 다른 브라운 컬러! 15가지의 국내산 곡물이 들어간 맛과 영양을 생각한 웰빙도우랍니다. 이렇게 도미노피자 신메뉴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는 15가지 국내산 곡물과 호박고구마가 메인 재료에요.





15가지 국내산 곡물은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가 풍부하고,15가지 곡물의 건강한 맛이 느껴지는 웰빙도우! 고소하고 아주 쫄깃!해요. 호박고구마는 비옥한 황토에서 신선한 바람을 맞고 자란 최상급 호박고구마만을 엄선해서 무스로 만들었어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달콤한 고구마무스~



이렇게 맛있는 웰빙은 처음! 도미노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에 반한 제 동생은 무려 4조각을 흡입하시고 저는 3조각을 흡입..순식간에 피자는 단 한조각이 남았다는..내가 먹고싶지만 엄마님께 양보할려구요 ㅎㅎ




도우를 찍어 먹을 수 있게 갈릭디핑소스도 같이 왔어요. 동생이랑 하나씩 나눠서 깔끔하게 클리어! 조금 느끼하다 싶으신 분들은 저처럼 핫소스 퐁퐁 뿌려드시면 아주 굿! 피클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도미노에서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주문고객중에 추첨을 해서 코카콜라 병 100주년 기념 스페셜 패키지도 증정 한다고 해요! 누구나 좋아할만한 달콤한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였습니다. 현재 사이드디쉬 5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니 가족들과 다양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15곡물 호박고구마 피자 L : 27,900원, 코카콜라 1.25L 1,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