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시식후기⑤] 새로운 비주얼, 그 속엔 익숙한 도미노만의 맛이~!

많이 놀랬죠? 당신이 찾던 바로 그 맛이에요~! 


 


토핑을 가득 담아 크레페처럼 접으면! 이것이 바로 프렌치 스타일, '트윈 크레페 피자'~! 겉은 바삭, 속은 매콤 달콤한 도미노피자의 봄 신메뉴 트윈 크레페 피자가 탄생했습니다. 까망베르, 모짜렐라, 파마산, 체다 4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가득 올려져 더욱 맛있는 그 맛! 이미 총 400분의 시식 체험단이 그 맛을 인증해주셨는데요. 여기에 도미노피자 블로그 기자단 여러분들이 빠질 수 없죠? 도미노피자 기자단들의 알토란같은 후기 사연을 하나씩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시식 후기의 마지막 주인공은 호기심 가득한 시선으로 세상을 여행하는 블로거 '고고씽'님입니다. 고고씽님의 눈 앞에 있는 듯한 리얼한 트윈 크레페 피자 후기를 만나보세요~!

 

 

 

 

◎ Information

 

 

  > 시 식 제 품 : 도미노피자 트윈 크레페 피자

 

  > 작   성   자 : 고고씽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wkwmd81/


 

 

◎ Review  

 



기다리고 기다리던 도미노피자 신메뉴! 도미노피자 신메뉴가 출시되자 마자 먹어보았어요. 이번에 출시된 도미노피자 신메뉴는 트윈 크레페 피자! 얇고 바삭산 씬 도우 위에 한쪽은 달콤한 맛 듬뿍~ 다른 한쪽은 매콤한 토핑을 가득담아 반으로 접어 만든 독특한 피자랍니다.




 

도미노피자 신메뉴 나올때마다 이번엔 어떤 메뉴를 토핑으로 올렸을까 기대되곤 했는데 이번 도미노 트윈 크레페 피자는 토핑에 대한 혁신 보다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피자의 고정관념을 확실하게 무너뜨렸더라구요~ 게다가 달콤한 맛과 매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수 있으니 하프앤 하프 피자처럼 취향껏 즐길수 있다는 것도 장점!




도미노피자가 벌써 25주년이 되었나봐요. 25주년 맞이 박스도 새롭게 리뉴얼~! 박스 윗면엔 도미노피자에서 강조하는 프레쉬토핑, 프리미엄 치즈, 스크린 방식등 에 대해 소개되어 있어요.



 


도미노피자 신메뉴 트윈 크레페 피자 입니다. 피자하면 떠오르는 삼각형 모양의 조각들이 아니라 가로로 길게 잘려진 모습이에요. 한쪽은 달콤한 맛, 다른 한쪽은 매콤한 맛! 씬 도우 안에 들어간 다양한 토핑 말고도 까망베르, 모짜렐라, 파마산, 체다 이렇게 4가지 종류의 치즈를 아낌없이 올렸다고 해요.





​달콤함과 매콤함 두가지에 모두 어울리는 파인애플 슬라이스도 듬뿍!





얇은 씬도우는 많이 먹어도 부담없어서 더욱 좋아요. 특히 끝부분은 과자처럼 바삭하더라구요. 도미노피자 뒷면 기름기 없는거 이제 더이상 확인해봤자 손가락만 아픕니다 ㅋㅋㅋ





도미노피자 신메뉴 트윈 크레페 피자 시식전에 안쪽에 어떤 토핑이 있는지 살짝 들춰보았어요.





먼저 달콤한 맛!! 갈비소스로 양념한 포크에 훈제향을 가미했구요. 튀긴 고구마로 달콤함 업그레이드!





요즘 가장 핫하다는 허니버터 소스가 더해졌어요. 개인적으론 고구마도 좋아하고~ 허니버터도 좋아해서 달콤한 맛 완전 굿!!





매콤한 맛에는 닭다리살을 매콤하게 양념하고 레트페퍼와 페퍼로치니로 매콤함 업그레이드!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걸 잘 못먹어서 달콤한 맛이 더 좋았는데 같이 먹은 친구는 매콤한 맛이 더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덕분에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잘 나눠 먹었지요 ㅎ



 


피자가 잘려진 모양도 특별한 트윈 크레페 피자





​매콤한맛, 달콤한맛 취향껏 즐겨 보세요! 아참! 이번에 도미노피자 신메뉴 나오면서 피클도 바뀌었더라구요.





​우리농가에서 키운 백오이로 만든 프리미엄 피클이에요. 기존에 주던 도미노피자 피클보다 자극적인 맛이 훨씬 덜해서 좋았답니다. 도미노피자 신메뉴 트윈 크레페 피자 출시 기념으로 사이드디쉬 반값 프로모션과 트윈 크레페 스페셜 세트 프로모션도 진행중이에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트윈 크레페 피자 L : 33,900원, 코카콜라 1.25L 1,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