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도미노피자 화이트데이 할인] 3월 14일 단 하루! 사랑하는 사람과 두 손 꼭 잡고 오세요!

화이트데이, 더 달콤하게! 도미노피자 40% 할인!

 


 

지난 발렌타인 데이, 도미노피자 할인 소식을 뒤늦게 알았다며 서운해 하신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하지만~ 눈치 빠르신 분들은 일찌감치 알고 계셨을것 같아요. 돌아오는 화이트데이에도 뭔가 있겠구나~? 그럼요~ 화이트데이에도 준비 했습니다! 여러분을 위한 선물~!  3월 14일 토요일! 단 하루,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방문포장으로 주문하시면 모든 피자를 40% 할인해 드립니다. 그 중 신제품 '트윈 크레페 피자'를 주문하신 분들께는 더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으니 포스팅 내용을 꼼꼼히 확인 해주세요~   





◎ 3월 14일 단 하루! 인터넷 방문포장 주문시 도미노피자 40% 할인!



3월 14일, 커플-솔로 모두 즐거운 도미노피자의 화이트데이! 여자친구와 해어지는 길에 슬며시 가족들까지 챙겨주는 남자친구의 센스!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여 흥청이 망청이 먹고 놀아도 부담없는 토요일의 자유! 서로의 마음을 확인 하고 싶은 썸남섬녀의 그린라이트! 도미노피자가 모두 지켜드릴게요~! 



 


 


◎ 신제품 '트윈 크레페 피자' 할인 받고, 영화 '스물'도 보고!


화이트데이, 온라인 방문포장으로 신메뉴 '트윈 크레페 피자'를  40% 할인받아 주문하시는 고객님들께는 특별히! 추첨을 통해 영화 '스물'VIP 시사회 초대권을 드려요. 때로는 달~콤하게, 때로는 매~콤하게! 매콤달콤한 화이트데이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고민없이! 겉은 바삭! 속은 매콤~달콤 두 가지맛의 트윈 크레페 피자를 주문해보세요. 스물 VIP시사회 초대권에 당첨되 김우빈을 눈 앞에서 볼 수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 화이트데이, 도미노피자 40% 할인 받아 더 로맨틱하게 즐기는 방법!

 


 

 


매콤달콤한 화이트데이를 원한다면! 곧장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여기)로 뿅! 상단에 보이는 '방문포장주문' 버튼 클릭♪ 


 

 

 

방문포장으로 주문할 매장을 찾아~ 피자메뉴에서 원하시는 도미노피자를 골라주세요~! 크리지기는 영화 '스물'의 VIP시사회 초대권을 기대하며~ 트윈 크레페 피자를 주문할거예요.

 

 




화이트데이 기념! 왼쪽에 화이트데이 방문포장 40% 할인에 체크 되어 있는거 확인 하셨나요? 트윈 크레페 피자가 40%할인되어 있는 것도 확인 하셨구요? 자 이제, 방문시간을 예약하고 결제하면 주문 완료!  때로는 달~콤하고 매~콤한 화이트데이, 도미노피자와 함께하세요~! ^0^ 




화이트데이, 오늘 단 하루! 

 도미노피자 '모든 피자 40% 할인!'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