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스마트 할인 Story

[도미노피자 50%할인]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피자를 골라도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

땡큐, 도미노피자! 모든 사이드디쉬 50%할인!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로 나눠 먹고, 갈릭소스에 콕 찍어서 먹고, 종류별로 듬뿍 토핑을 추가해서 먹어도 왠지 아쉬울 때?! 그럴 땐 사이드디쉬가 답~! 스파게티를 더 해서 더 푸짐하게 먹을 수도 있고, 상큼한 샐러드로 맛의 밸런스를 맞춰 줄 수도 있고, 치킨 사이드디쉬로 좌피자 우치킨을 완성할 수도 있죠~♪ 도미노피자 곁에 없으면 왠지 섭섭한 사이드디쉬! 지금, 도미노피자를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디쉬를 50%할인해드립니다.  





◎ 도미노 피자 주문시, 모든 사이드디쉬 50%할인!



1월 30일 부터 모바일에서만 한정적으로 진행되던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50%할인이 전 영역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전화주문,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어.디.에.서.나! 도미노피자를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디쉬가 50%할인됩니다. 도미노피자 랭킹5 피자 25%할인(바로가기)도 중복적용 받으실 수 있어요~ (소곤소곤)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도미노피자 모든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 50% 할인! 

  

 

        :  2015년 1월 30일(금) ~ 2015년 3월 5일(목)까지 

​        :  모든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 50% 할인

 

  유의사항

  ​- 전화 및 인터넷(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모두 가능 (단, 인터넷 주문시 회원에 한해 본 이벤트 이용 가능)

  - 모든 피자(L/M) 주문 시 해당 프로모션 이용 가능

  - 특가메뉴 페이지에서 사이드디쉬 반값 주문시에만 적용 가능(일반 사이드디쉬 주문 페이지에서 이용시 정가 적용)  

  - 제휴 및 쿠폰 등 여타 할인과 중복 할인 가능 (단, 하나SK카드&패밀리카드, 올스타팩, 스페셜 세트 등과는 중복 적용 불가)

  - 피자 1판당 사이드디쉬 반값 1개 주문 가능

 

 

 

 

◎ 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50% 할인 받는 방법 자세히 보기!

  




 

땡큐, 도미노! 도미노피자 모든 사이드디쉬 50%할인을 받으려면 곧장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여기)로 이동해주세요. 상단에 보이는 '인터넷 주문하기' 혹은 '배달주문' 버튼 클릭♪ 



 

피자메뉴에서 원하시는 도미노피자를 골라주세요~! 랭킹5에 속하는 '포테이토 피자, 슈퍼슈프림 피자, 리얼바비큐 피자, 쉬림푸스 피자, 올댓치즈 피자' 중에서 선택하시면 피자도 25%할인되요~ 알뜰 살뜰한 크리지기는 랭킹5안에 쏙 들어가 있는 '올댓치즈 피자'를 고를게요. 마음에 드는 프리미엄 피자를 고르고 담기 꾹~! 


▶ 도미노피자 땡큐페스티벌! 랭킹5 피자 25%할인 (바로가기)




 

프리미엄 피자를 담았다면 특가메뉴 탭에서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 클릭~! 이 많은 사이드디쉬 중에 뭘 고를까요~ 크리지기는 진하고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샐러드! '프레쉬 리코타 샐러드'를 담아볼께요. 

 




땡큐, 도미노! 랭킹5안에 든 '올댓치즈 피자'는 25%할인 받고, 사이드디쉬는 50% 중복할인 까지~! 올댓치즈 피자 33,900원 + 프레쉬 리코타 샐러드 8,800원 = 42,700원이던 가격 구성을 8,480원 할인받아 29,820원으로 주문 성공! 3월 5일까지 이어지는 도미노피자의 따뜻~한 사이드디쉬 50%할인으로 겨울을 끝~까지 즐겨보세요 ^^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피자를 골라도

 도미노피자 '모든 사이드디쉬 50% 할인!'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