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겨울 신메뉴] 치즈와 어울리는 것만 모아모아~ '올댓치즈 피자' 출시!

도미노피자 겨울 신메뉴, 올댓치즈 피자 출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늘 그랬듯이, 도미노피자는 피자의 본질에서 답을 찾았습니다. 이 겨울, 여러분을 진짜 치즈의 맛에 흠뻑 빠지게 할 도미노피자의 신메뉴 '올댓치즈 피자'가 출시되었습니다. 4가지 프리미엄 치즈의 깊은 풍미를 살리기 위해 토핑도, 엣지도, 허니소스도 치즈와 어울리는 것만! 엄선했습니다. 엄선된 토핑과 달콤한 허니소스로 프리미엄 치즈의 풍미를 더욱 깊고 진하게 느껴보세요. 치즈의, 치즈에 의한, 치즈를 위한 도미노피자의 겨울 신메뉴 '올댓치즈 피자'의 첫눈처럼 로맨틱한 맛의 하모니가 시작됩니다~! 

 

 


 

◎ 깊은 풍미의 4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전하는 깊고 풍~부한 맛! 

 

 

프리미엄 치즈의 진한 맛을 위해! 토핑도 엣지도 허니소스도 치즈와 어울리는 것만 모아~ 도미노피자 겨울 신메뉴 '올댓치즈 피자'가 탄생했습니다. 그럼, 치열한 경쟁 끝에 도미노피자 감독의 신작 '올댓치즈 피자'의 주연을 맡게 된 모짜렐라 치즈, 보코치니 치즈, 리코타 치즈, 까망베르 크림치즈를 소개해드릴게요. 

 

 



치즈 본연의 깔끔한 맛과 향,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최고급 '모짜렐라 치즈', 치즈의 여왕이라고도 불리는 프랑스 대표 치즈로 크림처럼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까망베르 크림치즈', 국내산 1등급 원유로 만든 자연 생치즈로 촉촉하고 탱탱한 식감을 자랑하는 '보코치니 치즈', 마지막으로 숙성과정을 거치지 않아 우유 고유의 부드러운 맛의 '리코타 치즈'까지! 깊은 맛과 향은 물론 식감과 비주얼까지 갖춘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 치즈 라인~! 어떠세요? 좋은 재료를 모아 최고의 밸런스를 맞췄습니다.

 

 

 

 

◎ 토핑도~ 엣지도~ 소스도~ 치즈와 어울리는 것만!

 

 

4가지 프리미엄 치즈의 깊은 맛에 더욱 몰입하실 수 있도록! 토핑도~엣지도~소스도~ 모두 치즈와 어울리는 것만 엄선했습니다. 과일즙,꿀,올리브 오일을 넣어 졸여만든 시트러스 드레싱으로 산뜻하게 양념한 '시트러스 쉬림프'를 토핑으로 올려 상큼함을 더하고, 고소한 '갈릭올리브엣지'로 깔끔하게 마무리했어요. 마지막으로 '올댓치즈 피자'의 하이라이트! 치즈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허니 소스'를 추가해 먹는 재미까지 더했습니다. (찍어 먹어도~ 부어 먹어도~ 모두 꿀맛~!엄지손가락 좋아요)

 

 

 

 

리코타 치즈와 함께 동글동글하게 말려있는 시트러스 쉬림프가 참 귀엽죠? 부드~러운 프리미엄 치즈 사이로 통통한 시트러스 쉬림프가 상큼하게 톡톡 터진다면 그야말로 꿀맛이죠~! 마치 첫눈을 밟는 것처럼 설레는 식감을 느껴보세요. 프리미엄 치즈와 허니 소스의 환상적인 맛의 하모니!도 놓칠 수 없죠. (달콤한 허니 소스에 푹~♡) 소복이 쌓인 첫눈을 닮은 도미노피자 겨울 신메뉴 '올댓치즈 피자' 그 맛이 궁금하시죠~? 바로 이어서 올댓치즈 피자 주문시 쏟아지는 특별한 혜택과 더욱 다양하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 서프라이즈 혜택이 가득 담긴 2015년 캘린더 선착순 증정!



지금 도미노피자 겨울 신메뉴 '올댓치즈 피자'를 주문하시면 도미노피자 25주년 스페셜 에디션! 2015년 캘린더를 드립니다. 매월 제공되는 '서프라이즈 쿠폰'의 놀라운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2015년의 매월이 기대되실 거예요. 아, 선착순이니 서두르세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신메뉴 올댓치즈 피자 주문 시, 2015년 캘린더 선착순 증정 

 

 

  기      간 :  2014년 11월 21일(금) ~ 선착순

  내      용 : 더블치즈엣지 피자 주문시, 매월 서프라이즈 쿠폰이 들어 있는 2015년 캘린더 증정

  ​유의사항

  - 1주문당 캘린더 1개 제공

  - 선착순 증정이므로 매장별 조기 소진 가능

  - 신제품 올댓치즈 피자 구매 고객에게만 캘린더 제공(세트, 올스타팩 포함)

  - 캘린더쿠폰은 2014년 12월 1일부터 사용가능

  - 일부매장 제외 : 리조트점(무주리조트, 비발디파크, 알펜시아, 휘닉스파크, 하이원), 망향휴게소점

 

  

  



◎ 신메뉴 올댓치즈 피자를 더욱 다양하게 즐기는 방법 2가지!

 

 

도미노피자 겨울 신메뉴~! '올댓치즈 피자'를 더욱 다양하게 즐기는 방법 2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도미노피자의 스타 메뉴를 한 박스에 가~득 담은 올스타팩 싱글/더블! 이제 올댓치즈 피자도 추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친구,연인과 함께 다양하게! 온 가족이 더욱 풍성하게! 올댓치즈 올스타팩을 즐겨보세요! 그리고~ 한 가지 더! 올댓치즈 피자에도 더블치즈엣지를 추가할 수 있다는 사~실! 올댓치즈 피자에 치즈엣지까지 더해진다면~ 치즈의 끝판왕이 되겠죠? ^0^



 



 올댓치즈 올스타팩 싱글/더블 출시 

 

  

  도미노 스타 메뉴를 한 박스에 가~득 담은 올스타팩 싱글/더블!

  이제 올댓치즈 피자와 함께 즐기세요! 

​  

  * 올스타팩 싱글 27,900원 : 피자 1종 + 사이드디쉬 4종

  * 올스타팩 더블 35,900원 : 피자 2종 + 사이드디쉬 4종

  

  유의사항

  - 프리미엄 2종(M) / 스테디셀러 5종(M) 중 선택 가능

    (프리미엄 : 올댓치즈, 더블치즈엣지, 슈하스코 치즈롤 / 스테디셀러 : 포테이토,슈프슈프림,슈퍼디럭스,불고기,베이컨 체다치즈)

  - 올댓치즈 / 더블치즈엣지 / 슈하스코 치즈롤 주문시 6,000원 추가 

 

 

 

 올댓치즈 더블치즈엣지 피자 출시 

 

  올댓치즈 피자도 더블치즈엣지로 즐기실 수 있어요~!

  기존 가격에 라지 5천원, 미디엄 3찬원 추가 시 더블치즈엣지로 선택 가능 

 

 

 

 

4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전하는 깊고 풍부한 맛!  

도미노피자 겨울 신메뉴 올댓치즈 피자!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