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무료 업그레이드] 이제 모든 피자를 더블치즈엣지로 즐기세요~!

깜짝발표! 도미노피자 더블치즈엣지 확대 출시!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스트링치즈를 꽉!꽉! 채운 더블치즈엣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도미노피자 가을 신메뉴 더블치즈엣지 피자의 이 꽉 찬 치즈엣지가 도미노피자의 모든 메뉴로 확대되었다는 반가운 소식~! 우리 블로그 이웃님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릴게요! 이제 도미노피자의 모든 오리지널 도우 피자를 더블치즈엣지로 즐기실 수 있게 되었어요! 갈릭스테이크 더블치즈엣지 피자, 도이치휠레 더블치즈엣지 피자, 쉬림푸스 더블치즈엣지 피자~!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도미노피자 메뉴에 더블치즈엣지를 더 해보세요. 한 달간 무료 업그레이드도 해드리고 있어요~ 한번 시도해보세요! ^^ 

 

 

  

 

◎ 모든 오리지널 도우 피자, 더블치즈엣지로 확대 출시!



피자 좋아하는 사람 중 치즈 안 좋아하는 분 없잖아요? 진정한 치즈러버들을 위해 탄생한~ 까망베르 크림치즈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스트링 치즈의 쫄깃한 식감이 더해진 도미노피자만의 완벽한 치즈엣지! 더블치즈엣지 피자에서만 즐기기 아쉽다는 여러분의 의견이 있었어요. 그래서 전격결정! 도미노피자의 모든 오리지널 도우 피자에서 즐기실 수 있게 되었어요. 이제 가장 좋아하는 도미노피자 메뉴명에 더블치즈엣지를 붙여 "포테이토 더블치즈엣지 피자 주세요~!" 하시면 되요~ ^0^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도미노피자 주문시 더블치즈엣지로 무료 업그레이드!

 


더블치즈엣지 확대 출시 기념! 10/24(금)일 부터 11/20(목)일 까지 더블치즈엣지를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드리고 있어요. 오리지널 도우 피자에 한해서 더블치즈엣지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요. 아래에서 더블치즈엣지가 확대 적용되는 11종의 피자(프리미엄 3종, 스테디셀러 8종)를 확인해보세요.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제, 모든 도미노피자를 '더블치즈엣지'로 즐기세요! 

 

  기      간 :  2014년 10월 24일(금) ~ 2014년 11월 20일(목) 

  내      용 : 피자(L/M) 주문시 더블치즈엣지로 무료 업그레이드

                   * 더블치즈엣지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한 피자

                    (1) 프리미엄 3종 : 갈릭스테이크, 도이치휠레, 쉬림푸스

                    (2) 스테디셀러 8종 :리얼바비큐, 포테이토, 슈퍼디럭스, 슈퍼슈프림, 베이컨 체다치즈, 불고기, 페퍼로니, 치즈

  ​유의사항

  - 전화 및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 가능

  - 샌드/더블클러스트/히든엣지 도우 피자 적용 불가

  - 여타할인과 중복할인 불가 (사이드디쉬 반값과는 가능)

   

  

 

 

 

◎ 모든 오리지널 도우 피자를 더블치즈엣지로 업그레이드~! 주문방법 자세히 보기!

 



내가 가장 사랑하는 도미노피자 메뉴에 더블치즈엣지를 더하자~!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여기)로 뿅~! 우측 상단의 인터넷 주문하기 혹은 좌측의 배달주문을 클릭해주세요~!  

 

 


 

더블치즈엣지 무료 업그레이드를 위해 '특가메뉴'로 이동~! 더블치즈엣지가 적용되는 총 12종 오리지널 도우 메뉴 중 더블치즈엣지를 더하고 싶은 메뉴를 골라보세요! 크리지기는 부드러운 스테이크와 고소한 갈릭의 조화가 두 번 생각나게 하는 갈릭스테이크 피자에 더블치즈엣지를 더하면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갈릭스테이크 더블치즈엣지 피자'를 선택했어요! 


 


 

자, 왼쪽에 '더블치즈엣지 무료업그레이드'에 체크 표시 되어 있는거 확인하셨나요? 갈릭스테이크 피자에 '더블치즈엣지'가 더해졌지만 변하지 않는 가격! 도 확인하셨나요?  L사이즈는 5,000원. M사이즈는 3,000원 추가 해야 하지만 더블치즈엣지 출시 기념! 한 달동안 무료 업그레이드~! 이제, 2가지 치즈가 더블로 꽉찬 더블치즈엣지!  가장 좋아하는 도미노피자 메뉴에 무료 업그레이드로 더해보세요. 더블치즈엣지 적용 피자를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디쉬를 50%할인 해드리니 혜택을 두배로 즐겨보세요~! ^^

 

▶ 더블치즈엣지 적용 피자 주문시 사이드디쉬 50%할인 혜택 자세히보기 (여기)


 

 

 

이제 모든 도미노피자를 더블치즈엣지로 즐기세요! 

오리지널 도우를 더블치즈엣지로 무료 업그레이드!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