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New 광고모델 김우빈 고아라가 전하는 깜짝 영상 메시지!

도미노의 New Face 김우빈 고아라가 전하는 깜짝 영상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출시 소식에 이어 전해지고 있는 또 하나의 빅 뉴스-! 바로 배우 김우빈과 고아라가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인데요. 항상 도미노피자 소식이라면 귀를 쫑긋 세우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이웃님들이라면, 이 소식도 이미 알고 계셨겠죠? 크리지기는 김우빈과 고아라가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바로 모델컷 촬영 현장으로 달려갔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바로! 도미노의 New Face 김우빈과 고아라가 도미노 SNS 팬 분들에게 전하는 깜짝 동영상을 촬영하기 위함이었답니다.


모델 출신답게 훤칠한 키에 어떤 옷을 입어도 옷태가 살아나는 김우빈이 모습에 크리지기의 눈이 반짝반짝+ㅁ+ 드라마​ 속에서 밝고 명랑한 모습을 연기하던 고아라는 촬영현장에서도 웃음 가득한 얼굴로 촬영장 분위기를 업업시켰는데요^0^// 크리지기는 분위기 메이커 아라양에게도 하트가 뿅뿅 발사되었답니다♡ 이 분들이라면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과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이미지를 전하는데 문제 없을 것 같은데요. ​그럼 도미노피자 SNS 팬들을 위해 김우빈과 고아라가 준비한 깜짝 영상 메시지!​ 한 번 살펴볼까요?



<도미노피자 광고모델 김우빈 고아라 영상편지>​

도미노피자의 New Face! 김우빈과 고아라가 보내는 영상 메시지 어떠셨나요? CF를 통해 여러분들에게 인사하기 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크리지기가 내민 카메라에 이렇게 직접 메시지를 남겨주셨는데요.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활동하면서 도미노피자의 맛있는 소식, 따뜻한 이야기를 전하겠다는 다짐을 들어볼 수 있었어요. 여러분도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얼굴-! 김우빈 고아라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소식 만들어갈 준비 되셨겠죠? 이웃님들, 앞으로 이 두 남녀가 전하는 도미노피자의 소식에 귀 기울이며 크리지기와 더 활발한 소통 이어가봐요~ 영원히 쭈우욱~^0^//


도미노피자 주문 바로가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