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스타팩 시식후기] 도미노피자 베스트셀러, 올스타팩으로 총집합하다★

도미노피자 베스트셀러의 총집합, 올스타팩★

도미노피자에서 인기가 많은 아이템을 고르고 골라 출시된 올스타팩 광고 속에서 수지가 아주 만족하며 소개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저 아멜리에도 올스타팩 시식해 보았답니다. 단돈 35,900원이면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아이템이 똘똘 뭉친 올스타팩을 주문해서 맛볼 수 있어요! 나들이 많은 5월에 제격인 패키지 제품인 것 같은데요. 그 만큼 인기 있는 도미노피자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먹어본 저도 정말 만족했답니다아멜리에의 만족스러운 올스타팩 시식후기 한 번 공개해 볼까요?



> 시 식 제 품 : 올스타팩

> 작  성  자 : 아멜리에

> 블  로  그 : ​http://ameliepink.blog.me/




<도미노피자 올스타팩 광고>

수지가 별 ★★★★★개를 준 도미노피자 올스타팩! 광고를 보기만해도 침이 꿀꺽 넘어가죠? 이건 꼭 시켜먹어 봐야해^0^/

도미노피자에서 가장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피자 미디엄 2판과 통째로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육즙이 살아있는 치킨 반마리 그리고 시크릿 스틱, 코코넛 크로켓, 담백한 웨지감자의 조화까지! 하지만 아멜리에가 무엇보다 맘에 들었던 올스타팩의 올스타팩의 포인트는!! 바로 도미노피자의 스페디셀러 피자 5종 중 내가 먹고 싶은 피자 2종을 직접 골라 주문할 수 있다는 옵션이었어요^0^//


 

통으로 밀려오는 치킨 반마리의 감동은 보너스! 거기에 코코넛 크림이 가득~ 코코넛 크로켓의 신세계를 펼치고, 입 안 가득 감자의 대서사시로 감동의 막판을 찍어주는데요~ 이렇게 잘 나가는 도미노의 스타 메뉴만 다 모아! 모아! 도미노 올스타팩 탄생! 이렇게 푸짐한 올스타팩은 54,900원의 정가에서 34%나 할인된 35,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리 곁에 찾아온답니다. 저 아멜리에도 올스타팩 콜콜콜~!!



박스부터 별이 반짝반짝 이거 혹시 별에서 온 그 올스타팩인가요? 박스가 정말 이뻐서 이걸 어디에 재활용할 수 없을까 잠시 생각에도 잠기기도 했어요. 올스타팩은  피자 2판의 미디엄 피자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패기지도 2단으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오픈하는 곳은 각각 사이드와 부분 합쳐서 3!!! 3곳에서 피자, 치킨, 사이디디쉬가 막 나오는 5종 구성의 올스타팩 되시겠어요!!



올스타팩 패키지를 오픈하자마자 외마디 탄성-! 대박-! 스테디셀러 피자 미디엄 2판에 사이드디쉬가 4종이나 담겨 있어 푸짐한 비주얼에 정말 감동을 금할 수 없었어요. 
이런 올스타팩이 무려 35,900원이라니, 이렇게 실속있는 메뉴를 패키지를 개발해준 도미노피자 정말 고마워요+ㅁ+



도미노피자의 베스트셀러라 하면 역시
 포테이토 피자를 빼놓을 수 없겠죠? 사실 전 오리지널 피자로는 포테이토 피자를 가장 좋아해요♥ 감자덕후정도라고 해야할까요? 오리지널이라 아주 도톰하고 푸짐한 느낌이 드네요^^
따끈따끈~ 도우 위에 올라간 포테이토와 베이컨 토핑이 정말 먹음직스워 보이죠? 역시 베스트 라인에 뽑힌 올스타팩의 피자라서 더 맛났던거 같아요!



​포테이토 피자 밑에 숨겨졌던
 오리지널 불고기피자도 역시 아멜리에 입 맛에 딱-! 맞았는데요. 아끼지 않은 토핑들을 보며 아멜리에는 한 없이 행복했답니다^0^// 도우도 쫄깃!!- 오랜만에 씬에서 오리지널로 먹었는데, 한 조각씩 먹으니깐 벌써 배가 불러오더라구요.



사이디디쉬는
4종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먼저 시크릿스틱을 맛 보았어요~ 4개의 시크릿 스틱은 먹기전엔 치즈스틱인지 치킨스틱인지 알 수 없는 복불복 테스와도 같았어요.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



두번째는 기름기가 쏙~ 빠진 웨지감자! 포슬포슬한 웨지감자도 아멜리에 입맛에 합격-!



요 아이는​
 코코넛 크로켓인데요. 따로 주문해서 먹어보지 않았던 사이드디쉬 메뉴인데, 올스타팩 통해서 맛보니 기분 업업-! 달달하면서도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치킨 반마리
!!!! 사실 이건 정말 기대를 안했는데 비쥬얼 완전 끝내줬어요!!! 짜앙~~ 반했다! 도미노피자
훈제 치킨 반마리인데.. 비주얼도 좋지만 완전 쫄깃~ 식감도 좋구요!!! 바삭하면서도 기름기도 많이 없어서 요거 하나 제가 다 뜯은거 같습니다! 정말 치킨 반마리 너무너무 괜찮아요^^



​올스타팩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소스는 스위트칠리소스와 갈릭디핑소스랍니다~ 콜라는 올스타팩에 포함되지 않아 아쉬웠는데요. 이점 참고하셔서 음료는 따로 주문을 하셔야 해요.



왠지 도미노피자 신제품 올스타팩을 보니 과식할 것 같아서 저는 제가 먹을 양만 골라서 다시 접시에 옮겨담았어요~ 포테이토 피자와 불고기 피자, 웨지감자, 코코넛 크로켓, 시크릿 스틱, 치킨 반마리까지! , 정말 행복한 순간이었답니다^0^// 치킨 정말 정말 굳굳-! 아멜리에에게는 피자보다 치킨이 더 반가웠던 올스타팩이었는데요. 다시 봐도 비쥬얼 최고! 또 먹고 싶네요. 가정의달 5월이 다 지나가기 전 가족끼리 먹기 딱 좋은 구성의 패키지 같아요!



현재 1 3닭 프로모션 진행 중으로 치킨 사이드디쉬는 50% 할인된 반값으로 판매가 되고 있답니다. 치킨 반마리부터 크리스피 치킨텐더, 갈릭&허브윙스까지! 4 29일부터 6 12일까지 치킨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저는 다시 찾아오는 황금연휴 또 다시 올스타팩에 올인해야겠어요~


* 본 컨텐츠는 도미노피자에서 제공 받은 제품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