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도미노피자 희망나눔세트] 밀착 취재! 도미노피자 희망나눔기금 전달식♡

도미노피자 모델 수지, 공유와 함께하는 희망나눔기금 전달식 현장!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벌써 새해를 맞이한 지도 한 달여가 흘러가고 있는데… 어떻게 지내고 계시나요?  올해는 내 주위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하자! 크리지기의 신년계획 중 하나인데요. 당장 눈앞의 일에 급급해 살다보면 생각처럼 꾸준히 실천하기가 어려운 다짐이기도 하죠. 하지만 괜찮아요-! 크리지기가 좋아하는 피자를 주문할 때,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 How To? 도미노피자엔 주문 금액을 차곡차곡 모아 고통 받는 아이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전달하는 특별한 세트메뉴가 있는데요. 바로바로 희망나눔세트! 이 희망나눔세트에 담아주신 고객님들의 마음을 담아 도미노피자가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희망나눔기금을 전달하고 왔답니다. 그 의미있는 현장에 직접 취재를 나간 크리지기-! 찰칵찰칵 갓 찍은 따끈따끈한 사진과 함께 현장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함께해 주세요♡

 

 


 

 

1월 27일! 바로 어제였죠? 출근길, 부랴부랴 크리지기가 달려간 곳은? 바로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이날, 도미노피자는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을 방문해 소외계층 환아들을 위한 희망나눔기금 1억원을 전달하고, 도미노피자 모델 수지, 공유와 함께 '희망나눔 피자파티'를 진행했는데요.

 

 

 

뜻깊은 자리에 함께해준 수지와 공유는 직접 병동을 방문해 어린이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희망메시지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수지와 공유의 방문에 한마음 한뜻으로 기뻐하던 아이들과 보호자분들^^ 준비한 선물을 전하고, 두손을 꼭 잡고 "얼른 낫길 바라!" 진심을 듬뿍 담아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이들의 모습을 지켜보던 크리지기의 마음도 어느덧 말랑말랑해졌어요. 

 

 


어린이병원 5~7층 병동에서 진행된 '희망나눔 피자파티'는 입원 및 방문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모여 갓 구운 피자를 나눠먹으며 함께 '희망'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는데요. 피자의 온기가 병실 곳곳에 전해져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병원 안은 봄날처럼 따뜻하고 훈훈했답니다.

 

 

 

희망나눔기금은 도미노피자 세트 메뉴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마련한 후원금인데요. 피자를 구입하는 우리들의 소비가 곧 기부로 이어지는 착한 소비의 예쁜 결실이지요. ^^ 올해로 9년째 이어져오는 서울대어린이병원 나눔 활동-!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모든 이웃님들! ^^비록 이 자리에 함께하진 못했더라도 마음으로 같이 응원해주시고, 앞으로 도미노피자 희망 나눔 세트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도미노피자엔, 피자와 사이드디쉬, 음료 그리고 희망이 함께 배달되는 희망나눔세트가 있다는 사실! ^^ 희망나눔세트는 2006년, 서울대 어린이병원 환아돕기의 일환으로 구성되었는데요. 고객이 희망나눔세트를 주문하게 되면, 세트 판매금의 일부가 기부금으로 적립되고 이렇게 모인 기금은 소외계층 어린이들의 의료비 지원 및 아동복지 기금으로 지원되고 있답니다. Since 2006! 어느덧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하는 도미노피자의 '희망 캠페인'이죠. 

 

 

희망을 함께 배달해요, 도미노피자 희망나눔세트

[피자 + 사이드디쉬 + 음료 + 그리고, 희망 ♡]

Step 1. 
원하는 피자 1개 이상 선택!
Step 2. 다양한 사이드디쉬 중 1개 이상 고르기!
Step 3함께 먹고 싶은 음료 선택!
Step 4. 따끈따끈! 내 마음을 담아 구성된 나만의 세트 탄생!
Step 5. 희망나눔기금 600원 적립! > 내가 주문한 희망, 어린이들에게 배달 완료^U^/

 

 

 

희망나눔세트의 장점은 내가 원하는 피자와 사이드디쉬, 음료로 나만의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는 건데요. 그보다 더 기분 좋은 일은 내가 주문한 금액의 일부가 희망나눔기금으로 적립되어 보다 희망찬 세상을 만드는 데 쓰인다는 거겠죠? 

 

이렇게 좋은 세트가 있다는 걸, 지금 아셨다고요? 괜찮아요^^ 올해도 쭉쭉 도미노피자의 희망 나눔은 계속될 예정이랍니다. 도미노피자, 이제 알고 주문하세요! 내 마음대로 세트도 주문하고, 함께 주문한 희망은 어린이들의 마음속으로 뿅뿅-3 이웃사랑, 희망나눔! 말은 거창해도 생각처럼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니랍니다. 나누고픈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내 마음을 담아 따뜻한 응원을 보낼 수 있다는 거! 도미노피자의 희망나눔 릴레이에 동참해 주세요♡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