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이벤트 Story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해피옥션] 공유의 드림박스 경매 마감 임박!

도미노피자 해피옥션! 공유가 드려요, 드림박스♡



몹시 추운 화요일 아침이에요! 손도 발도 꽁꽁, 온몸에 얼어버릴 것 같은 이 기분 ㅠ_ㅠ  얼음! 추위에 굳어버린 이 아침을 사르르 녹여줄 따뜻한 소식 하나 전해드려요. 바로 연말특집, 도미노피자 해피옥션 경매 소식인데요. 지난 9월을 강타했던, 훈내 폴폴 공유의 기프티박스 경매를 기억하시나요? 다시 돌아온 해피옥션! 이번엔 연말을 맞아 따뜻하고 포근한 공유드림박스로 돌아왔어요. 공유가 드리는 드림박스엔 마스카포네 피자 CF 촬영 때 공유가 직접 착용했던 의상이 들어있는데요. '엇, 이 옷만 입으면 누구나 공유처럼 훈훈해 지나요?' ^^;;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해피옥션으로 공유가 드리는 선물도 득템하고 추운 겨울, 소외된 아이들에게 따뜻한 '드림'도 선물하세요! 얼음~땡♡

 

 


 

공유가 직접 입었던! 의상을 소장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아, 이 사실만으로도 충분히 가슴이 설레는데 말이죠. 여기서 잠깐! 우리 이웃님들 얼굴에 므흣므흣 여친 미소가 번지게 할 공유의 영상도 함께 챙겨 왔답니다^_____^ (참, 잘했죠?) 자, 그럼 영상 먼저 감상하고 갈게요. 감싸면, 녹아든다♡ 두근두근!

 


 

 


아, 지금 당장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으로 달려가고 싶게 만드는 마법의 영상! 그럼 지금부터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해피옥션 참여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참여방법은 간단하답니다. 먼저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www.facebook.com/dominostory) 에 방문하여 좋아요 꾹꾹 누르고 팬이 되어 주세요^^ 이미 팬이시라면 더 좋아요!




그런 다음 해피옥션 담벼락글 (http://me2.do/50aN7mM1)에 댓글로 참여해주시면 되는데요. 시시각각을 다투는 경매인 만큼 득템을 위해서는 수시로 모니터링 필수! 꼭 최종 낙찰되지 않더라도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하여 피자상품권도 드리고 있으니 부담 갖지 마시고 참여에 의의를 두실 분들 모두모두 함께해 주세요. 이번 기회를 놓치셨다고 넘 슬퍼하진 마세요.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서 연말 특집 2탄으로 12월 19일(목)~20일(금) 또다시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답니다. ^^ 머리 속에 기억 쏙!


I Have a Dream~~~♪ 꿈, 소망, 희망, 사랑 등 말랑말랑한 단어들을 줄곧 떠올리게 하는 연말인데요. 오늘은 크리지기도 조금 낯간지러운 질문 몇 가지 던져 볼게요. 여러분의 꿈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은 지금 그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나요? 내가 꿈을 이루면, 나는 또 다른 누군가의 꿈이 된다고 해요. 여러분 가슴 속에 간직한 꿈들을 소중하게 키워 나가는 시간, 그리고 주위 어려운 이들의 마음에도 따끈따끈 내 가슴속 꿈들을 꺼내어 나눠보는 시간, 그렇게 또 다른 누군가에게 예쁜 희망을 선물하는… 감싸고 또 감싸고 녹아드는 연말 되시길 바랄게요. 도미노피자와 함께요. ^^ 

 

 

 

공유가 드려요, 공유의 드림박스! 참여하러 가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