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 마스카포네 피자 CF 무삭제판 최초공개] 감싸면 녹아든다♡

마스카포네 피자 CF NO CUT 영상 최초 공개!


 

이웃님들-! 스윗모닝♡ 크리지기는 오늘 아침에 눈 뜨기가 정~말 정말 싫었는데요. 아주 달콤하고 로맨틱한, 그야말로 살살 녹는 그런 꿈을 꿨기 때문이에요. 왜 그럴 때 있죠? 조금만 더, 조금만 더! 막 꿈에서 깨기 싫은 그런 때… 살짝 잠에서 깼다가 눈을 꼭 감고 끊어질 듯 다시 이어지는 꿈 속에 영원히 잠들고 싶은 그런 날- 아, 이렇게 싱숭생숭한 걸 보니 정말 겨울이 오긴 왔나 봐요. 오늘은 깨기 싫은 꿈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마스카포네 피자 CF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두근거림 주의! 우리들의 마음 속에 하얀 눈송이처럼 살포시 내려 앉아, 오늘 하루를 따뜻하고 포근하게 감싸줄 그의 목소리 *^^* "크리지기야, 일어나!" 살살 녹아드는 맛!  마스카포네~~ 그 속으로 퐁당 빠져볼까요? 맨 마지막엔 최.초.공.개! 우리 이웃님들께만 특별히 공개해 드리는 CF NO CUT 영상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뿅♡

 

 

 

 자, 그럼 먼저 영화같은 CF 한 편 감상하고 가실게요.




이번 시즌, 도미노피자 CF는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의, 한층 차분한 톤으로 사르르르 우리 마음을 녹아내리게 만드는데요. 마스카포네 피자 CF를 보신 많은 여성분들은 바로 이렇게 외치셨다죠. "아, 누가 나도 좀 저렇게 안아주면 좋겠다!" 백마디 말보다 강력한 힘을 지닌 한 번의 허그~ 그것도 백허그-!




백허그를 부르는 주문, 마스카포네♡ 꼬옥-! 감싸면 녹아든다, 로맨틱한 백허그를 꿈꾸게 하는 마스카포네 CF! 촬영장에서 공개된 완벽한 백허그의 3-STEP. 백허그 할 땐 이걸 꼭 기억하세요. 


1. 지그시 그녀(그)의 뒷 모습을 바라본다. 아련하게~ 2. 사뿐히 다가가 어깨를 살포시 끌어 안는다. 바로 이 때, 그녀는 놀란 토끼눈을 하겠죠? 3. "크리지기야, 사랑해!" *_ * 달콤하고 부드럽게, 짧고 굵은 한 마디를 속삭이며 품안에 쏘옥~ 더 꼬옥 안아준다. 그럼 이제 그녀는 사르르르 눈을 감아요. 그 다음은? 우리 이웃님들 상상에 맡길게요. 아잉♡




꽁꽁 얼었던 그 마음, 백허그로 살살 녹이기 성공! ^^ 하얀 눈이 마법처럼 흩날리는 지금 이 순간, 여기는 어디? 나는 누구? 이렇게 한 편의 영화같은 겨울날의 러브스토리가 완성되었답니다.





그리고~ 이쯤에서 마스카포네 CF 숨겨진 뒷 이야기를 살짝쿵 공개! 수지와 공유, 마스카포네 피자를 만나다. 아, 이거야 말로 올겨울을 따뜻하고 포근하게 감싸주는 맛! "오빠의 허그처럼 살살 녹아드는 그런 맛♡" 마치 피자와 교감하는 듯 감정 몰입 중인 두 사람. 흰 눈이 내리고, 마스카포네 피자는 살살 녹아 내리고…….





와우, 언빌리버블♡ 피자에서 어쩜 이런 맛이 날까? "그러니까 도미노피자지! ^^" 피자를 한 입 베어물고 서로를 응시하는 둘의 눈빛이 정말 연인처럼, 오누이처럼 사랑스럽고 다정해 보이네요. 




뿅-! 이제 마지막으로  도미노 마스카포네 피자 CF NO CUT 영상 투척하고 크리지기는 물러갈게요. 우리 이웃님들께만 최초 공개해 드리는 거니까~~ 맛있게 감상하고 가세요. 아, 그런데 저 둘! 이렇게 사랑스러워도 되는거에요? 솔로들의 마음에 불을 지른다는 ^^;; 올겨울엔 싱글도 커플도 모두모두 따뜻하고 행복해지는 마법같은 주문, 도미노 마스카포네 피자를 기억해 주세요. 감싸면… 녹아든다니까요.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