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해외 도미노 Story

[페이스북 이벤트] 하늘에서 피자가 떨어진다?! 떴다, 도미콥터♡

도미노피자 배달 서비스/도미노피자 도미콥터/도미노피자 항공기/도미노피자 무인 항공기 배달/도미노피자 배달/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이벤트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도미콥터/도미노피자 페이스북 도미콥터 이벤트/도미콥터 이벤트

 

도미콥터의 최종 목적지는?

하늘을 날아 피자가 배달된다?! 불가능할 것 같은 이 이야기는 영국 도미노피자에서 일어난 실화랍니다. 얼마 전 피자를 싣고 하늘을 날아 신속하고 안전하게, 고객의 집 앞 마당까지 피자를 배달하는 홍보 영상이 공개되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는데요. 도미노피자의 브랜드명을 본 따 도미콥터라 이름 붙여진 이 조그만 무인항공기는 교통체증 없이 신속하게 피자를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또 여러 가지 이유로 배달이 불가능했던 지역에까지 피자를 전달할 수 있고요. 하늘에서 피자가 떨어진다고? 말도 안 돼! “도미노피자에서는 가능해요!” 불가능하다 여겼던 일들이 현실이 되는 순간, 하늘을 날아 내게 온 도미노피자의 따뜻한 온기를 상상하시면서 도미콥터의 행복한 여행에 동행해 주시겠어요? *^^* 지금부터 출발!

 


도미노피자 배달원이 라지 사이즈 두 판을 도미콥터에 넣습니다
. 피자가 안전하게 장착된 것을 확인한 도미콥터는 서서히 하늘 위로 떠오릅니다. 그리곤 안전하고 신속하게 고객이 기다리고 있는 곳에 도착한 도미콥터~! 믿어지시나요?

 



리모컨으로 조정되는 도미콥터는 지상 도로의 교통 체증을 피해 수백 미터 상공을 날아 피자를 배달할 수 있어요. 보온이 되는 파우치에 담긴 피자는 특별 제작된 받침대를 통해 도미콥터에 매달려 운반되고요. 라지 사이즈 피자 두 판을 반경 4마일( 6.4km) 지역에 10분 내로 배달 가능한 능력을 갖춘 도미콥터는, 신개념 배달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배달의 중요 요소인 신속함은 기본! GPS와 카메라가 달려있어 정확하고 안전하답니다. 원래 도미콥터는 기업 홍보를 위한 아이템이었으나, 이를 실제 배달에 적용시킬 수 있는 방안을 준비중이라고 하니, 기대해 봐도 좋겠어요.
 

"세계 최고의 피자 배달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항상 혁신적이고 새로운 방법을 연구한다"는 도미노피자! 도미콥터로 누구보다 빨리 피자를 배달하게 될 것이라는 야심찬 포부를 내비쳤는데요*^^* 언젠가 한국에서도 하늘을 나는 도미콥터를 만날 수 있게 될까요

 



도미노피자 이웃님들께 전해드리는 긴급속보
! 지금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 도미콥터가 떴다는 소식! ^^ 도미콥터는 트위스트쉬림프 피자를 싣고! 누구도 모르게 비밀스럽게~ 서서히 페이스북 상공을 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팬 여러분을 몰래 지켜보다가 서프라이즈~! 피자 선물을 드린다고 하니, 자자 아직 팬이 아니신 여러분들! 좋아요 버튼 꾹~ 눌러 비자 발급받으시고 도미노 페이스북에 입국하시길 바랄게요. *^^* 기회는 단 이틀뿐이랍니다.

 

떴다, 도미콥터!

이벤트 일정
 :  
2013 8 7() ~ 2013 8 9()

당첨자 발표
 : 
매일 오후 서프라이즈 발표

경 품
 :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6 (1 2명 당첨)

참 여 방 법 :  해당 담벼락글 좋아요 버튼 꾹!

                   ** 도미노피자 팬이 아니면 당첨불가

 

*당첨확률 높이기 TIP* 
1.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의 팬은 기본!
2. 
댓글과 좋아요를 통해 페북지기에게 눈도장 쿵쿵 찍어주세요.


** 이벤트 당첨자의 개인정보는 이벤트 당첨자 경품 발송을 위해서만 활용되며 경품발송 즉시 파기됩니다. 

 

참여방법 다들 숙지하셨나요?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 가서 해당 담벼락글에 좋아요 버튼만 꾹! 눌러주시면 되니, ~ 쉽죠? *^^* 그래도 크리지기가 한 번 더 차근차근 친절하게 참여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이벤트 참여를 위해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www.facebook.com/dominostory) 에 방문해 주세요. 아직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팬이 아니시라면? 좋아요 버튼 꾹꾹! 팬이 되어 주셔야 한답니다^^



페이스북 상공 위를 비행중인 도미콥터가 보이시나요
? 그렇다면 좋아요 버튼을 꾹! 눌러 도미콥터에게 텔레파시를 보내보세요. 오늘과 내일 오후, 도미콥터의 서프라이즈 피자 선물을 받을 주인공이 발표된답니다.

두근두근
, 도미콥터가 여러분의 텔레파시를 받았을까요? 누군가를, 무언가를 기다리는 시간은 언제나 설레고 행복한 것 같아요. 남은 하루, 설렘 가득 안고 도미콥터의 깜짝 방문을 기다려 보기로 해요♡

 

페이스북 도미콥터 이벤트 바로가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