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송혜교, 베를린 하정우와 같은 별자리 물고기자리 이야기

별자리운세,혈액형별자리,별자리 유래,별자리 신화,물고기자리,물고기자리 생일,별자리 성격,그겨울바람이분다 송혜교,베를린 하정우
물고기자리 유래와 이야기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달콤했던 휴일이 가고 어느덧
3! 모두 힘찬 한 주 시작하셨나요? 오늘 전국 곳곳에선 입학식*개학식이 한창이었겠네요. 어릴 적 엄마 손 꼭 잡고 설레던 마음으로 입학식에 가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요. ^^ 봄봄, 오늘 소개해드릴 3월의 별자리, 물고기자리는 신기하게도 두 마리의 물고기가 마치 끈으로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고 하는데요. 밤 하늘에 반짝이는 이 두 물고기는 서로 손 맞잡고 어디로 가고 있는 걸까요? 하늘을 바다 삼아 유유히 흘러가는 별자리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릴게요. *^^*



물고기자리 신화에는 사랑과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의 지극한 모성애가 담겨 있답니다
. 옛날, 올림포스 산의 신들이 이집트 나일강 강가에 모여 즐겁게 잔치를 벌이던 중이었어요. 한참 즐겁게 잔치를 즐기고 있을 때, 천지가 진동하며 괴물 티폰이 들이닥쳤는데요. 티탄 족을 정복한 제우스가 왕이 되자, 대지의 여신이자 티탄 족이었던 가이아가 이에 분노하여 괴물 티폰을 낳아 복수하게 된 거예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티폰은 대단히 큰 괴물로 사람 모습을 하고 있었지만, 머리가 백 개나 되었고, 눈에서는 불이 이글거리며 타오르고 입에서는 불을 내뿜었어요. 그 몸집도 무척이나 커 머리는 하늘의 별에 닿았고 등은 어떤 산보다 높았으며 두 팔을 벌리면 동쪽 끝에서 서쪽 끝까지 닿았는데요. 이 어마어마한 괴물 앞에선 신들도 속수무책일 수 밖에 없었죠. 그래서 몸을 숨기기 위해 제각각 가장 자신 있는 모습의 동물로 변신하여 도망쳤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아들 에로스와 함께 잔치에 왔던 아프로디테는 에로스를 데리고 황급히 물 속으로 뛰어 들며 물고기로 변하는 주문을 외웠어요. 이 때 아프로디테는 아들과 자신의 발을 끈으로 묶은 채 물고기로 변해 재빨리 헤엄쳐 무사히 도망치기에 성공했는데요. 발을 묶었던 건, 행여나 아들을 잃어버리게 될까 걱정스런 마음 때문이었죠. 나중에 이 사실을 알게 된 제우스는 아프로디테의 지극한 자식 사랑에 감동하여 끈으로 묶인 두 마리 물고기 모양을 딴 별자리를 하늘에 만들어 주었는데요, 이 별자리가 바로 오늘날의 물고기자리랍니다. *^^*

 


한 곳에 가만히 머무르지 않고 
이곳 저곳 다양한 장소로 옮겨 다니는 것을 즐기는 물고기자리들은 지위와 돈에 대한 야망 보다 소박한 행복을 꿈꾸곤 하는데요. 말은 적지만 고집은 센, 물고기자리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인물정보>

물고기자리 중에는 늘씬하고 매혹적인 인어공주를 연상시키는 스타들이 유독 많은데요. 요즘 방영중인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주연으로,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송혜교가 2 26일생으로 물고기자리에요. 요즘 정말 청초하게 나오죠?^^ 완벽한 8등신의 소유자 김하늘과 이나영이 각각 2 21, 22일에 태어난 물고기자리,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유진이 3 3일생으로 역시 물고기자리랍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인물정보>

물고기자리 남자 스타들 역시 매끈하고 훤칠한 8등신 미남들이 많답니다. *^^* 화제의 영화 <베를린>의 주연 하정우가 3 11일에 태어난 물고기자리 스타!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스타 장동건과 정우성이 각각 3 7, 20일 생으로 물고기자리에요. 최근 드라마에서 돈의 화신으로 변신한 강지환 역시 3 20일 생으로 물고기자리 스타였네요.

 



*A
형 물고기자리
어려운 사람을 보면 반드시 도움을 주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 때문에 어려운 일을 부탁 받아도 쉽게 거절하지 못해요. 그래서 때로는 나쁜 사람들에게 이용당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사회 복지사나 공무원이 어울리는 직업이에요. 무용이나 연극 분야에 종사해도 좋습니다.

*B
형 물고기자리
스타에 대한 동경이 대단한데요. 그래서 누군가가 자신을 바라보는 시선을 즐기죠. 여러 사람 가운데 주인공이 되는걸 좋아합니다. 외모나 패션에 관심이 많고 이벤트 등에도 꼭 참석해요. 인기 연예인이 적성에 딱 맞답니다. 창작욕을 충족시킬 수 있는 디자이너, 카메라맨, 영상 관계의 일도 어울려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O형 물고기자리
남을 도와주는 일에 앞장 서는 타입. 리더의 소질이 다분해요. 주위에 아는 사람도 많고 발도 넓어요.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으면 무척 속상해합니다. 간호사가 잘 어울리는 직업인데요. 정신과 의사나 카운셀러가 되어 남의 고민을 들어주는 일도 좋습니다.

* AB
형 물고기자리
친절하면서도 교만한, 알 듯 말 듯 수수께끼로 가득 찬 성격이에요. 예술적인 센스가 뛰어나고, 유행에도 민감해서 앞으로 유행할 음악이나 영화, 연예인들을 알아 맞히는 것을 즐깁니다. 아티스트나 작가로 활약할 가능성이 다분해요.

 
 


물고기자리에게 추천하는 도미노피자는?

   

한 곳에 가만히 있지를 못하고, 여기 저기 장소를 옮기고 싶어하는 물고기자리들~ 식사를 할 때도 마찬가지인데요. 한 가지 음식에 집중하기 보단 여러 가지 음식을 맛보며 다양하고 풍부한 맛을 음미하기를 즐긴답니다. 이런 물고기자리들에게 딱! 어울리는 메뉴가 있으니~ 바로 네 가지 스페셜한 치즈를 피자 한 판으로 맛볼 수 있는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하나도, 아니고 둘 도 아니고 셋도 아니죠~ 네 종류나 되는 치즈의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으니, 이번만큼은 한 메뉴에 집중해도 될 것 같죠? 그래도 살짝 아쉽다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도미노피자의 사이드디쉬와 함께 보다 다채롭고 풍성한 파티 테이블을 완성해 보세요^^ 아무리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물고기자리들이라고 해도 이날만큼은 꽉! 오래오래 옆에 붙잡아 둘 수 있는 매력적인 파티가 될 거예요. ^U^/


* 물고기자리
 생일파티를 위한 도미노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주문하러
 가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