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출동! 파티카,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 방학

출동 파티카, 도미노피자 파티카, 청소년 국토대장정, 청소년 봉사활동, 여름방학 봉사활동, 여름방학 체험행사, 자원봉사활동

여름방학! 청소년들을 위한 뜨거운 응원, 출동! 파티카



어렸을 때는 빨리 자라 어른이 되고 싶지만 성인이 된 후, 추억을 되살려보면 가장 그리운 시간이 바로 방학 시즌인데요. 여름방학은 학생들만이 가지는 쉴 수 있는 특권 아닐까요학창 시절을 되돌아 보면해마다 방학이 다가오는 것을 손꼽아 기다렸던 생각이 나요아무 생각 없이 늦잠 자고하루 종일 TV를 보거나컴퓨터 게임만 하다 보면 어느덧 밀리고 쌓인 방학 숙제에 한숨만 푹푹!방학을 보다 알차고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서는 꼼꼼하게 계획을 세우는 것도 중요한데요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무더운 여름방학을 보다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값진 땀방울을 흘린 친구들이 있다는 소식에 도미노피자 파티카가 출동해 깜짝 피자파티를 준비했어요방학을 방학답게 보내는 방법출동파티카가 응원하는 여름방학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우리 모두 꿈꾸는 청소년이 된 기분으로 함께 떠나 볼까요출발!




우리 방학이 사라졌어요!’ 즐겁게 쉬어야 할 방학이지만, 입시위주의 교육문화로 인해 방학마저 반납한 채 학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청소년들이 많다고 해요. 물론 공부도 중요하지만 이 좋은 여름날, 방콕만 하고 있을 순 없죠! 일 년에 단 두 번 돌아오는 꿀맛 같은 방학, 남다른 추억을 만들기 위해 국토대장정에 나선 친구들! 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맞서 이글거리는 태양 아래로 뛰어든 이들을 위해 파티카가 출동! 신나는 피자파티를 준비했어요.^^



YMCA 청소년 자전거 국토순례 생명·평화의 발구름현장 피자파티를 시작으로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에서 진행하는 1회 다문화청소년 국토대장정그리고 한국해양재단 대한민국 해양영토대장정까지열정으로 똘똘 뭉친 우리 청소년들의 가는 길을 함께 걸으며 응원을 팍팍 불어넣고 왔는데요. 대장정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를 넓히고 스스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갓 구운 따뜻한 피자를 선물^^. 서로 의지하고 배려하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걸어가는 이들의 열정과 피자의 온기가 더해져 아주 뜨거운! 파티가 되었답니다.





여름 방학
! 이 값진 휴식 시간을 나보다 남을 위해 사용하며 봉사하는 마음 착한~ 친구들을 위한 피자파티! 청소년 봉사단 피자파티는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을 응원하고 이 같은 봉사활동을 권장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에요. 우리가 사는 세상을 더 아름답고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 도움의 손길을 나누는 행사에 따뜻한 마음 하나 보태고픈 마음에 도미노피자 파티카도 시동을 걸고, 출동!

 


출동지는 지난 14, ‘2012 관악구 청소년 여름방학 봉사활동, 도림천아 같이 놀자활동 현장인데요. 무더위도 잊은 채 도림천 정화활동을 펼치는 청소년 자원봉사단과 지역주민들의 모습을 보니 무심코 버린 쓰레기들이 우리가 사는 생활환경에 얼마나 큰 문제를 일으키는지 새삼 깨닫게 되는데요. 앞으로 우리 청소년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프로그램이 마련되었으면 합니다.


여름 방학을 위해 준비한 출동 파티카! 
매 출동 때마다 도미노피자를 무척 반가워하며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피자로 달려드는 청소년들의 모습을 보며  준비한 보람을 느끼고 뿌듯한 마음으로 돌아왔어요. 한참 자라야 할 청소년들이 즐겨 먹는 메뉴인 만큼 더 신선한 재료로 영양이 풍부한 피자를 만들어야겠다고 다시 한 번 다짐하게 한 의미 있는 출동이었습니다.^^


 

Creator. 달려라 파티카
다양한 사회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만나 도미노피자만큼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리겠다는 사명감으로 오늘도 달리고 있는 파티카 점장입니다. 도미노 파티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갓 구운 따뜻한 피자와 훈훈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거리에서 도미노 파티카를 만나시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