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Domino and the City> 핫썸머! 여름에 대처하는 그녀들의 자세

Domino pizza, 도미노피자, 핫썸머 스페셜 세트, 도미노피자 여름 메뉴,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도미노피자 사이드 디쉬,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도미노피자 할인 쿠폰, 도미노피자 할인 주문, sex and the city
여자 셋이 모이면 접시가 깨진다? 마음을 모으면 접시가 커진다!


우리는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 얼굴을 알지 못해도 당신이 건넨 따뜻한 관심에 마음이 훈훈해 지는 곳, 당신의 '좋아요' 한마디가 누군가에겐 큰 응원이 되는 곳. 우리는 그곳에서 함께 눈뜨고 이야기하고 먹고 즐기고 다시 잠들며 살아가죠. 그리고 여기, 지극히 평범한 여자 셋이 있습니다. 생김새와 취향, 태어나고 자란 고향까지, 모든 것이 다른 그녀들이 모인 이유는 바로 하나! 피자 때문인데요, 여러가지 토핑이 어우러져 쉽게 질리지 않고 먹기 간편하면서도 속은 든든히 채워 주는… 피자야말로 이 바쁜 도시생활에 꼭 필요한 메뉴라고 믿는 그녀들! 그리고 그녀들의 일상에서 비롯되어 탄생한, 색색 빛깔의 피자 스토리! Domino and the City, 눈과 입이 즐거운 이곳 Domino City에서 피자 같은 사랑을 꿈꾸는 세 여자의 이야기…그 첫 번째 에피소드가 지금 시작됩니다.^^




 


저 도도한 아가씨의 이름은 도로시이 세상에 피자만큼 완벽한 요리는 없다고 믿고 있어요때문에 그녀의 점심은 언제나 피자!하지만 뭐가끔씩은 곱창이나치킨떡볶이 같은 별식도 먹는답니다다양한 요리에서 느껴지는 맛의 매력을 찾아내 더 맛있는 피자 레시피를 완성하는 데에 참고하기 위해서 말이죠^^  



오늘은 어떤 피자를 먹어 볼까그래촉촉하고 부드러운 뉴욕 정통스타일 치즈케이크무스가 바삭한 도우 속에 사르르르~~ 녹아있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가 좋겠어미셀어때혹시 뭐 먹고 싶은 거 있니?
 
 


정렬적인 여인의 이름은 미셀
오늘 그녀의 스트레스 지수는 99.9%!! 곧 건드리면 터질 것 같아요이 세상에 신제품 개발만큼 괴로운 일은 없다고 외치는 그녀하지만 그만큼 보람을 느끼기 때문에 포기할 수 없어요. NEW! NEW! 사람들은 언제나 새로운 걸 기대하죠그렇기 때문에 이 세상에 존재하는 가장 환상적인 맛그 맛의 포인트를 찾아내는 것이 바로 그녀의 사명이랍니다어쩌면 평생 풀리지 않을 숙제일지도 모르죠왜냐하면입맛은 언제든지 변하기 마련이기 때문입니다.  자 오늘은 어떤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풀까고민하는 미셀어쩐지 입맛도 없고 그냥 달콤한 파이나케익 같은 디저트가 먹고 싶은 건 왜일까요도로시그냥 뭐 달달한 게 먹고 싶은데어때 노엘뭐 떠오르는 거 있어?   



앙증맞지만 탄력 있는 몸매를 가진 노엘아직 폭풍 성장 중이랍니다^^ 키가 쭉쭉 자라길 바라며 먹을 것에 항상 까다로운 그녀.맛있는 음식그리고 운동이 두 가지만 있다면 곧늘씬하고 긴 다리를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신선한 재료에서 느껴지는 특별한 향기가 삶의 질을 UP 해주고운동에 열중할 때 흐르는 땀방울들이 그녀의 하루를 더욱 활기차게 하죠이것이 진정한 웰빙!건강하고 행복한 삶 아니겠어요?  내 몸을 생각하는 똑똑한 식사습관이야 말로 내 맘을 아끼고 사랑하는 방법!^^ 오늘은 어쩐지 신선한 샐러드가 생각나네요이왕이면 담백하고 고소한 새우를 곁들여 영양 밸런스를 맞춰야겠어요도로시오늘 점심 메뉴는 뭐야난 샐러드가 먹고 싶은데!



피자와샐러드그리고 달콤한 디저트라뭐가 이리 까다로울까요피자 먹을 땐 피자만 먹으면 된다고 생각하는 도로시오늘도 역시 고민에 빠졌습니다음… 새콤달콤한 디저트와 신선한 샐러드까지 함께 곁들인다면 모두를 만족시킬 최고의 런치파티가 될 것 같아요! 어떻게 할까요일단 피자 먼저 주문하고 생각해 보겠다는 그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런 도로시의 시선을 확사로잡는 것이 있었으니어머나이것 좀 봐이 세트를 시키면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와 애플크럼블, 코코넛 쉬림프 샐러드가 함께 온다고게다가 가격이 피자 한 판 값이네!!!!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겠는걸금세 얼굴에 화색이 도는 도로시.



친구들을 부르려는데 저기 미셀이 나갈 준비를 하네요빵집에 가서 단 맛이 강한 파이 하나를 사고돌아오는 길에 노엘을 위한 샐러드도 하나 사다 줄 마음으로 지갑을 챙기는 미셀. 미셀! 어디 가는 거야? STOP! COME ON! ^^ 내가 우리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핫한 메뉴를 찾아냈어. 이리 와서 봐봐. 셋이 머리를 맞대고 도로시가 발견한 신메뉴를 탐색합니다.



어때요
이 정도면 충분하겠죠피자와 사이드디쉬 2종을 아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고,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핫썸머뭘 먹을지 고민하며 길거리를 헤매지 않아도 좋으니 이것이야 말로 일석이조! 아니 일석삼조의 행복을 누릴 생각에 신이 난 그녀들!  좋았어아주 완벽한 초이스야^^ 좋아오늘 점심은 도미노피자의 핫썸머 스페셜 세트로 결정이제 기분 좋은 마음으로 주문을 하고 도미노맨을 기다리면 되겠어요. 



딩동~ HOT SET 도착^^ 어머나, 정말 이름처럼 뜨겁고 화끈한 메뉴죠? 모두 배고팠기 때문에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메뉴로 돌진하는 그녀들! 이제부터 핫세트와 함께하는 달콤한 런치파티 시작~



와우 이 피자의 맛은 마치… 피자와 치즈케이크를 함께 먹는 환상적인 맛이야
이 앙증맞은 애플크럼블이 오늘 쌓인 스트레스를 살살 녹여주는군.^^ 도로시미셀아무리 배가 고파도 체하지 않게 천천히 먹어요어머노엘은 벌써 신선한 풀밭 위에서 통새우와 놀고 있네요상쾌해! 

 


HOT SUMMER! 도미노피자의 HOT SET와 함께한 그녀들의 달콤한 런치파티뒤돌아서면 또 생각나는 맛아쉬워도 괜찮아요.우리에겐 내일이 있으니까요도로시미셀노엘… 그녀들은 피자처럼 다양한 맛을 내는 이 도시에서 오늘도 하루를 살아갑니다.오늘은 또 무슨 일이 일어날까 기대하고비어있는 마음의 한 조각을 채워줄 달콤한 로맨스를 꿈꾸며 말이죠! Domino and the City! 매력적인 그녀들의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그녀들의 달콤한 런치파티의 주인공! 핫썸머 스페셜 세트가 궁금하다면?  
도미노피자 핫썸머 스페셜 세트 주문하러 바로 가기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