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이벤트 Story

[페이스북 이벤트] 다크 나이트 라이즈 예매권 받자!

다크나이트라이즈, 다크나이트, 배트맨, 베트맨, 배드맨 개봉,

도미노피자 팬이되면 다크 나이트 라이즈 예매권 증정!

 


2012
년에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히어로 영화들이 개봉되었죠! 검정수트를 입은 매력남 맨인블랙이 10년만에 컴백을 했고, 새로운 주인공들로 무장한 스파이더맨은 전편에서 볼 수 없는 신선함을 선사했으며 어벤져스에서는 최강의 슈퍼히어로들을 한번에 만날 수 있었어요! 여기에 올 여름을 뜨겁게 장식할 또 한명의 슈퍼히어로가 등장합니다! 바로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베트맨이 돌아오는데요! 7 19일 다크 나이트 라이즈 개봉을 맞이하여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기간: 2012 7 12()~2012년 7월 16일(월)

당첨자 발표: 20127 17()

내          용: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http://me2.do/Gp9r9iN)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예매권 증정


경          품:
'다크 나이트 라이즈' 영화 예매권 총 550장  / 275명 (1인 2매)

* 이벤트 당첨자의 개인정보는 이벤트 당첨자 경품 발송을 위해서만 활용되며 경품발송 즉시 파기됩니다.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친구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무려 275명에게 다크 나이트 라이즈 예매권 총 550장을 드리는데요,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도미노피자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ominostory)의 팬이 되어주세요, 팬이 되시려면 우측 상단에 있는 '좋아요'를 클릭!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의 팬이 되시면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소식 그리고 즐거운 이야기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그 다음,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담벼락 글 중 커버 이미지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 다크 나이트 라이즈)가 담긴 글에 '좋아요'를 꾹~~~ 눌러주시고 도미노 신제품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와 다크 나이트 라이즈를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응모 완료!

이벤트 참여방법 정말 간단하죠! 이벤트에 응모하셨나요? 그리고 영화 예매권 당첨 확률을 높이는 Tip을 살짝 알려드릴게요^^ 페이스북 커버 이미지가 담긴 담벼락 글을 친구들에게 공유하시고 페이스북에서 진행되고 있는 슈퍼팬(http://www.facebook.com/#!/dominostory/app_293086800722287)에도 참여하세요. 그리고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서 담벼락 글에 '좋아요'와 댓글을 많이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 UP UP. ! 도미노피자와 다크 나이크 라이즈가 함께하는 또다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 자주 놀러오셔서 그 내용을 꼭 확인하세요! Coming Soon~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