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도미노피자 사랑의 255℃가 되면 파티카가 출동!

기업의사회공헌, 도미노피자, 기업기부, 도미노피자파티카, 파티카신청, 사랑의255도, 도미노피자페이스북, 페이스북추천,
도미노피자로 사랑의 온도를 만들어보세요

 

여러분은 피자가 가장 맛있게 구워지는 온도를 아시나요? 바로 255℃에요. 피자가 맛있는 온도뿐만 아니라 우리 이웃들에게 도미노피자가 배달되는 온도도 255℃랍니다. 바로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ominostory/app_278503568905443)에서 도미노피자 파티카 사연 신청을 하고, 선정된 사연에 페이스북 친구들이  ‘좋아요’를 누르시면 사랑의 온도가 1도씩 올라가게 돼요. 그래서 255℃가 완성되면 사연 속 해당 기관, 시설에 파티카가 출동하여 맛있는 피자를 구워드린답니다. 얼마 전, 사랑의 255℃로 선정된 첫번째 기관에서 피자파티가 열렸는데요! 그 즐거운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사연과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팬들의 좋아요로 만들어지는 사랑의 255의 첫번째로 선정된 사연 속 천양원으로 떠나볼까요?

 

 

위의 사연을 읽고 많은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친구들이 직접 응원의 1를 모아주셔서 255가 완성~ 출동! 파티카가 천양원을 방문했어요. 대전에 위치한 천양원은 어린이 보호시설로 따뜻한 가정과 부모의 역할을 하는 기관이에요.

 

 

출동! 파티카가 천양원에 방문했을 때, 어린이들은 방과 후 학습을 하고 있어서 매우 조용했어요. 어린이들이 열심히 공부하는 사이 도미노피자 출동! 파티카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피자를 굽기위해 오븐의 온도를 255로 예열하고 피자를 만들기 시작했어요^^

 

오븐에서 사랑이 가득 담긴 피자가 구워지자 맛있는 향기에 어린이들이 창문 밖으로 고개를 빼꼼히 내밀어 신기한 모양의 파티카를 보고는 "도미노피자다!"라고 환호하며 매우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었습니다.

 

 

 

드디어 피자가 모두 완성 됐어요~ 천양원의 어린이들과 선생님들이 모두 넉넉히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답니다.

 

 

드디어 신나는 피자파티 타임! 어린이들은 서로 피자를 나누어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즐겼어요. 피자를 처음 보는 어린이들은 생소해 했지만 한입 맛을 보더니 맛있게 먹네요^^ 다들 신나서 "잘먹겠습니다"를 연신 외쳤고, 이 날 준비한 따끈따끈한 도미노피자는 금세 동이 났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념사진도 찰칵! 어린이들! 앞으로도 꿈과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길 도미노피자가 응원할게요^^ 천양원을 시작으로 앞으로 도미노피자가 찾아갈 많은 우리 이웃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벅차 올랐는데요. 여러분도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함께 나눌 피자의 기관과 단체를 알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도미노피자 사랑의 255℃로 사연을 신청하세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피자가 함께 나눠먹는 피자라는거 모두들 잘 아시죠?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사랑의 255(http://www.facebook.com/dominostory/app_278503568905443)를 통해 우리 이웃들과 피자도 나눠먹고 사랑도 실천하세요^^ ! 사랑의 255℃ 파티카는 사연 신청부터 피자파티까지 모두 여러분의 참여로 이루어집니다. 한번의 좋아요 1℃가 되어 총 255℃가 되어 파티카가 출동하니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을 통해 선행도 해보세요^^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사랑의 255참여하기 클릭

 


Creator. 달려라 파티카
다양한 사회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만나 도미노피자만큼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리겠다는 사명감으로 오늘도 달리고 있는 파티카 점장입니다. 도미노 파티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갓 구운 따뜻한 피자와 훈훈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거리에서 도미노 파티카를 만나시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