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이벤트 Story

[페이스북 이벤트] 전생과 2012년 운세를 ‘신년 육감 타로’로 확인해보세요!

 

 

2012년 흑룡의 해! 과연 올해에는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벌써부터 설렙니다. 그래서 도미노피자가 준비했습니다! 바로 재료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4가지 육류 토핑이 듬뿍! 들어간 도미노 내추럴미트 피자 출시기념 신년 육감 타로인데요,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서 신년 육감 타로로 여러분의 전생과 2012년 운세를 확인해보세요!

 

 




육감 타로를 통해 전생과 미래를 알아볼까요? 육감 타로는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우선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이벤트 페이(http://on.fb.me/zEuqU8) 열어주세요~ 육감 타로를 보기 전에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상단에 있는 좋아요버튼을 눌러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의 팬이 되어야 하는데요,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의 팬이 되시면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이야기와 할인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육감 타로 점을 볼까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4장의 카드 중 한장의 타로 카드를 선택하면 또다시 아래에 4장의 타로 카드가 나타납니다. 그 중에서 한 번 더 카드 1장을 선택해주세요. 총 2장의 타로카드를 선택 하신 후에 타로 결과보기를 클릭해주세요!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크리지기도 전생과 2012년 운세를 알아보았어요. 크리지기는 전생에 화끈한 성격의 초리조였네요^^ 그리고 가장 궁금한 2012년의 운세를 살펴보니, 인연을 만나고 겹경사가 가득하네요! 올 한 해 좋은 일만 가득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뿐만 아니라 2012년의 운세 그래프와 행운의 숫자가 나오는데요, 크리지기는 7월이 가장 좋은 행운의 달이네요! 그리고 행운의 숫자를 잘 기억해 놓았다가 숫자를 고를 때 육감 타로 행운의 숫자를 사용해야겠어요!



! 그리고 도미노피자의 육감 타로를 본 팬 여러분들께 신년 선물로 20% 할인쿠폰을 증정해드립니다. 인쇄를 해 놓으셨다가 도미노피자를 주문하실 때,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육감 타로 20% 할인쿠폰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서  온라인주문 시 이용가능해요~ ‘온라인 주문하기를클릭 하시고 메뉴를 선택하세요. 내추럴미트 피자 출시 기념 육감 타로를 봤으니 재료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4가지 프리미엄 육류 토핑이 듬뿍~ 올려진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내추럴미트 피자를 주문해보겠습니다.

 

 

피자를 선택했다면, 육감 타로로 받은 20% 할인쿠폰을 사용해볼까요? ‘할인선택’ 페이지에 가셔서 ‘쿠폰코드입력’을 체크하신 뒤, 20% 할인쿠폰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피자가 도착하면 반드시 인쇄한 20% 할인쿠폰을 배달직원에게 제시해주세요~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의 육감 타로로 나의 전생과 2012년 운세도 보고! 20% 할인쿠폰도 받고! 정말 일석이조의 이벤트죠^^ 여러분도 육감 타로로 여러분의 2012년을 점쳐보세요~ 과연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 이벤트 당첨자의 개인정보는 이벤트 당첨자 경품 발송을 위해서만 활용되며 경품발송 즉시 파기됩니다.

도미노피자 육감 타로로 나의 전생과 신년 운세 알아보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