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이벤트 Story

COMING SOON! 도미노피자 50% 할인이 시작됩니다!

 

 

   

도미노피자에서 놀랄만한 피자파티가 시작됩니다. 12 8일,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기업 도미노피자는 전 세계 20개국과 함께 피자를 50% 할인해 드리는 세계 최대 규모 피자파티인 ‘GLOBAL DOMINO’S DAY’를  페이스북을 통해 개최합니다.

 

 


도미노피자의 51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GLOBAL DOMINO’S DAY’는 미국, 일본, 영국 등 전 세계 20개국 500백만 명의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팬들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의 이색 축제입니다. 피자파티에 참여만 하면 모든 도미노피자를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GLOBAL DOMINO’S DAY’! 찬스는 12 8일 단 하루 입니다. 지금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ominostory?sk=app_275356119183039)에서 전 세계인들이 모두 참여하는 ‘GLOBAL DOMINO’S DAY’ 피자파티를 친구들과 함께 공유해주세요! 그러면 12 8일 도미노피자를 50% 할인쿠폰을 모든 친구들이 받을 수 있겠죠?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팬 분들께서 국가를 선택한 만큼 해당 국가의 랭킹이 올라가는데요, 많이 공유하면 할수록 대한민국의 랭킹이 다른 19개나라보다 더 올라갈 수 있어요. 과연 대한민국의 랭킹은 몇 위일까요?

12
월 8일 상상도 못했던 맛있는 피자파티가 당신에게 찾아갑니다. 모든 것이 공개되는 이 날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Coming soon~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