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Story/이벤트 Story

Domino's 쇼킹커머스 최대 67% 할인! 줄을 서시오~~

 


다가오는 6월 16일, 도미노피자 신제품의 출시, 그리고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의 리뉴얼 소식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엔 어떤 피자를 새롭게 선보이고,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는 어떤 모습으로 새 단장을 할지 많이 많이 기대해 주세요. 그리고 여기에 앞서 여러분들을 위해 아주 놀라운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바로 Domino's 쇼킹커머스입니다!

Domino's 쇼킹커머스는 도미노피자 신제품 출시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 소비자 여러분들의 참여로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을 할인받아 드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준비한 이벤트입니다. 줄만 잘 서면 도미노피자를 최대 67%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놀라운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절대 놓칠 수 없는 이 기회, 과연 어떻게 줄을 서면 될까요? 아래의 자세한 설명 확인하시고 여러분도 쇼킹커머스에 줄을 서보세요.^^




이벤트 기간:  2011년 6월 9일(목)~15일(수) 21시

참 여 방 법: 도미노피자 쇼킹커머스 웹페이지  shocking.dominos.co.kr 로 접속, 로그인하기! 

주 의 사 항: 이벤트 기간 내 줄서기 1회 가능(중복참여 불가)
                        20만명 참여 시 이벤트 종료

* 이벤트 당첨자의 개인정보는 이벤트 당첨자 경품 발송을 위해서만 활용되며 경품발송 즉시 파기됩니다. 


그럼 Domino's 쇼킹커머스의 놀라운 혜택을 살펴 볼까요?


 


6월 9일(목)부터 6월 15일(수) 21시까지, 일주일간 20만 명이 줄을 서면 신제품 피자 세트를 4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제품 피자(미디엄사이즈)와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콜라 1.25L의 세트를 참여한 인원수에 따라 할인받아 드실 수 있어요. 인원수에 따른 할인혜택은 아래와 같아요!

20만명 참여시 세트메뉴 40% 할인

15만명 참여시 세트메뉴 35% 할인
10만명 참여시 세트메뉴 30% 할인
 5만명 참여시 세트메뉴 25% 할인

* 제공되는 신제품 피자 세트메뉴는 "신제품 피자(미디엄사이즈)+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콜라 1.25L"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도미노피자 쇼킹커머스에 줄을 선 사람들이 늘어나면 혜택이 더욱 커집니다. 그리고 20만 명이 모두 모이면 15일 21시 이전이라도 이벤트는 종료되니, 지금 바로 서둘러서 선착순으로 줄을 서주시고 주변에도 알려주세요!

 


줄을 서는 사람이 많으면 혜택이 늘어납니다. 40%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입소문을 내서 20만명을 모으는 게 필수겠죠? 쇼킹커머스에 줄을 섰다면, 친구들에게도 이벤트 소식을 알리고 초대해 주세요. 참여한 친구 수만큼 할인쿠폰을 드려요.

쇼킹커머스에 줄을 서고 난 후, 트위터와 페이스북, 미투데이, 이메일을 통하여 친구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중 친구를 초대하고 싶은 SNS 채널을 선택하고, 친구 초대 페이지에서 초대 문구를 입력 후 이벤트 내용을 공유해주세요. 초대한 친구가 도미노피자 쇼킹커머스에 방문해 줄을 서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완료! 단, 초대 받은 친구가 이벤트참여까지 해야 합니다. 그러니 초대장을 보내고, 친구도 같이 줄을 설 수 있도록 끝까지 안내해주세요^^ 친구와 함께 풍성한 신제품피자 할인혜택을 누려보시길~!


그리고 초대한 친구가 이벤트에 참여하면 드리는 보너스! 친구참여수에 따라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친구 50명 이상 참여시 10,000원 할인쿠폰
친구 40~49명 참여시 8,000원 할인쿠폰
친구 30~39명 참여시 6,000원 할인쿠폰
친구 20~29명 참여시 4,000원 할인쿠폰
친구 10~19명 참여시 2,000원 할인쿠폰


그리고 여기에 더하는 보너스! 초대를 해서 줄을 선 친구 수가 가장 많은 50명을 선정해 피자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줄을 서서 신제품 피자 세트도 할인 받고, 친구도 초대해 할인쿠폰에 피자상품권까지 도전할 기회, 놓치지 말고 지금 바로 친구들을 초대해 보세요!


쇼킹커머스에서 줄을 설 때 행운의 숫자를 잡으면 피자상품권을 드려요! 줄을 잘 서면 받을 수 있는 복불복 행운의 숫자! 과연 어떤 숫자를 잡아야 피자상품권을 받을 수 있을까요?

10,000번째마다 줄을 서면 피자상품권 10장
1,000번째마다 줄을 서면 피자상품권 1장
오늘의 럭키넘버 당첨시 피자상품권 1장 (매일 자정 5개의 숫자가 공개됩니다)


럭키넘버는 매일매일 랜덤으로 고지해드리니, 그날의 럭키넘버를 잡아서 피자상품권을 얻는 행운을 잡아보세요. 쇼킹커머스에 줄을 서면서 친구도 초대하고, 오늘의 행운에도 도전하는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랄께요.

 




신제품 피자와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콜라 1.25L가 총 36,700원에서 20만명이 줄을 서서 40% 할인을 받으면 14,680원 할인, 여기에 친구를 50명 이상 초대해서 1만원 할인쿠폰까지 받으면 신제품 세트 구매 가격이 총 12,020원, 최대 67%까지 할인이 가능하네요! 정말 놀라운 이벤트죠?

오늘부터 일주일간 이어지는 도미노피자 쇼킹커머스! 20만 명이 다 모이면 조기종료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가셔서 줄을 서시고, 친구들도 초대해 보세요.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