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신나는 피자교실] 어린이 체험, 도미노피자 4월 울산 신나는 피자교실로 초대합니다!

4월 울산 달동점 피자교실로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크리지기입니다!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걸 보니

정말 봄이 왔네요♪


이렇게 좋은 날씨에

아이들과 어디로 나들이 가면 좋을까?

고민하고 계시는 이웃님들께~

이색 체험활동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아이들이 직접 만들고 바로 따듯한 피자를 먹어볼 수 있는

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 체험인데요!


이번 4월에는

울산 달동점에서 신나는 피자교실을 진행하오니,

많이 신청해주세요~^0^




*모집 기간*

2017년 3월 27일(월)~2017년 4월 4일(화)


*체험 인원*

최대 10명(6세~11세 보호자 제외)


*당첨 발표*

2017년 4월 6일(목)

개별 연락


*체험 일정*

2017년 4월 13일(목) 오전 9시~11시


*체험 비용*

무료


*오시는 길*

주소: 울산광역시 남구 번영로 98(달동점)

전화: 02-1577-3082

 

*유의 사항*

- 신나는 피자교실은 2인 이상의 팀으로 접수하셔야 됩니다.

- 당첨자 발표는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됩니다.

- 주차 공간이 협소하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체험 시간을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첨자 발표 일정 및 체험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 체험 현장 공개♬



위생모자와 앞치마를 두른 아이들이 

긴장되고 설레는 모습으로 주방에 들어왔어요~!
(건강한 피자를 위해서는 항상 청결이 우선이겠죠~?
)



도우 위에 "어떤 토핑을 올릴까?"

고민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_<



평소 좋아하는 취향대로 토핑을 마음대로 올릴 수 있는 신나는 피자교실!

"나는 햄이 좋아~"



"나는 상큼한 파인애플 피자가 좋아~!"

아이들의 입맛에 따라 하나하나 피자들이 만들어졌는데요~



이렇게 토핑까지 완성된 피자는 도미노피자 직원분들이

맛있게 구워주시고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피자교실이 끝난 뒤

아이들이 직접 만든 따듯한 피자와 인증서까지 받으니

아이들은 뿌듯해하고 즐거워했는데요:-)


그 모습을 보니 크리지기도 덩달아 즐거웠습니다!


4월 봄, 우리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피자 만들기 추억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신청하러가기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