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할인] 피크닉을 앞둔 당신에게, 굿 초이스 스페셜 세트 추천!

 


이웃님들께서는 봄기운이 완연한 5월을 어떻게 즐기고 계신가요?
제 예상이 맞는다면, 많은 여러분께서 주말 피크닉 계획을 세우고 있으실 것 같은데요~
피크닉을 앞둔 당신을 위한 크리지기의 센스 있는 제안. 
스테이크 콤보 3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굿 초이스 스페셜 세트를 추천합니다 :D
 

 

◎ 스테이크 콤보 3종과 어울리는 사이드디쉬로 구성된 '굿 초이스 스페셜 세트'!




스테이크 콤보(M) 3종과 어울리는 신상 사이드디쉬에 상큼한 샐러드, 그리고 콜라(1.25L)까지~

모두의 이목을 집중 시킬만한 굿 초이스 스페셜 세트의 풍성함에 놀라셨죠?

이렇게 차려놓으니 한층 더 피크닉을 나온 기분이 들어요 :D

그럼, 지금부터 피크닉에 딱 어울리는 굿 초이스 스페셜 세트를 자세히 살펴볼게요!


 


◎ 이 가격에 신제품 '스테이크 콤보3종'을 고를 수 있다고!?




굿 초이스 스페셜 세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신제품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포함해 

기간 한정 스페셜 에디션 필리 비프 스테이크 피자와 필리 치킨 스테이크까지~ 

굿 초이스 스페셜 세트를 주문 시, 도미노의 신제품 '스테이크 콤보(M) 3종' 중 1종을 초이스 할 수 있답니다.




◎ 코울슬로or콘샐러드로 상큼하게 시작하고, '하프&하프 스파게티'로 더욱 풍성하게 즐기자!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을 맞으며 스테이크 콤보 피자를 먹기 전, 입맛을 상큼하게 끌어올려 줄 무언가가 필요한데요.
바로 이때, 굿 초이스 스페셜 세트에 포함된 코울슬로or콘샐러드를 한입 쏙~ 넣어보세요.
입안 가득 상큼함이 밀려와 잃어버렸던 여러분의 입맛을 돋워줄 거예요 :D






샐러드로 입맛을 되찾았다면, 도미노피자에서 새롭게 출시된 사이드디쉬의 끝판왕을 만나러 Go!

도미노피자의 사이드디쉬가 맛있는 건 모두가 아는 사실~ 맛있는 만큼 고르기 힘든 것도 사실이었죠?

하지만 굿 초이스 스페셜 세트에는 사이드디쉬의 끝판왕 '하프&하프 스파게티'가 포함되어 있어 

고민 없이 다양한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요.



 



'스테이크 콤보(M) 3종'부터 상큼한 '코울슬로or콘샐러드' 

그리고 사이드디쉬의 끝판왕 '하프&하프 스파게티'까지 배부르게 즐기셨나요?

그렇다면 굿 초이스 스페셜 세트에 포함되어있는 시원한 콜라(1.25L)로 피크닉을 시원하게 마무리해보세요-!

이렇게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굿 초이스 스페셜 세트는 

6월 9일(목)까지만 판매되는 시즌 메뉴이니 놓치지 말고 굿 초이스 하세요♡




피크닉을 앞둔 당신! 망설이지 말고 Click

도미노피자 '굿 초이스 스페셜 세트'!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