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빼뺴로데이 이벤트] 도미노피자 스페셜박스로 감동을 선물하세요♡

크리지기가 추천하는 빼빼로데이 이벤트!

 

이웃님들-! 스윗모닝♡ 오늘은 11월 11일! 빼빼로데이인데요. 학창시절엔 이런 데이에 집착도 참 많이 했었는데, 요즘은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조금은 무뎌지는 것도 같아요. 하지만 온세상이 빼빼로 열풍으로 달달한 오늘을 그냥 지나면 조금 섭섭하잖아요! ^^;;; 그래서 크리지기가 준비했답니다. 빼빼로데이, 조금 특별하게~~ 따끈따끈, 마음을 전달하는 법!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는 빼빼로데이 이벤트 스토리를 들고 왔어요. 크리지기가 소중한 사람을 위해 직접 준비한 달콤한 이벤트 이야기랍니다. (아, 부끄부끄♡) 빼빼로데이! 남들 다 하는 빼빼로 선물은 하기 싫고, 그렇다고 그냥 지나치자니 아쉬운 여러분~~ Right Now-! 도미노피자 방문포장으로 따뜻한 하루를 선물해 보세요! 

 

 

 

남들 밥 먹는 시간에 더 바빠 점심 시간이 훌쩍 지나도 밥을 못 먹고 굶는 일이 허다하다는 크리지기의 친구 ㅠ.ㅠ 흑흑 그 말을 들으니 얼마나 마음이 아프던지요. 때마침 오늘은 빼빼로데이! 도미노 마니아 크리지기는 친구를 위해 깜짝 피자파티를 준비하기로 해요. 히힛, 알뜰하고 현명하게-! 도미노피자 방문포장으로 - ^0^/  15일(금) 까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시즌 2 오픈 기념으로 모바일 주문 시 모든 피자 25% 할인 되는 거 아시죠? 얼마 남지 않았으니 알차게 활용하기로 해요.




미리 설치해 둔 도미노피자 어플을 실행시키고 방문포장 주문 클릭! 음, 어떤 피자를 선물할까? 멀리 떠나지 않고도 캠핑바비큐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리얼바비큐 피자로 선택-! 친구가 특별히 좋아하는 사이드디쉬가 있어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을 이용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사이드디쉬도 추가했어요. 

 

 

 

뿅-! 할인가가 적용되었네요. ^^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주문메시지란에 "스페셜박스에 담아주세요" 라는 멘트까지 잊지않고 꾹꾹-! 도미노피자의 스페셜박스는 여러분의 기념하고 싶은 특별한 날을 위해 준비된 박스인데요. 기존 박스와 달리 예쁜 빨간색으로 정말 깜짝 선물을 받는 듯 보는 즉시 기분이 좋아지게 만든답니다. 이렇게 주문 시 미리 요청하시면, 스페셜박스에 담아 주시는데요. 혹시 모르니 주문완료 후 매장으로 전화해 한 번 더 확인하셔도 좋아요. 당일 예약으로 방문포장 주문 완료!

 

 

 

피자 수령 15분 전! 잊지 않고 크리지기는 도미노 레이스를 시작해요. 도미노 레이스가 뭐냐고요? 얼마 전 블로그에서는 한 번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하는 길, 조금 더 즐겁게 걸으시라고 준비한 도미노만의 레이스-! 한 달 동안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주문 시 매장까지의 이동거리를 합산, 누적해 최종 TOP 50에게 놀라운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에요. 레이스는 방문포장 주문 시 피자 수령 15분 전에 어플 내에서 시작하실 수 있으며, 피자 수령이 완료되면 자동 종료된답니다.   

* 도미노 레이스 자세히 보기 > 클릭! 

 

 

 

 

자, 그럼 도미노 레이스를 실행시킨 다음 파워워킹 시작-! 친구를 위한 깜짝 선물을 찾으러 가는 길이라 그런 지 발걸음도 가볍고, 또 도미노 레이스와 함께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금방 슝-3 매장에 도착! 미리 요청한 대로 빨간 스페셜 박스에 담아 준비된 피자^0^/ 그리고 사이드디쉬-! 이제 깜짝 피자파티 이벤트 시작! 아무것도 모르고 있을 친구가 어떤 표정을 지을 지 정말 궁금한데요. 

 

 

 

드디어 서프라이즈~~~~! 피자를 들고 나타나니 정말 놀란 모습이었답니다. 히힛, 오늘의 피자파티를 더 의미있게 보내기 위해 미리 초도 준비했는데요. 케이크처럼 초를 꽂고 불을 밝히고 나니 이미 친구의 얼굴은 감동의 도가니-! 남은 날들도 우리 함께 힘내자♡ 초를 호-! 불고 맛있게 냠냠 했답니다. 맛있게 먹는 친구의 모습만 봐도 크리지기는 배가 부르고~~ 친구는 여기, 저기 자랑하며 피자를 나누어 주고-! 

 

이렇게 우리들의 조금 특별한 빼빼로데이가 완성되었다는 이야기-! *^^* 사람들이 만들어낸 수많은 기념일, 우리는 종종 대단한 선물을 바라거나 엄청난 이벤트를 기대하기도 하죠. 기대한 만큼 채워지지 않으면 괜히 심술을 부리기도 하고요. 그런데 그거 아세요? 때로는 진심을 꾹꾹 눌러 쓴 편지 한 통, 다정한 말 한 마디, 한 사람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소박하지만 따뜻한 이벤트가 어마어마한 선물보다 더 큰 감동을 줄 수 있다는 걸요. 그만큼 '진심'은 백마디 말, 호화스러운 선물보다 더 강력한 위력을 지녔답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의 머리 위로 몽글몽글 소중한 누군가의 얼굴이 떠오른다면? 오늘을 핑계 삼아 그 마음을 전해보세요. 갓 구운 피자보다 더 따뜻한 건 바로 누군가를 사랑하는 우리들의 마음이 아닐까요? 여러분의 마음에 도미노피자의 온기가 더해져 한결 더 훈훈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뿅♡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